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타운

문화/연예방송/연예
'뉴이스트' 강동호, 워너원 황민현에게 무력 과시하기도? "소리지르면 목을 더 졸라…"
오아름 기자  |  ent@newstown.co.kr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17.10.12  23:38:34
   
▲ 강동호(사진: 강동호 SNS) ⓒ뉴스타운

뉴이스트W 멤버 강동호를 향한 대중적 관심이 뜨겁다.

12일 방송된 KBS '해피투게더3'에 뉴이스트W 멤버 JR & 백호(강동호)가 출연해 재치 있는 입담을 과시했다.

이날 방송에서 강동호는 같은 그룹 멤버 JR과 노래 대결을 펼칠 것을 예고, 시청자들의 시선을 끌고 있다.

강동호를 포함한 뉴이스트 멤버들은 Mnet '프로듀스 101 시즌2'에 출연 해 무명 시절을 함께 딛고 일어난 멤버들 간의 돈독한 우애를 자랑, 과시하기도 했다.

이 가운데 황민현이 한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해 강동호와의 우애를 과시했던 사실이 눈길을 끌고 있다. 

당시 황민현은 "사탕을 먹으며 TV를 보고 있었다. 그런데 강동호가 내 목을 졸랐다"라며 당시 상황을 설명했다.

이어 그는 "내가 소리를 지를수록 강동호가 목을 더 세게 졸랐다"라며 "그 당시에는 '이대로 죽는 건가'라는 생각이 들어 눈물을 흘렸다"라고 사연을 전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기도 했다.

한편 강동호가 출연하는 '해피투게더'는 12일 오후 11시 10분 KBS에서 방송된다. 

< 저작권자 © 뉴스타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오아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1)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asdf
네가 뉴이스트의 우정을 아니?
(2017-10-13 01:52:22)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1)
회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이용약관게시물게재원칙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담당자:심광석)이메일무단수집거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