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타운

문화/연예연예가핫이슈
'밤편지' 아이유, 강한나가 밝힌 실제 성격 "인간 이지은이라는 사람 새롭게 알게 돼"'밤편지' 아이유, 절친 강한나 인터뷰
김영주 기자  |  ent@newstown.co.kr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17.03.21  01:49:02
   
▲ 강한나, 아이유 (사진: 강한나 인스타그램) ⓒ뉴스타운

가수 아이유가 '밤편지'로 돌아온다.

20일 자정 아이유 공식 SNS에는 오는 24일 오후 6시 선공개되는 신곡 '밤편지'의 티저 포스터와 가사의 일부가 공개돼 많은 관심을 모으고 있다.

아이유는 본업인 가수 활동 외에도 활발한 연기 활동을 펼쳐 많은 사랑을 받은 바 있다.

지난해 11월 종영한 SBS 드라마 '달의 연인-보보경심 려'에서 여주인공 해수 역을 맡았던 아이유는 황보연화 역의 강한나와 남다른 친분을 드러내기도 했다.

강한나는 지난 2월 한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아이유와의 친분에 대해 "출연했던 배우들 모두 정말 친하게 지냈는데 그중에서도 해수 역을 맡았던 지은이와 많이 가까워졌다"며 "대화를 나눌수록 뭔가 잘 통하고 같이 있으면 편하고 웃는 포인트도 비슷하고 맛집 좋아하는 것도 비슷했다"고 밝혔다.

이어 "지은이와는 여러모로 코드가 잘 맞는 것 같다. 지금처럼 친해지기 전에는 가수이자 아티스트로서의 아이유를 알았다면 지금은 너무 사랑스럽고 귀여운 면들을 많이 가진 인간 이지은이라는 사람을 새롭게 알게 된 것 같다"며 "둘 다 맛있는 걸 워낙 좋아해서 만나면 주로 맛집을 찾아다니며 어떻게 지내는지 일상적인 대화를 나누곤 한다"고 덧붙여 눈길을 끌었다.

한편 아이유는 5주간의 '프리 릴리즈' 프로젝트를 거쳐 오는 4월 21일 정규 4집을 발매한다.

< 저작권자 © 뉴스타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김영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회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이용약관게시물게재원칙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담당자:심광석)이메일무단수집거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