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경아카데미 부동산경매 실전투자 과정 7월 4일 개강 및 오는 6월 28일 무료특강개최
한경아카데미 부동산경매 실전투자 과정 7월 4일 개강 및 오는 6월 28일 무료특강개최
  • 박재홍 기자
  • 승인 2017.06.14 16: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뉴스타운

부동산 경매에 대한 기초부터 실전투자까지 완벽하게 이해할 수 있도록 한 부동산경매 실전투자 교육이 운영되며 이에 앞서 무료공개강의가 실시된다.

경매 전문가의 검증된 경매교육을 받을 수 있고 수료 후에도 A/S교육 제도로써 꾸준한 부동산경매 활동을 지원받을 수 있는 한국경제 부동산경매 실전투자과정이 오는 7월 4일부터 8월 31일까지 매주 화, 목요일 오후 7시 운영된다.

한국경제신문 3층 강의실에서 현장학습 3회 강의장 학습 12회로 진행되는 금번 교육과정은 과정 수료 후 교수진을 담임제로 운영하여 자산관리 및 재테크를 지속적으로 지도 관리를 받을 수 있으며, 교수진이 엄선한 우량물건을 최우선으로 추천 및 분석제공 받을 수 있다. 또한 경매 유료사이트 및 동영상 강의가 제공되며 경매특강 및 세미나에도 무료로 우선 초대받을 수 있다.

강사진으로는 ㈜지지배배자산운용, ㈜지지AMC의 대표인 문동진 교수가 나선다. 문 교수는 연세대학교 부동산경매 최고위과정 책임교수, 세종대학교 CEO과정 주임교수, 건국대학교 대학원 및 CEO과정 교수를 역임하고 각종 경제TV채널 프로그램과 언론사의 패널과 칼럼리스트로 활동하고 있다. 교육비는 70만원이며 2인 이상 신청 시 10% 할인받을 수 있다. 교육자에게는 지지배배 사이트의 이용과 강의용 특수교재 및 저자 집필도서를 제공받게 된다.

이에 앞서 6월 28일 저녁 7시부터는 한국경제신문 부동산경매 실전투자과정 무료공개강의가 열린다. 부동산경매 고수익 창출의 특수물건 분석기법을 배울 수 있는 이 무료교육에 참가하면 한국경제 부동산경매 실전투자과정 수강 시 수강료 20% 할인 혜택이 주어지며 경매관련 책을 무료로 제공한다.

주최 관계자는 “6월 28일 진행되는 무료교육은 모집 초기부터 큰 호응을 얻어왔으며 신청자가 늘어 추가 잔여좌석을 준비했으므로 재테크에 관심 있는 분들은 빠른 신청이 필요하다”고 전했다.

한경아카데미 부동산경매 실전투자과정에 대한 자세한 사항 및 신청은 한경아카데미 공식사이트에서 가능하다.

핫이슈포토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