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타운
경제/IT기업/IT
넥스지, 총상금 1억 원 암호화폐 모의투자 대회 개최
윤민아 기자  |  newskorea@newstown.co.kr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18.02.05  11:06:48

넥스지(대표 김용석)가 암호화폐 거래소 ‘넥스코인’의 베타 오픈을 앞두고 ‘암호화폐 거래소 2.0’이라는 캐치프레이즈 아래 모의투자 대회를 개최한다.

이번 넥스코인의 모의투자대회는 실명확인 절차 없이 이메일 계정만으로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대회는 오는 5일 18시부터 55일간 진행될 예정이며, 해당 기간 내 거래일 15일 이상과 누적 거래 금액 3억 원 이상을 달성한 고객을 대상으로 최종 자산 순위, 각 암호화폐의 최대 거래량 부문을 선정해 수상한다. 총상금은 1억 원 규모다.

회사 관계자는 “넥스지가 궁극적으로 지향하는 블록체인 기반 금융 플랫폼 사업의 시작이 암호화폐 거래소이기 때문에 넥스코인 서비스를 완벽하게 준비하고 있다”며, “넥스지가 추구하는 미래 비즈니스의 기초가 될 넥스코인은 정부가 제시한 거래소 설립 기준에도 부합하는 완벽한 차세대 거래소로 탄생할 것”이라고 자신했다.

넥스코인은 모의투자대회 동안 고객 대상 설문조사 이벤트, 페이스북 이벤트를 동시에 진행한다. 고객들의 코인 투자와 관련한 다양한 의견을 수렴해 오는 4월 2일 정식 오픈을 앞두고 고객 중심의 정책을 마련하는 데 초점을 맞춘다는 전략이다.

한편 넥스코인 모의투자대회의 자세한 내용은 넥스코인 홈페이지에서 2월 5일 18시부터 확인할 수 있다.

< 저작권자 © 뉴스타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윤민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회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이용약관게시물게재원칙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담당자:심광석)이메일무단수집거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