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타운

문화/연예연예가핫이슈
1월 27일 콘서트형 쇼케이스로 데뷔하는 신인 걸그룹'에이지엠(AZM)'걸그룹 '에이지엠'이 엔터식스 한양대점 지하 2층 메두사홀에서 1월 27일 콘서트형 쇼케이스를 준비한다
박재홍 기자  |  gostudy@naver.com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18.01.12  19:14:36
   
▲ 2월 1일 음원 공개를 앞둔 걸그룹 에이지엠(AZM) ⓒ뉴스타운

2월 1일 음원이 발매되는 걸그룹 '에이지엠(AZM, 이노케이 엔터테인먼트, INNO-K ENTERTAINMENT 소속)'은 리드보컬 성은지를 중심이 되어 '고유경(메인보컬), 배수현(보컬), 강서연(랩)'으로 구성된 4인조 보컬그룹으로 확인이 되어다.

걸그룹 에이지엠(AZM)은 데뷔 타이틀곡 '엣지(EDGE)'음원 발매에 앞서 1월 27일 오후 4시 30분 파크에비뉴 엔터식스 한양대점 지하 2층 메두사 홀에서 팬미팅을 겸한 쇼케이스를 준비한다.

이노케이엔터테인먼트는 "스무살 설렘, 엣지 길만 걷자!.. 는 타이틀로 고등학교를 졸업하고 대학교에 대학 로망을 꿈꾸는 열아홉 예비 대학생들에게 추억을 만들며 20대의 첫걸음을 내딛는 ‘시작’을 축하하는 의미 있는 공연을 준비했다."고 쇼케이스에 대해서 언급을 했다.

   
▲ 2월 1일 음원 공개를 앞둔 걸그룹 에이지엠(AZM) ⓒ뉴스타운

에이지엠 리더 '성은지'는 "대학교 동아리 혹은 학과의 느낌을 담은 'AZM 공연'으로 쇼케이스를 준비한다."며, "약 6개월 이상을 본 쇼케이스를 위해 멤버들과 회사가 준비했다."고 밝혔다.

소속사 이노케이에서는 "이제 막 고등학교를 졸업한 스무 살부터 AZM 멤버들과 비슷한 또래의 20대 초반 남녀, 이미 대학에 입학한 재학생들을 대상으로 추억을 만드는 공감대를 형성하는 목적이다."라고 피력을 했다. 

< 저작권자 © 뉴스타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박재홍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회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이용약관게시물게재원칙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담당자:심광석)이메일무단수집거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