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타운
경제/IT경제일반
국대폰, 갤럭시노트FE 현금완납 20만 원대 한정판매삼성 페이앱을 통해 정품 클리어 뷰커버, S펜 플러스 등 지급
양승용 기자  |  kromj@newstown.co.kr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17.07.27  11:15:45
   
▲ 갤럭시노트FE ⓒ뉴스타운

지난 7일 출시된 갤럭시노트FE 판매 열기가 거세다. 온라인과 일부 대리점에서는 블랙 오닉스, 블루 코랄 등 인기 색상 모델이 품절되기도 하는 등 갤럭시노트FE 반응이 예상보다 좋아 이달 안으로 물량이 모두 소진될 수 있다고 업계 관계자는 밝혔다.

특히 삼성전자 하반기 전략폰 ‘갤럭시노트8(이하 갤노트8)’의 공개 시점이 한달 남짓 다가온 시점에서, 40만대 한정 재고로 출시된 갤럭시노트FE 소진은 고무적인 성과라고 할 수 있다.

이에 76만 명 회원 수를 보유한 온라인 스마트폰 공동구매 사이트 ‘국대폰’에서 갤럭시노트FE 특가 판매를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국대폰 관계자는 “갤럭시노트FE(노트7 리퍼폰)를 대상으로 할부원금 20만 원대 한정판매를 진행 중이며, 삼성 페이앱을 통해 정품 클리어 뷰커버, S펜 플러스 등을 지급한다. 또한 구매 후에는 후기 작성 시 원하는 카카오톡 이모티콘을 지급한다”고 설명했다.

또한 “현재 국대폰 온라인 카페에서 판매중이며, 갤럭시노트FE 재고 소진 시 조기마감 될 수 있다”고 전했다.

자세한 사항은 국대폰 사이트에서 확인 가능하다.

< 저작권자 © 뉴스타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양승용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회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이용약관게시물게재원칙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담당자:심광석)이메일무단수집거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