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타운

문화/연예방송/연예
'나 혼자 산다' 김지수, 작품 선택 조건? "출연료 따위…남자 배우 잘 생기고 멋있어야 돼"'나 혼자 산다' 김지수 작품 선택 조건
김영주 기자  |  ent@newstown.co.kr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17.03.21  03:19:25
   
▲ 김지수 (사진: KBS2 '연예가중계' 방송 캡처) ⓒ뉴스타운

배우 김지수의 '나 혼자 산다' 출연 소식이 화제다.

김지수는 MBC '나 혼자 산다'를 통해 2년 만에 예능에 모습을 드러낼 예정이다.

'나 혼자 산다'의 황지영 PD는 20일 한 매체에 "털털한 매력이 있는 분이라 주변에서 이번 출연을 강하게 추천했다고 한다"며 "이번 촬영을 통해 김지수 씨가 40대 여배우로서, 싱글녀로서 고민을 진솔하게 털어놨다"고 전해 눈길을 끌었다.

앞서 김지수는 지난해 10월 방송된 KBS2 '연예가중계'에서도 털털한 입담을 뽐낸 바 있다.

이날 방송에서 영화 '우주의 크리스마스' 홍보 차 인터뷰를 가진 김지수는 "작품 선택 우선순위가 감독, 시나리오, 상대 배우, 출연료 중 무엇이냐"는 질문에 "상대 배우가 제일 중요하다"며 "출연료 따위야 남자 배우가 잘생기고 멋있다면"이라고 답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김지수가 출연하는 MBC '나 혼자 산다'는 오는 24일 오후 11시 10분 방송된다.

< 저작권자 © 뉴스타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김영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회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이용약관게시물게재원칙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담당자:심광석)이메일무단수집거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