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이슈포토 민간 플랫폼 기업과 언론 자유 규제 민간 플랫폼 기업과 언론 자유 규제 바이든, 분열된 미국을 하나로 묶는 경제 회복시킬 수 있을까? 바이든, 분열된 미국을 하나로 묶는 경제 회복시킬 수 있을까? 중국 갑부들, 지난해 명품구입 60조 원 미친 소비 중국 갑부들, 지난해 명품구입 60조 원 미친 소비 대만 잠수함대 건조개시, 중국침공 저지 가능성 높여 대만 잠수함대 건조개시, 중국침공 저지 가능성 높여 바이든 내각과 백악관 참모진 특징 분석 바이든 내각과 백악관 참모진 특징 분석 상계1구역, 재개발 토지 170평 종교부지 특정교회 ‘특혜’ 논란 상계1구역, 재개발 토지 170평 종교부지 특정교회 ‘특혜’ 논란
핫이슈기사 [핫이슈] 유럽의회 EU-중국 투자협정 문제 삼아 [일반뉴스] WHO, 화이자 백신 4천만회분 확보 저소득국 2월부터 접종 [일반뉴스] 미국, 한일-대북 ‘새전략 협의’ 북한 심각한 위협 [일반뉴스] 경기도의회 문경희 부의장·권재형 의원, 북부분원 설치 예정 현장점검 [일반뉴스] 안성시보건소, “코로나19 검사 시 공도 선별 검사소와 보건소 구분해 방문하세요”
댓글 10 댓글입력 로그인 이름 비밀번호 내용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회원 로그인 비회원 글쓰기 이름 비밀번호 자동등록방지 × 최신순 추천순 일만원 2006-05-26 17:34:00 더보기 삭제하기 논리의 비약적인 비약은 독약과 같다. 북측 철도 시험운행 중단은 순전히 북한 사정이다. "너무나 낙후된 철로주변 건물, 주민생활 등을 사진 기자들 앞에 보여 줄 수 없다. 철도 연결은 분명히 한다. 그러니 시간을 달라. 그리고 자재도 좀 다른 명목으로 주고"고 라고 북한은 생각하고 있을 것이다. 물자수송만하는 철도 운행은 당장이라도 되겠지만 사람이 타면 사진 찍혀 온 세상에 가난의 속사정이 적나라하게 알려지니 북한 자존심상 그렇게 하지 못했을 것이다. 그러니 이핑계 저핑계 대고 시험운행 취소를 한 것일 것이다. 이런 저간의 사정 속에 기사를 쓴 사람의 어거지 논리는 고기잡으로 산으로 가는 꼴이다. 익명 2006-05-26 17:47:58 더보기 삭제하기 노형 하늘에 있으니 아래가 보이지 않으슈 정신 차려랏 꼴통만세 2006-05-26 17:52:50 더보기 삭제하기 수구 꼴통들 다 뉴타에 모여라. 맞지요 2006-05-26 21:04:29 더보기 삭제하기 요노무 얼굴들 다 잡아 없어져야 나라가 편안 해진다. 문제아들 곰털러 2006-05-26 21:05:33 더보기 삭제하기 슨상넘 하이 히털러 하니까 밑에서 박수 치고 있네 정일이가 좋겠다. 처음처음12다음다음끝끝
일만원 2006-05-26 17:34:00 더보기 삭제하기 논리의 비약적인 비약은 독약과 같다. 북측 철도 시험운행 중단은 순전히 북한 사정이다. "너무나 낙후된 철로주변 건물, 주민생활 등을 사진 기자들 앞에 보여 줄 수 없다. 철도 연결은 분명히 한다. 그러니 시간을 달라. 그리고 자재도 좀 다른 명목으로 주고"고 라고 북한은 생각하고 있을 것이다. 물자수송만하는 철도 운행은 당장이라도 되겠지만 사람이 타면 사진 찍혀 온 세상에 가난의 속사정이 적나라하게 알려지니 북한 자존심상 그렇게 하지 못했을 것이다. 그러니 이핑계 저핑계 대고 시험운행 취소를 한 것일 것이다. 이런 저간의 사정 속에 기사를 쓴 사람의 어거지 논리는 고기잡으로 산으로 가는 꼴이다.
북측 철도 시험운행 중단은 순전히 북한 사정이다.
"너무나 낙후된 철로주변 건물, 주민생활 등을 사진 기자들 앞에 보여 줄 수 없다. 철도 연결은 분명히 한다. 그러니 시간을 달라. 그리고 자재도 좀 다른 명목으로 주고"고 라고 북한은 생각하고 있을 것이다.
물자수송만하는 철도 운행은 당장이라도 되겠지만 사람이 타면 사진 찍혀 온 세상에 가난의 속사정이 적나라하게 알려지니 북한 자존심상 그렇게 하지 못했을 것이다.
그러니 이핑계 저핑계 대고 시험운행 취소를 한 것일 것이다. 이런 저간의 사정 속에 기사를 쓴 사람의 어거지 논리는 고기잡으로 산으로 가는 꼴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