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타운
경제/IT경제일반
청춘종합물류, 대구 경북 지입차 연합 한마음큰잔치 개최임직원들의 격려와 사기진작을 위해 마련된 자리
조성우 기자  |  newstown00@naver.com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17.07.05  10:32:30
   
▲ 청춘종합물류 로고 ⓒ뉴스타운

대구와 경북을 근거지로 지입차 운수법인을 운영 중인 청춘종합물류가 전반기를 마무리하면서 임직원들의 격려와 사기진작을 위해 차주와 함께 하는 한마음큰잔치를 15일부터 이틀간 스파밸리 리조트에서 진행한다고 밝혔다.

국내에서는 유일하게 운수업계 최초로 차주 출신 임원진으로 구성된 청춘종합물류는 ‘차주와 소통과 공감’이라는 경영철학을 바탕으로 협력 및 공생을 앞장서서 실천하는 기업으로 대구 경북 지입차 내의 정평이 자자하며, 차주의 만족도가 매우 높아 매년 높은 성장률을 기록하고 있는 지입차 전문 물류회사이다.

한편, 소속 차주 자체적으로 차주들의 고민을 해결하고 방향성을 모색해 주는 모임‘청사모’를 설립하여 전국에 있는 지입 차주들의 희노애락을 함께하는 등 청춘종합물류는 내외적으로 각광을 받고 있다.

이번에 청춘종합물류에서 진행하는 한마음큰잔치에서는 ‘전반기 우수 차주 선발’, ‘족구대회’, ‘노래 및 장기자랑’, ‘불꽃축제’ 등 다양한 행사가 준비되어 있다. 

< 저작권자 © 뉴스타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조성우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회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이용약관게시물게재원칙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담당자:심광석)이메일무단수집거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