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타운
경제/IT기업/IT
BNK경남은행 중소벤처기업부 단체부문 ‘대통령 표창’ 수상기관으로 선정21일 서울 여의도 중소기업중앙회에서 열린 ‘제22회 중소벤처기업 금융지원 시상식’에 참석해 홍종학 장관으로부터 ‘대통령 표창’을 받았다.
이미애 기자  |  pinkmie69@naver.com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17.12.21  18:14:55
   
▲ 21일 서울 여의도 중소기업중앙회에서 중소벤처기업 금융지원 시상식 에 참석해 홍종학 장관으로부터‘대통령 표창’수상후 단체 촬영을 하고있다. ⓒ뉴스타운

제22회 중소벤처기업 금융지원 시상에서 시중은행 중 유일하게 대통령 표창 수상 단체로 선정된 BNK경남은행은 중소벤처기업에 대한 다각적인 금융지원이 공로로 인정됐다.

지방은행 최초로 신설된 기업경영지원팀은 컨설팅과 유동성을 지원하는 한편 원스톱지원데스크프로그램을 통해서는 신속한 금융지원으로 유동성을 지원하는 등 경영애로를 덜어주는 역할도 주도적으로 수행하고 있다.

BNK경남은행은 2017년 11월말 현재 집행한 기업대출 18조6457억원 가운데 91.9%에 달하는 17조1301억원을 중소벤처기업에 지원했고 이 중 98.6%인 16조8831억원을 지역 중소벤처기업에 지원한 것으로 나타났다.

BNK경남은행은 이 밖에도 창원시와 울산광역시 등 각 지자체 그리고 경남지방중소벤처기업청과 경남/울산벤처기업협회 등 관련 기관 단체와 공동 협력사업을 활발히 추진해 중소벤처기업에 대한 금융 인프라를 더욱 탄탄히 구축해 나가고 있다.

< 저작권자 © 뉴스타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이미애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회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이용약관게시물게재원칙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담당자:심광석)이메일무단수집거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