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타운
경제/IT기업/IT
베셀, 3분기 매출 212억 전년比 207% 상승, 사상 최대영업이익, 당기순이익 모두 성장 지속
송유민 기자  |  newskorea@newstown.co.kr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17.11.14  11:35:23

베셀이 사상 최대의 매출 실적을 발표했다.

베셀은 올해 3분기 연결기준으로 매출 212억원, 영업이익 31억원, 당기순이익 30억원을 기록했다고 14일 공시했다. 3분기 누적 매출은 592억원, 영업이익 90억원으로 이미 전년매출과 영업이익을 뛰어 넘어 올해 사상 최대 실적을 바라보고 있다.

3분기 매출은 중국 시장의 성장이 본격화되면서 전년 동기 대비 207% 상승했다. 수익성 개선에 힘입어 영업이익과 당기순이익 모두 흑자 기조를 이어갔다.

베셀은 세계 최대 디스플레이 시장인 중국에서 LCD와 OLED 인라인 시스템 시장 점유율 1위 업체로 중국 디스플레이 업체인 BOE, CSOT, TIANMA, CEC Panda 등에 장비를 공급하고 있다. 2020년까지 중국이 디스플레이 분야에 53조를 투자할 예정인 만큼 베셀의 중국 매출은 이제 시작 단계에 있다.

베셀은 “하반기와 내년까지 중국 시장에 대규모의 장비 공급이 예정돼 있어 이를 대비해 협력사와 캐파 증설을 위한 논의를 진행하고 있다”며 “신 성장동력인 경항공기 사업도 내년부터 본격 판매를 앞두고 있어 국내외에서 지속적인 성과를 이어갈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 저작권자 © 뉴스타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송유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회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이용약관게시물게재원칙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담당자:심광석)이메일무단수집거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