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타운
경제/IT기업/IT
체형교정 제품개발기업 발란스코드, ‘2018 대한민국 우수브랜드대상’ 수상
박재홍 기자  |  gostudy@naver.com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18.02.08  16:48:57
   
▲ 체형교정 제품개발기업 발란스코드, ‘2018 대한민국 우수브랜드대상’ 수상 ⓒ뉴스타운

물리치료사, 카이로프랙터, 선수재활 트레이너로 구성된 멤버들이 주축이 되어 설립 후 제품개발까지 하고 있는 체형교정 전문제품 연구기업 발란스코드(공동대표 오환경, 백호진, 김민호)가 최근 ‘2018대한민국우수브랜드대상’을 수상했다.

2018대한민국우수브랜드대상은 한국경제매거진 주최, 대한민국우수브랜드대상 운영사무국 및 한국마케팅포럼 주관으로 부문별 인지도를 넘어 제품 및 서비스의 만족도와 우수성을 분야별 전문가로 이루어진 심사위원단의 심층적인 심사를 통해 시상하고 공표함으로써 보다 객관적인 현명한 소비활동의 지표를 제시하기 위해 선정하는 시상식으로, 발란스코드는 ‘자세교정쿠션’ 부문 대상 기업으로 선정되어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 

발란스코드는 그간 체형을 올바르게 교정하는 클리닉센터에서 치료해 온 공동대표들이 오랜 기간 바른 자세와 이를 통한 건강한 삶에 대한 의견을 나누고 각자 자신의 분야에서 쌓은 노하우를 집대성해 자세교정의 핵심인 척추를 편하게 하는 제품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고 있다.

   
▲ 체형교정 제품개발기업 발란스코드, ‘2018 대한민국 우수브랜드대상’ 수상 ⓒ뉴스타운

발란스코드의 대표적인 체형교정 제품인 ‘카이로프랙틱 쿠션’은 의자에 설치해 앉아있는 동안 척추의 생리학적 곡선을 유지시켜 등과 허리가 펴지게 하며 좋은 자세를 유도해 전반적인 체형교정에 도움이 되도록 한 제품이며, 또 하나의 주력제품 ‘카이로프랙틱 방석’은 골반에 가해지는 압력을 최소화시키는데 도움을 준다. 또한 척추 주변근육의 이완을 통해 목과 허리통증 개선에 도움을 주는 ‘넥세이버’와 ‘카이로프랙틱 냅’, 한 단계 높은 수준의 스트레칭으로 근육 컨디션을 좋은 상태로 유지하는 ‘코미스트레칭 밴드’ 등도 대표 제품들이다. 지난 해에는 인체공학적 자유곡선형 설계 디자인의 기능성베개 ‘실프베개’와 차량용 허리쿠션 ‘카이로프랙틱쿠션D’ 등 신제품들도 선보였다.

이와 함께 LX한국국토정보공사 사이클팀과의 스폰서 협약 체결, 미혼모와 아기들을 위한 사회적기업 위드사람컴퍼니에 수익금 기부 등 다양한 활동도 추진하고 있다. 2015 대한민국 골든브랜드 대상 혁신제품 부문 대상, 2016 대한민국 히트상품 선정 등의 수상 이력을 가지고 있다.

발란스코드 관계자는 “체형교정에 대한 중요성과 필요성은 어떤 세대, 어떤 시기에도 항상 중요한 부분으로 여겨지는 만큼 지속적인 신제품 개발을 몰두하고 있어 이런 부분이 공적으로 인정되어 금번에도 수상하게 된 것 같다”며 “건강에 도움이 되는 이론을 항상 연구하고 이를 제품화해 더 많은 분들이 건강한 삶이 되도록 구성원 모두 힘을 모을 것”이라고 밝혔다.

< 저작권자 © 뉴스타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박재홍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회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이용약관게시물게재원칙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담당자:심광석)이메일무단수집거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