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대 대학-지역 축제 뛰어넘는 동네 노가리 라이브 호프집에서의 스타 콘서트, 17일 ‘뉴타TV 노가리상회 라이브콘(라이브콘서트)’..."힐링하세요"
스크롤 이동 상태바
건대 대학-지역 축제 뛰어넘는 동네 노가리 라이브 호프집에서의 스타 콘서트, 17일 ‘뉴타TV 노가리상회 라이브콘(라이브콘서트)’..."힐링하세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뉴타TV 특집 공개음악방송 Live!

▲ 6월 17일 오후 9시 건대입구역 1번 출구 건대호프 라이브 콘서트, 뉴타TV 특집 공개음악방송 '노가리 상회 라이브콘' 편 포스터 ⓒ뉴스타운

17일 건대입구역, 뉴타TV 특집 공개음악방송 Live! 노가리상회 라이브콘

대학 축제, 지역 지자체 축제를 뛰어넘는 라이브 콘서트가 동네에 흔한 서민 술안주 ‘노가리’  호프(맥주)집에서 열린다면 믿으실까요?

서울 광진구 건대입구역 상권은 매년 한 번씩 열리는 건대(건국대학교) 대학 축제와 맛집·술집이 즐비한 젊음의 거리 ‘건대 맛의 거리’ 축제로 유명하다.

그 외에는 건대입구역 사거리에 위치한 롯데백화점 ‘건대스타시티점’ 광장 등에서 문화행사가 비정규적으로 열리고 있으나, 일상에서 우리는 언제나 삶이 하루하루가 힘들고 지침의 올가미에 벗어날 수 없다.

▲ 건대맛집 '노가리 상회(대표 조영관)' 국민 안주 '노가리' 메뉴 음식 사진 ⓒ뉴스타운

‘노가리 상회’, 새로운 시민문화 제시

퇴근길 집에 들어가기 전 단돈 몇 천 원으로 즐길 수 있는 서민 대표안주인 ‘노가리’와 한 여름 폭염주의보를 잊게 만드는 시원한 ‘맥주(취향에 따라 소주, 막걸리)’, 힘들었던 하루·한주를 위로하는 정상급 아티스트의 ‘라이브 음악(뮤직)’을 들으며 먹고 마시는 사이에 그동안 쌓였던 근심과 걱정은 잊고 다시 힘을 낼 수 있는, 다시 살아야만 한다는 위로(힐링)를 받을 수 있다면 얼마나 좋을까.

▲ 건대맛집 '노가리 상회(대표 조영관)' 가계 외관 전경 ⓒ뉴스타운

건대입구역 1번 출구에 새로 가계를 연 ‘노가리상회(대표 조영관)’에서 고집하는 라이브 음악 철학과 ‘뉴타TV’와의 만남을 통해 꿈을 현실로 만들어 보자는 ‘작은 결심, 작은 시작’에 많은 아티스트 뮤지션들이 그 뜻에 동참해 ‘소중한 재능기부’들로 ‘거대한 힐링 프로젝트’가 열리게 됐다.

#힐링 #일상 #위로 #노가리상회 #라이브콘

오는 6월 17일 토요일 건대입구역 1번 출구 방향 대로변에 위치한 ‘노가리 상회(광진구 화양동 49-12 1층)’에서 아이돌 스타 가수들이 참여하는 뉴타TV 특집 ‘노가리상회 라이브콘(라이브콘서트)’ 편이 늦은 밤 9시부터 11시 반까지, 약 3시간여 동안 지역 주민 누구나 방청 가능한 공개 생방송으로 진행된다.

▲ 2017 신인걸그룹 이프아이 IF I, 매주 목요일 뉴타TV 강남역 공개음악방송 Live! ⓒ뉴스타운

#괴물신인 #걸그룹 #이프아이

중독되는 마성의 타이틀곡 ‘엑스맨(가제)’으로 ‘데뷔를 앞둔 신인 걸그룹이지만, 립싱크를 거부하고 라이브를 고집하는 실력파 5인조 걸그룹 ‘이프아이(IF I)’가 9시 첫 오프닝 무대 마이크를 잡았다.

