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핵위기에 대화만하자는 심상정의 노란싹수를 논한다
스크롤 이동 상태바
북핵위기에 대화만하자는 심상정의 노란싹수를 논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성애도 허용하자는 노동팔이꾼 심상정! 제발 징그러운 세월호 표식이나 떼고 다녀라

▲ ⓒ뉴스타운

요즘 대선판에 정의당 대선 후보 심상정이라는 여자가 노란옷을 입고 떠벌이는 양태를 보노라니 심상정 일당이 대한민국 정의의 싹수를 아주 노랗게 만들려한다는 것을 새삼 실감하게 된다.

심상정의 공약집을 보면 "촛불혁명을 완수하는 국민주권적 정치개혁, 평화외교로 평화공영, 조세개혁과 재벌개혁, 고용안정과 차별없는 사회, 성평등 사회, 안심복지, 공정언론, 소수자에게 희망을" 대충 이런 단어들이 있다. 이를 보충 설명한 내용은 "직접민주제, 2기 세월호특조, 공수처 신설, 사드배치 철회, 한반도 비핵화 회의, 전시작전권 회수, 모병제 도입" 등을 대선공약으로 내걸었다.

사실 이런 공약을 내건 여자의 낮짝도 보기 싫어 대선 후보 토론을 안 보려고 했지만 그래도 참정권을 가진 국민으로서 옳고 그름을 판단해야 겠기에 토론을 보면서 심상정의 해괴한 말장난, 무도한 행태에 구역질이 나고 피가 거꾸로 돌아 현기증이 날 지경이었다. 지난 네 차례의 대선후보토론에서 심후보 발언을 대충 간추려 보면 다음과 같다.

1. 남북 문제는 대화로만 풀 것, 사드 및 한반도 전술핵 배치 반대, 전시작전통제권 환수, 유엔북한인권결의안 반대. 개성공단, 금강산관광 즉시 재개해야 한다.

2. 군 사병봉급을 최저임금수준까지 인상하고 모병제로 한다.

3. 종북, 친북, 주사파출신을 비판하면 "구시대적 색깔론, 안보팔이"라며 상대방을 무조건 비방한다.

4. 대기업과 중소기업 관계를 갈등관계로 보며 대기업, 재벌은 해체되어야 한다고 주장한다.

5. 귀족노동자 권리만을 대변하고 비정규직의 근본적 대책은 제시하지 못한다.

5. 증세를 하여 복지를 늘려야 한다고 주장하면서 정작 세금의 원천인 생산대책이 없다.

6. 현 안보, 경제위기는 박근혜정권 탓, 그래서 촛불혁명했다며 유승민 후보 파이팅을 외쳤다.

7. 아직도 세월호 표식을 달고나와 세월호 문제를 떠벌인다.

8. 보수,우파 정치인들을 기득권, 적폐세력으로 매도, 이를 지지하는 우국, 애국국민들을 혐오한다.

9. 동성애 및 동성결혼까지 허용하면서 남성과 여성을 편가르기 한다.

10. 제조업 근로자가 도지사 만큼 보수를 받는 것이 무엇이 잘못인가?라고 반항한다.

위와 같은 심상정의 공약과 발언들이 얼마나 허무맹랑하고 무모한 것인지를 사안별로 짚어 보도록 하겠다.

우선 심상정의 친북성향 문제다. 돌이켜보면 김대중의 노벨평화상 수상을 전후해 북에 송금된 이적자금이 북핵문제로 잉태됐다. "북한이 핵개발하면 책임지겠다"고 공언한 김대중은 박지원 등을 통해 당시 화폐로 수 조원을 몰래 북한에 퍼다 줘 그 달러로 핵과 미사일을 개발하도록 역적질을 했다. 그런데 북핵이 현실화 됐는데도 김대중은 책임은 고사하고 죽을 때까지 꿀먹은 벙어리였다.

노무현집권기인 2003년 6자회담을 만들어 현재까지 북핵 문제를 대화로 풀고 있지만 북한은 한반도비핵화선언을 일방적으로 파기한 이래 5차 핵실험을 했고 6차 핵실험을 앞두고 있다. 북한은 핵과 더불어 김정은이 형을 암살한 생화학무기 5천톤을 보유하고 있다고 한다. 또한 수백~수천km의 장단거리 미사일을 개발했다. 지난 15년간 6자회담 등을 통해 대화를 해왔지만 결국 북은 핵, 미사일, 생화학무기를 개발, 시험, 대량양산하며 한국을 북한 먹이감, 국제사회를 놀림감으로 만들었다.

북한 핵과 미사일 생화학 무기의 위협이 최고조에 달해 민족의 생존이 위협받는 이 안보위기상황에서도 심상정은 북핵 문제를 대화로만 풀자, 평화 만을 내세우고 있다. 더구나 사드배치 및 전술핵 도입도 반대하고, 그러면서 전시작전통제권은 환수하자니, 작전권을 환수해서 통제권을 상실한 미군을 철수시키고 한미동맹도 깨자는 것인가?

