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른 마음 옳은 사람 나라 위한 의인운동' 국민운동추진 선포식 열려
'바른 마음 옳은 사람 나라 위한 의인운동' 국민운동추진 선포식 열려
  • 뉴스타운경제 김대희 연구원
  • 승인 2016.09.26 07: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뉴스타운

지난 23일 '바른 마음 옳은 사람 나라 위한 의인운동' 국민운동추진 선포식이 국립극장 달오름 극장에서 진행되었다.

이번 캠페인은 정신문화예술인총연합회 주최로 이루어지며, '우리 사회에 못된 마음, 나뿐인 나쁜 마음을 가진 사람들이 점점 많아지고 있고, 옳지 못한 사람들이 점점 많아짐에 따라 바른 사회의 기풍을 정착시켜 정의롭게 나라가 발전되도록 하자'라는 취지로 펼쳐지는 국민운동이다.

캠페인 추진 임원은 안소정 총재(하늘빛명상연구원 원장), 이홍기 이사장(W필하모닉 오케스트라 이사장), 권도엽 이사(안전생활실천시민연합 대표), 김진태 이사(법률사무소성공 대표변호사), 박승주 이사(한국시민자원봉사회 이사장)으로 구성되었다.

운동본부는 국민운동캠페인 취지문을 통해 우리 사회 내면적으로는 찬연히 빛났던 조상과 역사, 정신문화가 많이 훼손되었음을 되짚으면서 국민 모두가 바른 마음을 갖고 옳은 사람인 의인이 되면 정신문화를 한층 높이고 국제적으로 평화와 안녕을 주도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앞으로 운동본부는 인성진흥과 인문학정신문화의 발전에 바탕을 두고 '바른 마음 옳은 사람 나라 위한 의인운동' 캠페인을 적극적으로 진행해나갈 예정이며 뜻있는 분들이 적극적으로 국민운동 캠페인에 동참해주기를 부탁했다.

핫이슈포토
핫이슈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