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돈의 세계
스크롤 이동 상태바
혼돈의 세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왜곡된 세상

 
   
     
 

세계는 지금 과학문명의 발달과 정보통신의 발전으로 급속하게 변화하고 있습니다.

겉으로는 평온하고 행복하게 보이나, 오히려 이 변화에 적응하지 못하는 사람들은 도태되고 소외돼 육체적, 정신적, 물질적으로 엄청난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그리고 많은 사람들이 현실의 부와 명예와 권력에 몸과 마음을 빼앗겨 창조주의 진정한 사랑과 평화와 자유를 왜곡하여 사람들을 혼돈 시키고 있습니다.

모든 것은 살아있는 사람들을 위한 것이어야 하며, 정의로워야 합니다.
세상은 왜 존재하고, 무엇 때문에 살아가고 있습니까?

조용히 눈을 감고 자신의 삶에 대해서 깊이 한 번 생각해 보아야 할 시간이 되었습니다.

이런 문명의 발달은 잘못하면 한순간에 모든 것을 파괴할 수도 있으며, 창조주는 더 이상 존재하지 않는다고 생각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실상은 그렇지 않습니다.

오늘날 과학과 의학의 발달은 죽어가는 많은 생명을 구하고 있지만, 그 이면에는, 각종 불치병과 난치병으로 시달리고 있는 사람들도 많으며, 이미 현대 의학으로부터 사형 선고를 받고 죽음을 당했거나 기다리고 있는 사람들도 많습니다.

현대 의학의 한계는 인간 능력의 한계점입니다. 그러므로 사람을 사랑하는 겸손한 마음으로 끝없이 노력해야 합니다. 과학과 문명의 발달은 사람들에게 육체적 편리함과 유익함을 제공하며, 갈라진 인류를 하나 되게 하고, 지구를 하나의 공동체로 만들어, 모두가 한마음으로 하나 되게 하기 위한 창조주의 준비입니다.

인간의 능력으로는 모든 생명에 대한 생(生)과 사(死)를 해결하지는 못합니다. 사람들이 할 수 있는 것은 서로의 소중함을 알고 삶의 터전인 지구의 자연과 환경을 보호하며 잘 가꾸어 나아가는 것입니다. 이것이 결국 사람의 생명을 보호하고 연장하는 것입니다.

사람이 어떻게 이 우주를 만들 수 있으며, 지구를 만들 수 있으며, 모든 생물들을 만들 수 있겠습니까?

사람들이 하는 것은 창조주가 만들어 놓은 모든 것 중에서 우리에게 필요한 소중한 것을 찾아내고 발견하여 이를 삶에 응용하여 감사하고 기쁘게 살아가는 것입니다.

그러나 어떤 사람들은 이것을 망각하고 눈으로 보이는 세상만이 전부인줄 알고 다른 것은 생각할 시간도 없이, 오로지 자신의 이익만을 위해서라면 어떤 일이라도 서슴없이 자행하거나, 무섭게 살아가며 사람의 목숨까지도 쉽게 빼앗고 있는 실정입니다.

특히 많은 사람들이 부와 명예와 권력을 위해 앞만 보고 살아가고 있으며, 마음과 정신적으로 안정을 찾지 못하여 병들고 죽어가고 있습니다.

왜! 무엇 때문에 이럴까요?
이것은 지도자들 때문입니다.
정치적 지도자들, 정신적 지도자들, 그리고 종교단체의 영적지도자들 때문입니다.

모두가 누구를 위한 지도자들입니까?
힘 있고, 돈 많고, 지식 있는 자들을 대표하는 집단 이기주의자들의 지도자들입니까?

민주주의는 모든 사람들이 평등하고 자유로워야 하며, 종교는 창조주의 눈으로 사람들에게 진실로 사랑과 정의를 말해야 하며, 세상의 어둠에는 빛이 되고 부패에는 소금이 되어야 합니다.