그동안 종북무리들의 주장에 국민들이 현혹됨으로서 5천만이 북핵인질상태, 국제사회가 대혼란과 갈등 상황에 놓였는데도 심상정은 지난 20년간 외계여행을 다녀온 X처럼 근본적 해결책과 대안도 없이 무조건 대화와 평화만을 주장하고 있으니 이러한 주장은 북핵완성, 장단거리미사일 개발,시험의 시간만 벌어주고, 생화학무기를 보유한 김정은 민족깡패일당에게 항복하자는 주장에 다름 아니다.

그런데 심상정 주장의 위험성을 비판하거나 정당한 안보논리를 들이대면 "해묵은 색깔론, 안보팔이를 하고 있다"며 상대방을 향해 새우눈을 굴리고 게거품을 물며 대들고 반항한다. 그러면서 군 모병제, 사병봉급부터 인상하자니 국민포퓰리즘도 모자라 이제 군인들까지 꼬드기고 있다. 또한 유엔의 북한인권결의안에 줄곧 반대해 오더니 대선 국면에서 갑자기 찬성할 수 있다고  앞뒤가 안맞는 심상정 답지 않은 발언을 하고 있으니 김정은 일당들과 함께 대한민국 국민들을 희롱한다는 생각이 든다.

심상정의 좌파, 반기업, 절대평등의 경제이념도 문제다. 기업의 투자를 위축시키는 강성, 귀족노조를 옹호하는 심상정의 거시경제논리는 임금인상으로 소비를 진작하고 소비를 하면 제조가 늘어나고 제조수요는 곧 기업투자와 경제활성화로 연결된다는 논리다. 말은 그럴 듯 하지만 참으로 단편적이고 자의적인 초등 수준의 경제논리다.

양보없는 3% 귀족노조(경남지사 만큼 급여를 받는) 강성투쟁, 이로 인한 임금인상은 특정노동자들의 배만 불려주고(이번 연휴기간 해외여행간 명단을 조사해 민노총조합원수를 알아보자), 제조업체 임금인상이 곧 제품가격에 반영돼 물가상승을 부채질하면서 수출채산성을 떨어뜨려, 경제를 위축시키고 있다. 더욱이 노동자 해고 경직성은 기업들이 비정규직을 채용할 수 밖에 없는 구조적 문제를 만들고 있다. 특히 기업들은 강성노조에 의한 고임금, 저생산성, 경영간섭 및 세금 압박, 심상정류의 대기업 저주와 일방적 비방을 피하기 위해 공장을 해외로 이전하는 등 국내투자를 기피하고 있다.

이렇게 자본과 대기업, 중견기업, 심지어 중소기업도 투자를 줄여 경제가 위축되는 마당에 심상정은 80조원을 증세해서 절대평등, 퍼주기식 복지예산을 늘리겠다니. 자원도 없고 부가가치를 창출할 기업은 해외로 나가게 만들고, 기업을 적대시하면서 어떻게 노동자가 당당하고 잘사는 나라를 만들겠다는 것인지, 심상정의 좌파구호, 퍼주기, 협박성 경제논리는 공산이념에서 주워온 쓰레기논리다.

우리나라 자영업소가 570만개인데 1개 업소에 종사원을 평균 2명만 따져도 1,140만명, 전체 노동자 수 1600만명의 71,2%다. 그런데 지금 570만개의 자영업소중 종사자들에게 최저임금도 지급할 수 없는 업소가 50%가 넘는다는 통계가 있다. 최악이다. 그런데 최저임금을 계속 올리겠다는 말은 자영업소를 망하게 하겠다는 것이다. 따라서 심상정이 말하는 "노동이 당당한 나라"의 노동자들은 사실상 민노총 소속의 제조업 노동자들이나 전교조, 언론노조, 전공노를 비롯한 화이트칼라 노조원들이니 천만의 자영업종사자들은 그 범주에 속할 수가 없다.

일자리창출은 문재인처럼 공직자를 늘려서 하는 것이 아니라 자영업자와 기업이 만들어 가는데 심상정 후보가 그렇게 기업경영이 만만하면 말로만 하지 말고 이번 대선 끝나고 직접 대기업을 만들어 수출하고 일자리를 만들어 보라. 그리고 "제조업 근로자가 도지사 만큼 급여받는 것이 무엇이 이상하냐"고 묻는데 공장근로자가 도지사 만큼 급여받아도 된다면, 귀족노조에 청탁해 공장에만 들어가면  출세가도가 열리는데 누가 머리싸메 피땀흘려 공부하고, 일하고, 노력하고, 출세하려고 하겠는가?

심상정은 촛불민심, 혁명, 직접민주를 내걸었는데 만약 문재인이 집권해 국정운영과정에 사소한 문제라도 발생한다면 태극기세력들이 즉시 광화문으로 달려가 대규모 하야 투쟁을 벌일 것이다. 그것이 민심이고 혁명이고 직접민주주의기 때문이다. 그때 가서 태극기부대를 국정혼란세력으로 매도한다면 세월호~탄핵정국~현재까지 죄없는 대통령을 탄핵, 구속시키려고 촛불들고 난리친 국정혼란세력을 모두 구속하는 것이 공평하다. 또한 이들을 부추긴 민주당, 정의당은 당 간판을 내려야 한다.

