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핵 해법은 오직 연합군의 선제타격 뿐이다
스크롤 이동 상태바
북핵 해법은 오직 연합군의 선제타격 뿐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군, 북핵에 언제까지 "종이 호랑이" 노릇인가?

▲ ⓒ뉴스타운

주한미군은 언제까지 북핵에 "종이호랑이" 노릇만 하다가 북핵이 당도하기 전에 일부 한국의 반미운동에 철수를 당할 것인가? 주한미군은 북한에게 매일이다시피 공갈협박을 당하고, 일부 좌파 한국인들은 미군철수를 외치고 행동하는 통에 주한미군 전 사령관은 본국의 TV에서 눈물을 흘리며 하소연 하는 광경까지 보도되었다. 미국은 한국을 6.25 전쟁 때 5만여 명의 미군이 죽어가면서 대한민국을 지켜주었는데, 일부 한국인들은 배신을 때리는 것이다.

한국에서 반미주의가 나날이 치열해지는 이유 가운데 하나는 세계 최강의 미국이 핵무기를 증강하는 북한에 대해 "종이호랑이" 노릇만 고수하듯 하는 정책을 펼쳐오는 탓에 친북 좌파들이 북한에 줄을 서고, 또 북핵을 독려하는 중공에 줄을 서는 것이라고 나는 분석한다.

한국의 좌우포용정책을 지지하는 듯한 미국의 정책으로 나타난 최초의 경악스러운 현상은 주한 미대사가 좌파단체에 초청연사로 갔을 때 좌파 단체의 극성분자로부터 문구점의 카트 칼로 면상 부근에 난자를 당하는 생사위기의 봉변을 당한 것이다. 봉변을 당한 주한 리퍼트 미 대사가 불행 중 다행으로 목숨을 잃지 않아서 천만다행이지, 만약 목숨을 잃는 봉변이었다면 동맹국인 한-미는 상상상할 수 없는 불행에 처했을지도 모른다.

작금에 한국사회 여론은 미국이 북한에 대한 "종이호랑이" 노릇만 해오는 것을 자의적으로 해석하여 "미국은 지는 해, 중공은 새로이 떠오르는 해"라는 여론이 퍼진지 오래이다. 미국이 북한으로부터 온갖 수모를 당하면서 구차하게 한국에 주둔하는 것은, 북한을 옹호하고 북핵을 옹호하는 북의 군사동맹국인 중-러를 두려워하는 탓이라는 해석도 분분하고 있다.

북한에 대해 미국이 "종이호랑이" 노릇을 해오는 절정은 미국 오바마 대통령 때라는 것이 중평(衆評)이다.

미국의 최초 흑인 대통령인 오바마는 통치기간 내내 북한의 조롱거리요, 미국을 향해 "핵무기를 탑재한 장거리 미사일을 발사하겠다." 공갈 협박을 상습해도 오바마는 고작 전폭기, 핵 항모 등을 출동하여 북한에 시위하듯 하고서 돌아갈 뿐이었다. 유약한 오바마의 시대에 북한은 마음 놓고 핵과 미사일 등으로 선군무장을 할 수 있었고, 북한은 대남(對南), 대미(對美)를 향해 북핵을 발사할 수 있는 준비를 마쳤다고 논평할 수 있다.

오바마의 북핵에 대한 무능한 정책과, 한국의 문민 대통령들은 북핵 저지는커녕 북핵 지원을 위해 보급관 노릇을 장장 20여 년간 해왔다고 논평할 수 있다. 주한미군은 애써 대한민국을 지켜주고 있는 데 그 사이를 이용하여 북핵 개발과 증강을 지원하는 일부 한국의 문민 대통령들은 햇볕정책이라는 미명으로 천문학적인 돈으로 대북 퍼주기를 한 것이다.

북핵 증강을 지원한 일부 문만 대통령들은 포청천의 개작두형을 받아야 할 대한민국의 최고 반역자들이라고 볼 수도 있다. 그 반역자들의 통치 후유증이 작금에 한국 땅에 사드 배치 반대운동이 결사적으로 벌어지는 것이다. 사드 반대 운동은 또 하나의 좌파들의 반미요, 미군철수를 외치는 언행이라고 해석해야 할 것이다.

