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메틱브랜드 바노, 아시아 전역에 K-뷰티 알린다…‘2016 MAMA’ 공식 협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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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스메틱브랜드 바노, 아시아 전역에 K-뷰티 알린다…‘2016 MAMA’ 공식 협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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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뉴스타운

바노가 ‘2016 MAMA(Mnet Asian Music Awards)’에 공식 협찬한다고 밝혔다. 

바노는 바노바기메디컬그룹의 기능성 스킨케어 브랜드로 MAMA에 공식 협찬하며 ‘K-뷰티’를 널리 전파할 계획이다. MAMA는 아시아 최고의 음악 시상식이며 매년 12월에 개최되는 글로벌 뮤직 페스티벌이다. 

관계자에 따르면 바노는 올해 홍콩에서 열리는 2016 MAMA 페스티벌 현장에서 제품 체험 기회와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브랜드를 널리 알릴 준비를 하고 있다. 

공식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을 통해 오는 16일~27일까지 ‘2016 MAMA 티켓 증정’ 이벤트도 진행한다. 총 10명을 선정해 선정해 MAMA 관람 티켓을 제공하며, 자신의 SNS에 ‘MAMA+BANO’ 영상을 공유하면 된다. 이 영상은 홍콩을 비롯해 아시아 10개국에 소개되는 홍보 영상이다. 

중국 네티즌을 위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웨이보에서 영상 공유 이벤트를 진행하는데 당첨자에게는 MAMA 페스티벌 현장에서 바노 화장품을 증정한다고 관계자는 밝혔다. 

바노는 MAMA 협찬을 계기로 아시아는 물론 글로벌 브랜드로 도약하기 위한 전략 마련에 한창이다. 

바노는 최근 ‘피부과 주사성분을 그대로’라는 슬로건으로 인젝션 마스트를 출시했다. 제품 출시와 함께 ‘K-뷰티’의 파워를 과시하며 국내는 물론 중국에서도 큰 반향을 일으키고 있으며, 이번 달 16일~18일 홍콩 ‘Convention & Exhibition Centre’에서 열리는 아시아 최대 규모 화장품 박람회 코스모프로프에도 참가할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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