‘이프아이’는 보이시한 랩퍼 레타, 구름, 다혜, 채휘, 휘진 멤버 각자의 매력이 뚜렷한 개성파 팀으로 강남-강북 ‘팬 몰이-인기몰이’ 두 마리 토끼를 잡으며 올 여름 남심 사냥꾼으로 ‘대세 걸그룹’ 대열 합류를 예약, 이름을 올렸다.

▲ 가수 '은하수', 매주 목요일 뉴타TV 강남역 공개음악방송 Live! ⓒ뉴스타운

#혜성처럼 나타난 가수 #은하수

SBS 아침드라마 ‘아임쏘리 강남구’에서 흘러나올 때면 눈물이 멈추지 않아 하염없이 마음이 아팠던 그 감성노래, OST ‘뚝뚝뚝’ 목소리의 주인공 가수 ‘은하수’가 혜성처럼 대중들 앞에 모습을 보이며 리스너들의 ‘입덕’을 부르는 ‘신인 뮤지션’으로 화제가 되고 있다.

▲ 매주 목요일 뉴타TV 강남역 공개음악방송 Live! 왼쪽부터 MC 북한미녀 강나라, 가수 리쥐권애진, MC 변유정 ⓒ뉴스타운

#믿고듣는 그 이름 #신의목소리 #권애진 #리쥐 #네버세이굿바이 #상처

지난 4월 뉴타TV 음방 MC를 하차한 작은요정 ‘리쥐(Li-G, 신소영)’와 신의목소리 ‘권애진’ 양이 만나 환상의 하모니로 부르는 ‘네버세이굿바이’, ‘상처’ 등 실력파 그녀들의 라이브 콘서트 무대로 ‘보컬의 끝’이 무엇인지를 들려준다.

방송에서 최정상급 가수 ‘박정현’과 대결을 벌인 ‘여고생 에일리’로 파워풀한 가창력은 한국을 넘어 전 세계 K-POP 시장에 나가도 손색이 없을 정도로 수준급 기량을 갖춘 준비된 신인이다.

▲ 국내 최초 멤버 전원 외국인(필리핀) 출신 K-POP 걸그룹 템파이브(Temfive), 매주 목요일 뉴타TV 강남역 공개음악방송 Live! ⓒ뉴스타운

#국내최초 #전원외국인 #KPOP걸그룹 #필리핀 #템파이브

필리핀에서 K-POP 한류가수를 꿈꾸며 높은 경쟁률을 뚫고 한국에서 한국 노래로 멤버 전원이 외국인 출신으로는 국내 최초의 걸그룹이 되는 기적을 이루었다고 해서 팀 ‘템파이브(Temfive)’의 노래 제목은 ‘미라클(Miracle)’이다.

▲ 뉴타TV MC 프랑스 출신 가수 아멜리(왼쪽), 새 MC 김나현 아나운서(오른쪽) ⓒ뉴스타운

#뉴타TV #MC #김나현 #아멜리

뉴타TV의 새 MC로 발탁된 ‘김나현’ 아나운서와 프랑스 출신 가수 ‘아멜리’의 달달한 케미돋는 진행으로, ‘건대’의 불토(불타는 토요일)를 책임진다. 5개 국어가 가능한 아멜리는 아직은 한국어가 서툰 필리핀 걸그룹 ‘템파이브’와 영어로 한국 팬들과 소통의 다리를 놓는다.

*뉴타TV 편집자주

건대 ‘노가리상회 라이브콘’으로 지친 시청자 여러분에게 ‘한 여름밤의 꿈’을 드리는 공개 방송에, 현장에 오셔서 많은 성원과 방청 부탁드립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메인페이지가 로드 됐습니다.
가장많이본 기사
뉴타TV 포토뉴스
연재코너  
오피니언  
지역뉴스
공지사항
동영상뉴스
손상윤의 나사랑과 정의를···
  • 서울특별시 노원구 동일로174길 7, 101호(서울시 노원구 공릉동 617-18 천호빌딩 101호)
  • 대표전화 : 02-978-4001
  • 팩스 : 02-978-8307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종민
  • 법인명 : 주식회사 뉴스타운
  • 제호 : 뉴스타운
  • 정기간행물 · 등록번호 : 서울 아 00010 호
  • 등록일 : 2005-08-08(창간일:2000-01-10)
  • 발행일 : 2000-01-10
  • 발행인/편집인 : 손윤희
  • 뉴스타운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24 뉴스타운. All rights reserved. mail to newstowncop@gmail.com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