심상정은 입만열면 "기득권세력", 문재인은 "적폐세력"을 운운하는데 이렇게 보수우파가 뽑은 대통령이 죄도 없이 종북, 좌파, 기회주의 세력들에게 쫒겨나는 판국에 자유한국당이나 보수, 우파, 태극기부대가 권력중심, 비민주, 기득권, 적폐세력인지 심상정에게 묻지 않을 수 없다.

또한 심상정은 동성애, 동성혼을 허용하겠다고 했다. 지금 우리나라는 결혼기피, 만혼, 무자녀 가정, 한자녀 가정 급증 등으로 급격하게 저출산 국가로 전락했다. 인구절벽은 국가재앙이다. 그리고 "인류의 보편적 성문화"를 인용하지 않더라도 동성애로 인해 에이즈 등이 급격하게 전염되고 있는 마당에 대선 후보라는 X이 동성혼을 허용하겠다니... 출산 저하를 부채질을 하고 에이즈 전도사를 자처할 모양이다. 성소수자들이 설령 자신들 행위를 정당화하기 위해 창피한 줄도 모르고 집단행동을 하더라도 외면하고 무마시켜야 할 대선 후보가 동성애를 허용하겠다는 것은 망국적인 동성혼 예찬론자들의 표를 구걸하기 위해 눈이 뒤집힌 정신나간 짓거리다.

심상정은 대선 막판에 북한인권결의안 찬성반대 입장을 번복하고, 문재인도 동성애입장이 장소와 시간에 따라 바뀌는데 자신들도 이렇게 오락가락하면서 안철수의 오락가락을 비방하고 있다. 국가주요현안을 놓고 대선표를 의식해 대국민사기치는 것은 심상정이나 문재인이나 안철수나 오십보백보다. 역사의 쓰레기더미에서 주워온 넝마공산주의, 절대평등이념으로 무장된 일단의 좌파세력들이 이제 종북, 동성애, 위선, 사술까지 진보로 포장하고 있으니 이들이 바로 국민들을 망국의 길로 이끌고 있다고 본다.  따라서 문재인, 심상정은 "민주, 진보, 정의"라는 좋은 용어를 더럽히지 않았으면 좋겠다. 문과 심이 이러한 용어를  굳이 사용하려면 5.18 역사 재검증, 5.18 및 기타 민주(?)유공자에 대한 명단공개와  5.18 기득권특혜부터 바로잡는 것이 적폐청산, 정의의 출발점이 될 것이다.

위에서 언급한 이유 때문에 사실 심상정이라는 이름만 들어도 소름끼치지만(대선 후보 토론에서 심상정이 홍준표 후보를 외면하고 대화하고 싶지 않다고 말한 것 처럼, 유권자 입장에서 학습한 결과) 그래도 부탁컨대 제발 그 세월호 상징표식좀 떼고 다닐 수 없나? 그 표식 달고 다니는 X들중에 지 애비애미 3년상을 치르거나 3주기까지 상복입고 다닌 인간있으면 손들어 보라고 해라. 수학여행가다 바다에서 난  해난사고를 국가가 책임지라고 하고, 대통령 탄핵사유로 만들고, 3년동안이나 울거먹었으면 됐지 아직도 뭐가 더 필요해 그 징그러운 상징물을 달고 다니는가? 우리는 세월호 뱃지가 북한의 핵상징물 다음으로  보기 싫으니 심상정 여인네 제발 그 세월호 뱃지좀 떼고 다니시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2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foe 2017-04-30 14:37:5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칼럼 개욱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기자님 칼럼 질이 참 우수하네요 ^^^^^^^
이게 초등학생 일기장이지 ㅋㅋㅋㅋ

미췬 X봐라 2017-05-05 12:34:29
이름만 바꾼 통진당의 잔재가 대선후보로 나왔다는 것은 국민이 다 안다. 이석기 석방하라 소린
차마 못하고 노동자 세상을 만들겠다고 개웃기네
메인페이지가 로드 됐습니다.
가장많이본 기사
뉴타TV 포토뉴스
연재코너  
오피니언  
지역뉴스
공지사항
동영상뉴스
손상윤의 나사랑과 정의를···
  • 서울특별시 노원구 동일로174길 7, 101호(서울시 노원구 공릉동 617-18 천호빌딩 101호)
  • 대표전화 : 02-978-4001
  • 팩스 : 02-978-8307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종민
  • 법인명 : 주식회사 뉴스타운
  • 제호 : 뉴스타운
  • 정기간행물 · 등록번호 : 서울 아 00010 호
  • 등록일 : 2005-08-08(창간일:2000-01-10)
  • 발행일 : 2000-01-10
  • 발행인/편집인 : 손윤희
  • 뉴스타운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24 뉴스타운. All rights reserved. mail to newstowncop@gmail.com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