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구명운동’하는 몰염치한 최연희는 즉각 사퇴하라
스크롤 이동 상태바
[열]'구명운동’하는 몰염치한 최연희는 즉각 사퇴하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신의 잘못을 사죄하기는커녕 의원직 사퇴불가 의사를 밝힌 바 있는 최연희 의원이 한나라당 의원들을 상대로 자신의 ‘구명운동’을 벌이고 있다는 보도에 경악을 금할 수 없다. 최 의원측에 따르면 최 의원은 기자회견 직후 한나라당 중진 의원 30여명에게 전화를 걸어 자신의 처지를 이해해달라고 했다는 것이다.

본인의 파렴치한 행위에 대해 국민들 앞에 사죄하고 마땅히 의원직을 내놓아야할 사람이 오히려 버티기에 ‘구명운동’까지 하는 몰염치를 보이고 있다. 그러나 우리는 작금의 상황이 그동안 한나라당이 보여 온 미온적 대처에서 기인한바 크다고 생각한다. 이러한 미온적 대처가 최연희 의원이 한나라당에 기대고자 하는 여지를 만들었다고 밖에는 볼 수 없다.

우리는 파렴치를 넘어 몰염치로 치닫고 있는 최연희 의원에게 즉각 국민 앞에 사죄하고 의원직을 사퇴할 것을 다시 한번 강력히 요구한다. 또한 그동안의 미온적 대처에 대한 박근혜 대표와 한나라당의 보다 적극적이고 책임 있는 모습을 요구한다. 그렇지 않다면 최연희 의원의 성추행 사건은 한나라당에 대한 국민적 분노로 이어질 것임을 명심해야 할 것이다. 최연희 의원의 ‘구명운동’은 바로 한나라당의 현주소이다.

2006년 3월 22일

열린우리당 부대변인 노 식 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2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열우당인지닫힌당인지 2006-03-22 18:25:10
"최연희 폭탄주 10잔먹고 축 사망".이런기사가 먼저나올뻔했네. 근데 그 동아이정X기자당사자는 가만있는데 우쩨 메스컴에 왜 이리 지랄인지 야그 좀해보라우 거지처럼 얻어쳐묵으러 간 기자들이나, 상대방에게 술먹이는 넘이나 받아먹는 넘이나 모두 공범인데 우쩨 한사람한테 독박쓰게하는지 ,, 그 노래방있던 모든 인간들이 술쳐묵고 햇꺄닥 간상태인데 여자말만 믿고 추행이라 단정하는 행태 너무비열한 것아닌가,, 내가 그 양반이라도 무조건사과 할것이다 왜냐면 우선 당사무총장이라 일단 꿀리고 들어갈것이고 해명을 한다면 또 언론에서 난리 굿하고 발광이겠지,, 당시 참석한 모든 인간을 성추행공범으로 몰던지 해야 정상이지.. 그리고 그 여기자얼굴보니 쩝(모라하면 인격모독이라 할까 그냥 쩝) 내가 알기로는 도우미 쭉쭉빵빵12명이 입장하여 비비고 난리부르스였다고 하던데,, 우쩨 그러한 부분은 싹 둘러빼고 보도하는 작태가 한심스럽다.

장동건이였면 앵겨 2006-03-22 22:41:48
최연희의원을 알고 있는 또 다른 여인 글쓴이 :백S영 27세 여

지난 일요일엔 도봉산을 갔다. 차가운 기운은 아직 다 가시지 않았지만 잔 가지들에서 파릇파릇한 봄냄새가 그런대로 물씬 풍겨 다음주 쯤이면 웬만한 망울쯤은 터트리지 않을라나 싶다.
우리 일요산악회원중에는 강남의 모 호텔이발관에서 일하는 언니가 한분 있다. 일주일에 한번뿐인
휴일을 그 언니는 일년내내 거의 한번도 거르는적 없이 정말 너무나도 성실하게 산행에 건강의 적금을 붓듯 출근(?)하는 또순이로 소문난 언니다.

경북 의성이 고향인데 80이 넘은 부모님을 온몸을 쪼개서 모은 돈으로 미아동에 최근에는 자그마한 아파트를 마련하여 모시고 있을 정도로 효심 또한 지극하다.
유머감각도 남달라 항상 주변을 즐거움으로 경악시키기도 하는데 한번은 술과 화투로 평생을 엄마속을 썩히던 아빠가 당뇨합병증으로 병원에 가게 되자 식구들 끼리 앉아 아빠가 나이도 드셨으니조용히 편안하게 돌아가셨으면 좋지 않겠는가 하는 말이 나왔을때 엄마가 중간에 나서서 아이들아 제발 그런말 하지마라. 사람이란게 빨리죽어라고 빌면 오히려 오래 사는 법이란다고 말씀하셔 온 식구들이 배꼽을 잡고 웃었다는 이야기를 하여 우리도 같이 포복절도한 일이 있었을 정도였다.

