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타운
레저/스포츠여행
발리전문 코리나투어, ‘발리 로얄피타마하’ 우붓 풀빌라 1+1 프로모션 실시
박재홍 기자  |  gostudy@naver.com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17.04.03  11:04:54
   
▲ (사진=코리나투어) ⓒ뉴스타운

인기 여행지로 유명한 발리 전문 현지여행사 코리나투어는 발리 우붓 왕실에서 직접 운영하는 발리니스 특급 풀빌라인 ‘로얄피타마하(ROYAL PITA MAHA) 숙박 1+1’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코리나투어는 2005년 발리 우붓 왕실에서 오픈 후 전 세계인들이 발리여행 시 필수코스로 이용하고 있는 발리 로얄피타마하 풀빌라를 1박 예약 시 추가 1박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도록 제공한다고 밝혔다. 이 1+1 프로모션에는 숙박과 조식이 포함되어 있으며 오는 6월 30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발리 로얄피타마하 우붓 풀빌라는 아융강이 내려다보이는 산 중턱에 위치해 압도적인 전망을 느낄 수 있으면서도 발리의 전통적인 느낌까지 조화롭게 갖춘 풀빌라로, 왕족이 운영하는 만큼 서비스 질이나 리조트 관리 면에서는 최상으로 손꼽히고 있으며 하나의 산이 리조트라 할 수 있어 웅장한 규모를 자랑한다. 국내에서도 유명세를 타며 연예인이나 셀럽들의 신혼여행 혹은 여름휴가 숙박지로도 오르내리고 있다.

코리나투어는 발리 내 주요 리조트와 풀빌라 약 500여 곳들과 직거래를 통해 비용부담을 줄이도록 하고 있는 발리전문 여행사로, 해당 리조트나 풀빌라가 타 사이트에 더 저렴하게 거래될 경우 해당 가격으로 조정해주는 최저가 보상제도 실시 중이며, 발리지역의 호텔 뿐만 아니라 다양한 액티비티 프로그램 및 마사지를 현지업체와 직계약을 통해 최대 50%이상 할인된 요금으로 진행할 수 있어 최근 유명세를 타고 있다.

코리나투어 관계자는 “발리는 천혜 관광자원과 관광콘텐츠가 풍성한 곳으로써 발리로얄파타마하의 인기는 초창기부터 매우 높았기 때문에 전용 프로모션도 진행하게 됐다”며 “곧 다가올 여름 성수기에 대비해 발리 여행을 생각하고 있다면 미리 선점해 1+1 혜택도 적용 받으며 경제적인 발리여행이 될 수 있길 바란다. 또한 추후에도 2+1 프로모션, 3박패키지와 같은 다양한 프로모션을 계획하고 있다”고 전했다.

업체 측은 발리 로얄피타마하 풀빌라의 이 이례적인 1+1 프로모션은 4월 30일까지 예약 완료되는 건에 한해서만 한시적으로 진행됨으로, 서둘러 예약하는 것이 좋다고 첨언했다.

한편, 코리나투어는 여행후기 작성 시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커피 증정, 발리 프라이빗 렌터카 서비스, 4박 이상 예약 시 고급 마사지 무료 등 다양한 복합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

< 저작권자 © 뉴스타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박재홍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회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이용약관게시물게재원칙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담당자:심광석)이메일무단수집거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