극손상 두피와 모발, ‘트리트룸 모닝에잇 모르간오일’로 쉽고 간편하게 홈셀프케어
스크롤 이동 상태바
극손상 두피와 모발, ‘트리트룸 모닝에잇 모르간오일’로 쉽고 간편하게 홈셀프케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두피는 피지막이 있어 대게 ph 5.5 정도의 약산성이다. 이는 외부의 세균이나 화학약품에 의한 자극으로부터 모발과 두피 조직을 보호하기 위한 것인데, 시중의 각종 염색약, 염모제를 비롯하여 탈모샴푸, 퍼퓸샴푸, 헤어트리트먼트, 컬러트리트먼트, 헤어에센스 등 헤어제품들을 구매하기 전 성분을 꼭 체크해야 한다.

▲ (사진=WB SKIN 트리트룸) ⓒ뉴스타운

특히 요즘 염색, 탈색으로 다양한 헤어스타일을 연출하면서 집에서 쉽게 시술할 수 있는 헤어제품이 각광을 받고 있다. 하지만 염색약은 강한 알칼리 성분의 화학약품으로 pH8 이상으로 모발과 두피에 손상을 줄 수 있어 사용에 주의해야 하는데, 한 피부과에 따르면 가을에는 화학처리가 많이 된 샴푸와 린스 등 같은 헤어제품 사용으로 두피와 모발의 급격한 손상으로 인한 지루성두피염, 두피뾰루지, 두피여드름 등으로 후천적인 정수리 탈모와 원형 탈모로 발전해 병원을 찾는 환자들이 2~30% 증가한다.

또한 두피 못지않게 머릿결을 손상시키는 나쁜 습관 중 단발머리c컬펌, 단발머리s컬펌, 염색, 고데기, 헤어드라이기의 잦은 사용으로 인한 화학적 모발 손상과 잘못된 빗질로 인한 모발이 거칠어지는 물리적인 모발손상 그리고 자외선 노출로 인한 모발 큐티클 사이사이 단백질 구조를 약하게 만들고 윤기와 탄력을 떨어트리는 환경적인 모발손상을 그대로 방치할 경우, 상한머리가 모발을 타고 올라가 더욱 심한 손상을 유발할 수 있다.

WB스킨(대표이사 김왕배)의 헤어토탈케어 전문브랜드인 트리트룸 모닝에잇 모르간오일은 잦은 펌, 탈색, 염색으로 인해 지친 손상모발에 영양을 공급해주면서, 모발성장을 촉진과 항산화효과까지 있어 여성고객들의 호응을 받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트리트룸 모닝에잇 모르간오일은 모란꽃 뿌리 오일이 함유되어 있어 모발과 두피에 탄력과 진정효과를 주며, 영양과 보습에 뛰어난 효과가 있는 아르간 커넬오일을 함유하고 있는데, 사막의 황금오일, 신의 오일로 불리는 고급 오일이다. 또한, 트리트룸 모닝에잇 모르간 오일에 함유 되어있는 비비추 추출물이 모모세포의 증식과 함께 뛰어난 항산화효과로 두피노화예방에도 탁월한 효과가 있으며, 탈모와 머리숱 감소에 효과가 있으며 모발보습효과로 모발 끝 갈라짐을 방지해주는 아마인유와 옛 선조가 부드럽고 윤기나는 모발을 가꾸기 위해 많이 사용했던 강릉창포추출물, 손상모발복구에 도움을 주면서 모발손상을 방지해주는 보성녹차씨 오일과 제주유채씨 오일을 함유하고 있어 가을철 탈모와 지루성두피염, 비듬 등 두피트러블을 예방하는데 도움을 준다.

특히, 헤어제품에 포함되어 있는 인체에 유해한 물질 중 두피 호흡 방해로 여드름을 유발하는 미네랄오일, 화학보존제로 사용하며 접촉성 피부염 및 알러지를 유발하는 파라벤을 포함하여 PEG-, 인공색소, 벤질알코올, 트리에텐올아민, 페녹시에탄올, 벤조페논-5 등 총 8개의 인체에 유해한 성분을 뺐다. 케라틴이라는 단백질로 이루어진 모발이 자외선을 통해 결합이 파괴되어 큐티클이 손상되는데, 트리트룸 모닝에잇 모르간오일을 사용했을 때 식물성오일과 자외선 차단제가 함유되어있어 모발이 손상을 보호할 수 있다.

모발과 모발사이 반발력을 가지는 오일로 구성되어 있어 모발이 서로 달라 붙지않고 한올 한올 찰랑거리며 빠른 흡수력으로 끈적임 없이 실키한 사용감을 가진다. 마지막으로 즉각적인 큐티클 보호막이 형성되어 손상모를 회복시켜줘 머릿결좋아지는방법, 손상모발복구를 찾고 있는 고객들의 고민을 해결해줄 수 있다.

가을철 손상된 모발로 인해 머릿결복구, 두피관리로 고민하고 있다면 나인코팅 워터트리트먼트로 모발 큐티클 사이사이 헤어단백질 영양을 공급해준 뒤, 프리미엄 텐 샴푸, 모닝에잇 모르간오일로 마무리를 하면 보다 빠른 두피, 모발케어효과를 볼 수 있다.

최근 무실리콘 샴푸, 탈모샴푸, 저자극 샴푸, 천연유래계면활성제 함유 헤어트리트먼트 등 자연주의 헤어케어제품에 대한 열풍에 따라 천연 유래 계면활성제를 함유한 프리미엄 텐 샴푸부터 나인코팅 헤어트리트먼트, 모닝에잇 오일 등 트리트룸 헤어라인의 제품으로 가을철 건조하고 푸석한 모발과 각종 두피트러블로부터 예방과 케어를 동시에 할 수 있다.

WB SKIN 트리트룸 관계자는 “잦은 스트레스와 불규칙적인 생활패턴 그리고 일상생활 속에서 두피와 모발은 쉽게 손상되기 마련인데, 집에서 사용하는 헤어제품에 조금만 신경쓰면 쉽게 케어할 수 있다”며, “매일 아침 8시 모닝에잇 모르간오일로 두피와 모발에 자극없이 수분과 영양을 공급해주는 데일리 헤어케어 솔루션으로 제안한다”고 전했다.

한편, 더블유비스킨 트리트룸에서는 완판 릴레이기념 럭키박스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나인코팅 워터트리트먼트, 프리미엄 텐 샴푸, 모닝에잇 모르간오일 등 다양한 제품을 세트구성으로 50% 이상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 볼 수 있다. 럭키박스 이벤트는 WB SKIN 공식몰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메인페이지가 로드 됐습니다.
가장많이본 기사
뉴타TV 포토뉴스
연재코너  
오피니언  
지역뉴스
공지사항
동영상뉴스
손상윤의 나사랑과 정의를···
  • 서울특별시 노원구 동일로174길 7, 101호(서울시 노원구 공릉동 617-18 천호빌딩 101호)
  • 대표전화 : 02-978-4001
  • 팩스 : 02-978-8307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종민
  • 법인명 : 주식회사 뉴스타운
  • 제호 : 뉴스타운
  • 정기간행물 · 등록번호 : 서울 아 00010 호
  • 등록일 : 2005-08-08(창간일:2000-01-10)
  • 발행일 : 2000-01-10
  • 발행인/편집인 : 손윤희
  • 뉴스타운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24 뉴스타운. All rights reserved. mail to newstowncop@gmail.com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