세상의 많은 선민들은 각 사회지도계층들이 진정한 자신의 마음을 발견하여 스스로 변화하기를 기대하며, 모범적인 삶을 살기를 기다리고 있으며, 그 모습을 지켜보고 있습니다.

그리고 이 모든 것의 책임이 각 개인에게 있음을 알아야 합니다. 자신들의 손으로 뽑고 선택한 지도자들이고, 자신들의 돈으로 살찌운 종교단체들이기 때문입니다.

지금 세상은 혼돈과 왜곡으로 인해 인심은 점점 각박해져 가고 있으며, 많은 사람들이 자신이 하는 일에 대해 옳고 그름을 판단하지 못한 채, 양심의 가책조차 받지 못하고 있습니다.

또 자신의 위치와 직책이 남을 평가하거나 판단하고, 나라와 세상의 정의와 질서를 위해 존재하는, 소중하고 중요한 자리라는 것을 모르는 채 부와 명예와 권력에 눈이 멀어 선량한 많은 사람들에게 상처를 주며 살아가는 사람들도 있습니다.

다른 사람의 생명과 죄에 대해 잘못 심판한 사람은 죽어서도 그 죄를 용서받기 힘들 것입니다.

이 혼돈과 왜곡된 세계가 질서와 조화를 이루지 못하면 세상은 더욱 혼돈에 빠지고, 사이비 종교는 종말론으로 많은 사람들을 희생시킬 수 있습니다.

이제는 모두가 변화하지 않으면 안 됩니다.

변화하지 않으면 인류의 미래는 결코 밝지 못합니다.

혼돈은 엄청난 회오리를 불러올 수 있습니다.

단 한순간에 모든 것을 잃을 수도 있습니다.

사람의 손으로 개발한 것으로 말입니다.

이제는 혼돈과 상극, 상충의 시대를 종지부 찍고 상생의 시대를 추구하지 않으면 안 됩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7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좋은 글 2006-04-12 08:26:46
정말 요즘 세상 종잡을 수 없을 만큼 혼돈의 연속이죠 그러나 그 혼돈도 사람의 마음속에 있습니다. 좋은 세상 만들기 위해서는 사악한 무리들을 없어져야 합니다. 고노무시끼들 말입니다. 항상 마음의 창으로 보면서 손회장 핫이팅 뉴스타운 굿~~~~~~~

환경이 2006-04-11 22:53:45
바른말도 힘이들고 물질만능에 아무것도 보이지 않는 사회가 두렵소
작은 샘물이 큰 논의 흙탕물을 맑게 하련만 인간의 힘도 부족하니 자연이여 정화 하게 하소서 사람의 힘으로는 모자라오

빛과 소금 2006-04-11 22:45:54
좋은글 잘보고 갑니다.
세상의 빛과 소금이 되시는 삶을 살아갑시다.


카오스 2006-04-06 00:19:18
정말 요즈음 세상을 보면 말세가 따로 없군요.
사람들의 정신은 혼돈의 극치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좋은 글 잘 보고 갑니다.
건필하세요.


혼돈 2006-04-03 23:20:48
세상은 요지경 요지경 속이다.
바른 말씀입니다.

메인페이지가 로드 됐습니다.
가장많이본 기사
뉴타TV 포토뉴스
연재코너  
오피니언  
지역뉴스
공지사항
동영상뉴스
손상윤의 나사랑과 정의를···
  • 서울특별시 노원구 동일로174길 7, 101호(서울시 노원구 공릉동 617-18 천호빌딩 101호)
  • 대표전화 : 02-978-4001
  • 팩스 : 02-978-8307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종민
  • 법인명 : 주식회사 뉴스타운
  • 제호 : 뉴스타운
  • 정기간행물 · 등록번호 : 서울 아 00010 호
  • 등록일 : 2005-08-08(창간일:2000-01-10)
  • 발행일 : 2000-01-10
  • 발행인/편집인 : 손윤희
  • 뉴스타운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24 뉴스타운. All rights reserved. mail to newstowncop@gmail.com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