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타운
지역뉴스수도권(서울/경기/인천)
(주)씨트리, 희귀난치성 질환 아동에게 새로운 희망 전해...
이종민 기자  |  gosanaaa@hanmail.net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17.07.27  14:53:45
   
▲ (주)씨트리 건물 전경 ⓒ뉴스타운

남양주시 양정동 소재 바이오 제약기업 ㈜씨트리(회장 김완주)와 남부희망케어센터(센터장 김기수)는 올해 2월 희망의료비 협약을 체결한 이래 지역사회에서 의료비 지원이 시급한 소외계층에게 따뜻한 나눔을 지속적으로 실천하고 있어 훈훈함을 더하고 있다.

특히, ㈜씨트리에서는 임직원 100여명이 자발적인 나눔실천을 한 만큼 동일금액을 회사에서 매칭(1:1 나눔매칭)하는 방식으로 나눔을 펼치고 있어 화제가 되고 있다.

앞서 1분기에는 의료비 지원이 절실한 소외계층 3명에게 희망의료비가 지원된바 있으며, 지난 26일(수)에는 ㈜씨트리 관계자와 남부희망케어센터 사례관리사 등이 참석한 2분기 회의를 통해 의료 소외계층의 의료비 지원을 의논했다. 이를 통해 선천적 심장판막증을 앓고 있으나 경제적 어려움으로 각종 검사의 시기를 놓치고 있던 14세 선모, 윤모 아동과 청소년 비만당뇨를 앓고 있는 13세 민모 아동 등 3명의 아동이 새로운 희망을 꿈꿀 수 있게 되었다.

㈜씨트리 김완주 회장은“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기업으로서, 소외된 이웃들을 돌보는데 앞장서겠다. 희망의료비 지원을 통해 건강한 지역사회를 만드는데 노력하겠다.” 라고 뜻을 전했다.

< 저작권자 © 뉴스타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이종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회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이용약관게시물게재원칙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담당자:심광석)이메일무단수집거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