뉴스타운
경제/IT경제일반
(주)워드파이플러스, 길벗스쿨 출판사와 MOU 협약 체결전략적인 공동 마케팅을 통해 다양한 교육 분야의 콘텐츠 사업을 확대하는 것이 양 기관의 목표
양승용 기자  |  kromj@newstown.co.kr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18.02.09  21:50:26
   
▲ (주)워드파이플러스가 어린이 도서 전문 출판사 길벗스쿨과 2월 6일 MOU 협약을 체결했다. ⓒ뉴스타운

교육 콘텐츠 전문회사 (주)워드파이플러스가 어린이 도서 전문 출판사 길벗스쿨과 지난 6일 MOU 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업무 협약을 통해 외국어 교재 관련 콘텐츠와 교육 디지털 콘텐츠 분야의 사업을 공동으로 개발하는 등 상호 협력하며 향후 전략적인 공동 마케팅을 통해 다양한 교육 분야의 콘텐츠 사업을 확대하는 것이 양 기관의 목표다.

양 기관은 이번 협약을 기반으로 경쟁력 있는 교육기관으로 동반성장 할 수 있도록 적극 협력하기로 했다.

워드파이플러스 정종환 대표는 “학습자들에게 최적화된 교육콘텐츠를 만드는 것이 워드파이플러스의 목표”라며 “이번 길벗스쿨과의 MOU 체결은 새로운 교육콘텐츠 시장을 만드는 첫 시작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 저작권자 © 뉴스타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양승용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회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이용약관게시물게재원칙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담당자:심광석)이메일무단수집거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