그런 언니가 금번 산행에서 최연희 의원 이야기를 하여 모두들 무슨말이 나오나 귀를 쫑긋하게 되었는데 이야기인 즉슨 최연희의원을 10년째 개인적인 단골손님으로 모시고 있는데 평소 최의원은 호텔이발관에 찾아 올 정도의 매너있는 손님중에서도 가장 매너가 뛰어난 분이라는 것이었다.
언니들 직업에서 남자손님을 평가하는 기준이 되는것은 손님들의 손버릇과 입버릇이 가장 우선순위에 속하는데 최의원같은 경우는 사실 언니들의 부분적인 몸매를 어느정도 텃치하여도 직업적인 차원에서 그냥 넘길 수 있는 사안인데도 단골이 된지 10여년동안 한번도 손목한번을 제대로 잡혀보지 못한 대접(?)을 받았을 뿐 아니라 어쩌다 오후에 들리실때면 포도주 한잔을 점심때 반주로 드셨다면서 온 얼굴이 새빨개져 면도하는 동안 호흡도 제대로 가다듬지 못할 정도로 주량이 약하신 분이라며 그럴때면 언니들한데 더 더욱 말조심을 하신다는 것이었다.

그 언니는 최의원의 집안사정도 어느 정도 많이 알고 있다면서 그 부인되시는 분이 어느정도 재산을 가지신 분인데 최의원이 국회의원 나올때 마다 그나마 가지고 있던 부동산등을 팔아서 뒷감당을 한걸로 알고 있다며 최근 나도는 성추행 문제에 대해서 같은 여자의 입장에서 당(?)했다는 어느 신문사의 여기자 편을 드는게 아니라 도데체 음식점에서 부터 술집까지 취재랍시고 따라다니며 밀착동행한 그 여자의 기자적인 사고 방식에 문제가 있어서 선량한 사람을 하루아침에 성추행범으로 만들어 그 사람의 일생뿐 아니라 온 가족까지 죽여야 할 사람들로 우리나라 특유의 마녀사냥식 기사게제를 하고 있다며 분개하는 것이었다.

나도 처음에는 최연희의원을 우습고 형편없는 사람으로 알고 그런 말이 나올 때마다 맞장구 칠 정도로 매도 했었는데 그 최의원의 어떤 일면을 자세히 알고 있는 언니의 말을 직접들으니 생각이달라졌고 이제는 더 이상 우리나라사람들이 부화뇌동하여 쓸데없이 악의적인 행태로 남을 잡아 죽일정도의 까십적이야기에 천착하지 않아야 할 때가 아닌가하는 생각이 들었다.

축구도 세계에서 4강에 들었고 야구까지 4강에 들었을뿐 아니라 경제적으로도 세계에서 이젠 열손가락안에 꼽힐 우리나라가 언제까지 동네 사랑방식 주홍글씨에 물들어야 하는지!
가장 개혁을 외치면서도 정작 자기들은 제 5권력 집단이라며 누릴건 다 누리고 개혁의 언저리에도 가보았다는 소리를 들은적 없는, 특종을 위해서는 부모도 팔아먹기를 주저하지 않는다는 우리나라 언론에 종사하시는 분들의 그 깔끔한 말장난에 놀아나야할지 한번 생각해봐야 하지 않을까!

이해찬총리가 골프로 죽으니까 이번에는 이명박시장을 먹잇감으로 삼아 러브게임으로 셧아웃 시킬려는 정치권 및 언론계의 풍토에 정말 우리 네티즌들도 한판 거들어야 하는지 묻고싶다.

그 언니는 하산길에서 덧붙였다.
그 기자언니가 최의원이 아닌 장동건의 손버릇을 당했어도 이렇게 요란한 국민교육을 시켰을까하고........
메인페이지가 로드 됐습니다.
기획특집
가장많이본 기사
뉴타TV 포토뉴스
연재코너  
오피니언  
지역뉴스
공지사항
동영상뉴스
손상윤의 나사랑과 정의를···
  • 서울특별시 노원구 동일로174길 7, 101호(서울시 노원구 공릉동 617-18 천호빌딩 101호)
  • 대표전화 : 02-978-4001
  • 팩스 : 02-978-8307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종민
  • 법인명 : 주식회사 뉴스타운
  • 제호 : 뉴스타운
  • 정기간행물 · 등록번호 : 서울 아 00010 호
  • 등록일 : 2005-08-08(창간일:2000-01-10)
  • 발행일 : 2000-01-10
  • 발행인/편집인 : 손윤희
  • 뉴스타운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24 뉴스타운. All rights reserved. mail to newstowncop@gmail.com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