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타운
경제/IT기업/IT
농협홍삼 한삼인, ‘올해도 삼(蔘) 많이 받으세요!’ 행사 진행설 연휴를 맞아 다양한 제품할인 혜택과 더불어 경품
박재홍 기자  |  gostudy@naver.com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18.01.23  13:54:58
   
▲ 농협홍삼 한삼인이 '올 해도 蔘(삼)  많이 받으세요' 이벤트를 진행한다. ⓒ뉴스타운

농협홍삼 한삼인(대표이사 허정덕)은 새해를 맞아 할인 및 증정 등 다양한 혜택이 있는 ‘올해도 蔘(삼)  많이 받으세요!’ 행사를 18일부터 2월 20일까지 34일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명절로 인해 심신이 지치기 쉬운 3050여성의 활력을 북돋기 위해 가맹점 적립고객 및 방문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로쉬 (서울 논현동 소재) 스파 상품권을 경품으로 증정하는 혜택을 마련했다. 단, 지방에 거주하는 고객은  프리미엄 홍삼차 제품인 진생향티 3세트로 대체할 수 있도록 고객의 편의를 고려했다.

또한 구매제품에 따라 10~50% 할인 및 추가 증정 혜택까지 제공한다. 

△다른 원료를 일체 넣지 않고 6년근 홍삼의 유효성분만을 추출해 진한 액기스 형태로 제조한 고순도 홍삼농축액 ‘홍삼정프라임’, △저온추출법으로 6년근 홍삼을 36시간 달여내 사포닌 파괴를 최소화하였을 뿐만 아니라 설탕, 보존료 등의 부재료를 넣지 않아 100% 홍삼 본연의 맛을 느낄 수 있는 ‘홍삼순액골드, △고품질의 6년근 홍삼을 주원료로 숙지황, 천궁 등 10여 종의 한약재를 부원료로 사용하고 합성감미료와 합성착향료를 넣지 않아 재료 본연의 맛을 살린 '더 정직한 홍삼'은 1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해 연령과 취향에 따라 알뜰하게 명절선물을 준비하고 홍삼을 즐길 수 있도록 준비했다.

또한 동의보감에서 효능을 인정한 공진단의 주원료인 녹용, 당귀, 산수유에 6년근 홍삼분말과 홍삼농축액 및 침향을 배합하여 만든 프리미엄 대환(大丸) 제품 ‘심의환’은 20% 할인된 가격에 제공된다.

농협홍삼 관계자는 “설 연휴를 맞아 다양한 제품할인 혜택과 더불어 경품까지 마련한 프로모션 행사인 만큼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한삼인 제품과 따뜻한 설 연휴를 맞이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 저작권자 © 뉴스타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박재홍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회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이용약관게시물게재원칙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담당자:심광석)이메일무단수집거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