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의 안전과 서비스를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아우디 고진모터스 수원서비스센터가 정비부분 최우수상을 수상했다.
수원서비스센터는 아우디 고객들을 위해 다양한 서비스와 정비로 안전을 도모하는 한편, 고객들을 위해 편안하고 안락한 쉼터분위기를 조성하여 이곳을 찾는 고객들에게 호평을 받고 있다.
이뿐만이 아니다. 점심시간 때에 예약된 고객들을 위해 식사가 제공되고 2층에 마련된 고객대기실에는 상시 안내원이 배치되어 있고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차와 음료수가 무료로 제공되고 있다. 또, 안마의자와 아우디의 정보를 한눈에 볼 수 있도록 홍보형 게시대도 비치되어 있어 이용하는 고객들의 만족도가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수원서비스센터는 경부고속도로와 근접해 있어 수도권과 충청권 아우디 고객들이 주로 찾는 곳이다.
고진모터스 수원서비스센터 도현수 부장은 “고객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생각하고 정비와 서비스에 만전을 기하고 있다”면서 “작은 소리에도 귀 기울이며 고객의 다양한 의견을 경청하고 믿고 찾는 고객들을 위해 최대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또, “정비내용과 소요되는 시간을 미리 알려주는 정비서비스를 도입하여 고객들의 불만에 대해 해소하고 안내와 설명을 통해 지연되는 문제에 대해서도 고객과 소통하여 문제해결에 앞장서겠다”고 밝혔다.
한편 수원서비스센터는 얼굴장사를 하는 게 목표라고 말하고 있다.
센터를 믿고 찾는 고객들은 대부분 정비와 서비스에 초점을 맞추기도 하지만 일부 고객들은 이곳에서 일하는 직원들을 보고 오는 고객들도 많다고 한다. 그만큼 따뜻한 마음으로 고객을 대하고 있다는 증거다.
정비부분에서는 최우수상을 받았지만 고객만족도에서는 높은 점수를 받지 못했다. 이는 이곳을 찾는 고객들이 대부분 젊은 층이 많다보니 이해와 배려가 부족한 것으로 나타났다.
연령대별 조사도와 만족도에서 서로 다른 점수가 나오고 있다. 정비시간이 짧을수록 만족도 높고, 정비시간이 길수록 만족도가 낮게 나오고 있다. 시간이 길어질수록 불만이 많아진다는 것이다.
이에 고진모터스 수원서비스센터는 “2018년에도 고객을 중심으로 다양한 정비와 서비스를 통해 고객들에게 보답하고자 최선의 노력과 정보를 제공하겠다”면서 “고객들의 불만을 최대한 해결하여 믿고 찾는 서비스센터가 되겠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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