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소기업유통센터는 온라인 마케팅에 어려움을 겪는 중소기업을 위해 운영하는 공식 블로그 ‘아임스타즈(IMSTARS)’가 누적 방문자 수 약 160만 명을 넘었다고 밝혔다.
일 평균 방문자 3,000명을 웃돌며 중소기업 온라인 마케터 역할을 하고 있는 아임스타즈 블로그는 최근 ‘콘텐츠 큐레이션(contents curation)’ 마케팅 기법을 새롭게 시도해 운영 중이다.
이는 ‘홈메이드 와인 만들기’, ‘식용 억제효과가 높은 다이어트 식품’ 등 최근 소비자 트렌드에 맞는 정보성 콘텐츠에 중소기업 제품을 녹여 스토리가 있는 흥미로운 콘텐츠를 기획한 것이다.
정보의 홍수 속에서 생활에 필요한 유용한 아이디어 상품을 쉽고 재미있게 소개하기 위해 ‘콘텐츠 큐레이션’ 마케팅 기법을 접목하여 젊은 소비자층의 관심을 끌고 있다.
뉴스타운
뉴스타운TV 구독 및 시청료 후원하기
뉴스타운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