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정호 시즌 21호 홈런…현지 반응 눈길 "최근 가장 뜨거운 타자의 모습이다"
강정호 시즌 21호 홈런…현지 반응 눈길 "최근 가장 뜨거운 타자의 모습이다"
  • 홍보라 기자
  • 승인 2016.10.02 13: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정호 시즌 21호 홈런

▲ 강정호 시즌 21호홈런 (사진: 엠스플뉴스) ⓒ뉴스타운

메이저리그에 활약 중인 강정호(피츠버그 파이어리츠)가 시즌 21호 홈런을 기록했다.

세인트루이스는 2일(한국 시각) 미국 미주리주 세인트루이스의 부시 스타디움에서 열린 2016 메이저리그 피츠버그와의 경기에서 4-3으로 승리했다.

이날 강정호는 5번 타자로 출전해 4타수 1안타(1홈런) 3타점을 기록했다.

강정호는 1회 초 2사 1, 2루 상황에 타석에 들어서 시즌 21호 홈런을 터트렸다.

이에 대해 현지 중계진은 "타격을 하면서도 흐트러지지 않는 저 몸의 균형을 보라. 저게 바로 최근 가장 뜨거운 타자의 모습이다"라고 극찬했다.

이어 "레그킥을 기가 막히게 활용하는 선수다. 이 모습이 바로 무게 중심을 뒤에 두고 변화구에 대처할 줄 아는 타자의 무서움이다"라고 설명했다.

그러나 강정호는 9회 초 펼쳐진 오승환과의 대결에서는 삼진으로 물러났다.

팀이 4-3으로 앞선 9회 초 등판한 오승환은 선두 타자인 강정호를 삼진으로 돌려세웠고, 1이닝을 2피안타 1탈삼진 무실점으로 막아 시즌 19세이브를 거뒀다.

두 사람의 대결을 지켜본 국내 야구 팬들은 "저번에 강정호가 오승환한테 홈런 친 게 있으니 이번엔 삼진 당하는 게 훈훈한 그림이다"라고 두 선수를 함께 응원했다.

강정호는 지난달 7일 펼쳐진 오승환과의 맞대결에서 16호 홈런을 만들어냈으나 그날도 팀은 패배했다.

핫이슈포토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