일부 한국인들은 5천년 역사를 두고 중국군, 일본군 등의 강대국에 눈치를 보아 재빨리 줄을 서야 구차한 목숨을 부지할 수 있다는 비겁한 신념이 있다.

서서히 다가오는 북핵에 대한 무력 응징의 위엄이 없는 미국에게 어떻게 한국인들의 생명과 재산을 맡긴다는 것인가? 지는 해 보다는 떠오르는 해로 중공을 보고, 아부하고, 핵무기를 가진 북한에 아부하여 줄을 서는 자들이 반정부 시위를 하는 것도 극한의 한계에 이르렀다. 이제 용기 있는 정부가 국군을 출동시켜 비상계엄을 펼쳐지지 않고서는 사드 배치는 어렵게 되어버렸다.

한국 여야의 정당 정치는 북핵을 방어하는 사드 배치로 국론이 좌우로 좍 갈라졌다. 정부와 여당은 사드 배치로 북한 핵무기와 각종 미사일로부터 국가와 국민의 생명과 재산을 보호한다는 주장이고, 야당은 북핵에는 결사반대의 운동이 없고, 오히려 북핵을 방어하는 사드 배치를 당론으로 반대하고 있다. 항설에는 야당은 북-중에 보비위하는 사드 반대를 하는 것이라는 논평이 있다. 여야의 당론이 대한민국 수호에 정면으로 분열되어 충돌하고 있는 것이다.

지난 총선에 다수 의석을 마련한 야당은 과거 반대를 위한 반대 정치를 해온 짓을 경험삼이 가일층 반대의 정치로 정부의 발목을 잡고, 대통령 망신주기와, 북핵과 중공을 돕는 듯 한 발언을 해대고 있다.

언제 북핵이 발사 될지 모르는 위기의 시점에 야당 일부는 여전히 쌀 등으로 대북 퍼주기 하자는 주장을 고집하고 있다. 대북 퍼주기 전문가들인 야당이 북한이 아닌 민생에 전력투구했다면 오는 대선은 "땅 짚고 헤엄치기"식처럼 승리할 수도 있을 것이다. 핵무기가 폭발하는 대한민국 최후의 순간까지 대북 퍼주기를 하자는 여야의 일부 정치인들은 과연 제정신인가? 모두 대가리를 단두대에서 잘라 뇌 속의 DNA를 연구해봐야 한다는 항간의 주장도 난무한다.

월남패망의 주요 원인은 미국에 있다고 나는 분석한다. 전쟁 중에 미국이 월남에 민주화를 지원하다가 결국은 민주화를 이용하는 호치민 세력에 의해 미군이 내쫓겼다고 나는 주장하는 것이다.

미국정부는 그동안 아직 6.25 전쟁이 종전(終戰)되지 않은 휴전, 정전상태의 한국에 문민정부의 좌파 대통령들이 집권할 수 있도록 지원해주고, 민주화를 이용하는 좌파 대통령들의 반미운동 전개를 뻔히 알면서도 그들을 지원해주었다. 오히려 한미동맹을 혈맹(血盟)으로 간주하는 이승만, 박정희, 전두환 전 대통령들을 좌파 세력과 좌파 대통령들이 맹공을 퍼붓고, 한국 정치사를 급변시키는 데 지원을 아끼지 않았다고 나는 논평한다.

한국 패망의 전조(前兆)로 월남패망의 전철을 밟으려는 일부 국민들이 있고, 대다수 유권자들이 총선, 대선 등에서 친북정치인을 계속해 선출해주고 있다. 따라서 일부 유권자들이 대한민국을 망치고 좌우포용의 정치를 하게 했다고 나는 분석한다. 또 문민정부 들어서 골수의 병같이 심각해진 것은 지역 싸움이다. 그 결과는 어떤가? 선거 때는 물론 한국정치는 첫째, 지역 싸움질이고, 둘째, 종북(從北), 종중(從中)정치로 치닫고, 급기야 한국사회는 한국 땅에 사드조차 배치 못하는 반미의 시대에 접어들은 것이다.

