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리아트홀·롯데백화점 구리점 상생협력 MOU업무협약
구리아트홀·롯데백화점 구리점 상생협력 MOU업무협약
  • 이종민 기자
  • 승인 2017.04.13 15: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케팅, 홍보 등 상호발전위한 부문별 적극적인 협력기대

▲ 구리아트홀과 롯데백화점 구리점이 상호협력을 위해 맺은 업무협약식 ⓒ뉴스타운

구리아트홀은 지난 12일 구리아트홀 4층 상담실에서 롯데백화점 구리점과 상호협력을 위한 업무협약식을 진행했다.

이번 업무협약식에는 백경현 구리시장과 최광원 롯데백화점 구리점장, 문철훈 구리아트홀 관장 등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치러졌다.

이번 구리아트홀과 롯데백화점 구리점의 업무협약 체결로 그동안 상호 산발적으로 진행되던 마케팅과 홍보를 유기적이고 효과적으로 운영하는 동시에 향후 가능한 범위 안에서 협력을 강화해 나갈 예정이다.

▲ 구리아트홀과 롯데백화점 구리점이 상호협력을 위해 맺은 업무협약식 ⓒ뉴스타운

특히 이번 협약을 통해 구리아트홀은 구리시 대표 다중이용시설인 롯데백화점 구리점의 다양한 홍보시설 및 매체를 활용하여 홍보마케팅에서 활성화의 계기가 될 뿐만 아니라 롯데백화점 구리점 임・직원들의 문화생활 증진에도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로써 구리아트홀은 경기도미술관 외에도 의정부예술의전당, 노원문화예술회관과 맺은 삼각클러스트 협약에 이어 네 번째 MOU양해각서 체결은 일반 기업으로는 롯데백화점 구리점과이 두 번째다.

백경현 시장은“구리시 문화예술의 상징인 아트홀과 지역경제를 리더하는 롯데백화점구리점이 맺은 이번 업무협약으로 시민들의 문화 향유권 증진에 기여함은 물론 구리시가 문화예술의 도시로 거듭나기 위한 큰 전환점이 되는 동력의 계기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핫이슈포토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