미국은 한국의 일부 좌파들 음모공작에 전략상 중-러를 견제하기 위해 절대 필요한 불침항모(不浸航母)같은 한국 땅을 포기하고 철수할 수 있는가?

미국은 한국의 동맹군 노릇을 제대로 하려면 지금까지의 주한미군에 대한 전략을 바꾸어야 한다. 첫째, 북한에 "종이호랑이" 노릇만 하는 대북 전략은 시급히 바꾸고, 강대국의 군사적 위엄을 과감히 보여주는 것만이 유일한 해법이다. 북한에 군사적 위엄을 보이지 않고 계속해서 "종이호랑이" 노릇만 고수할 때, 주한 미군은 북핵에 당하기 전에 한국 내 좌파들의 발길질에 엉덩이를 걷어차여 내쫓기고 말 기로에 서 있다고 나는 분석한다.

이제 미군은 "종이호랑이" 노릇은 그만 하고, 지구촌에 평화를 실천하는 연합군을 편성하여 북한에 선제 타격하여 잠재우는 전략을 시급히 실천해야 한다고 나는 주장한다. 연합군은 한-미-일을 주축으로 하는 다국적군이어야 할 것이다.

소형화 된 북핵이 중동의 테러분자, 아니 국제테러분자 수중에 들어가면 미국을 위시한 기독교 국가들은 핵무기 맛을 보게 될 것은 불을 보듯 뻔한 일이다.

북핵 선제타격의 연합군이 출동하면 북핵을 옹호하고 이용하려는 대국굴기의 주인공 중공은 풍전등화(風前燈火)같은 신세가 될 수도 있다. 중공은 원(元)제국처럼 빠르게 역사 속에 사라질 지도 모른다. 중공에 인재가 있다면, 연합군이 북핵을 선제타격 하기 전에 재빨리 북한 핵무기를 해체하고, 북한의 김정은을 수령직에서 제거하는 세계 평화에 기여하는 처신을 해보여야 한다고 나는 감히 주장한다. 그 길이 중공이 세계평화의 기수라고 인정받는 첩경일 것이다.

미국이 주도하는 연합군이 북핵 시설에 대한 선제타격은 오는 미국 대선이 끝난 후 미국의 새로운 대통령이 등장하면서 작전은 시작되어야 한다는 것이 지구촌의 여론이다. 겁 많은 오바마 대통령이 북핵에 "종이호랑이" 노릇을 하는 탓에 미국은 지구촌의 평화를 지키는 경찰이라는 명예가 추락해버렸다.

미국이 북핵에 계속해 "종이호랑이" 노릇만 고수한다면, 주한미군은 조만간 한국에 석별가(惜別歌)를 부르며 이별할 수밖에 없다고 나는 경고한다. 미국은 한반도의 전략을 바꾸는 대오각성이 있기를 바라고, 결론적으로 북핵에 대한 유일한 해법은 한-미-일을 주축으로 하는 연합군의 선제타격 밖에 없다고 나는 거듭 주장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메인페이지가 로드 됐습니다.
기획특집
가장많이본 기사
뉴타TV 포토뉴스
연재코너  
오피니언  
지역뉴스
공지사항
동영상뉴스
손상윤의 나사랑과 정의를···
  • 서울특별시 노원구 동일로174길 7, 101호(서울시 노원구 공릉동 617-18 천호빌딩 101호)
  • 대표전화 : 02-978-4001
  • 팩스 : 02-978-8307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종민
  • 법인명 : 주식회사 뉴스타운
  • 제호 : 뉴스타운
  • 정기간행물 · 등록번호 : 서울 아 00010 호
  • 등록일 : 2005-08-08(창간일:2000-01-10)
  • 발행일 : 2000-01-10
  • 발행인/편집인 : 손윤희
  • 뉴스타운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24 뉴스타운. All rights reserved. mail to newstowncop@gmail.com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