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가비상대책국민위원회 출범식
스크롤 이동 상태바
국가비상대책국민위원회 출범식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재의 대한민국에 발호하는 “빨갱이를 때려잡자”는 격정의 분위기

▲ ⓒ뉴스타운

오늘 오후2시 프레스센터 20층에서 출범한 국가비상대책국민위원회(상임대표: 최우원 부산대교수) 출범식에서는 각계시민 단체와 애국인사들이 참여한 가운데 성대히 거행되었다.

이날 행사에는 박희도 전 육군참모총장(현 대한민국지키기불교도총연합 회장)의 격려사와 이도형 한국논단 발행인겸 회장의 축사가 있었으며 윤용 부정부패추방시민연합회 상임대표의 축사에 이어 백동일 전 국군정보사령부 특임여단장의 축사에는 현재의 대한민국에 발호하는 “빨갱이를 때려잡자”는 격정의 분위기로 장내는 달아 올랐다.

지만원 박사도 축사에서 “사드배치 하나 제대로 못하는 박근혜 정부가 안타깝다. 이대로 간다면 대한민국은 적화 될 수밖에 없다. 대한민국을 좌지우지 하는 박지원이 박근혜대통령의 약점까지 잡은 것이냐”며 안타까운 현시국을 개탄했다.

이어진 주제 발표에서는 김영중 전 제주경찰서장 및 제주4.3정립유족회고문이 연단에 올라 “대한민국을 무너뜨리려는 반란자들이 4.3유공자로 대우 받는데 항의를 했건만 원희룡 제주지사가 훼방을 놓고 중앙정부인 보훈처까지 손을 놓고 있다”고 질타했다.

▲ ⓒ뉴스타운

이어서 손상윤 뉴스타운 회장은 “빨갱이를 때려잡는 합법적인 무기인 5.18진실규명을 박근혜 정부에서 이용하기는커녕 오히려 역사진실을 밝혀온 지만원 박사와 뉴스타운을 억압하고 있다”고 질타하면서 “대한민국을 살리는 길은 합법적인 무기를 들고 빨갱이 세력을 일망타진하는 것 밖에 없다”고 강조했다.

이날 국대위창립 선언문은 시간상 제약으로 유인물로 대체하였으며, 2부 행사에서는 “JBC 까방송과 함께하는 애국토크쇼”에서 출연자인 손상대 최우원 민영기 문상철 김동현 등은 대한민국에서 가장 사악하고 부패한 세력으로 종북반역 세력을 언급하며 이들의 퇴치를 위해서 국민들이 적극적으로 나서 주길 호소했다.

▲ ⓒ뉴스타운

다음은 국가비상대책국민위원회 출범선언문이다.

현재 대한민국에 나라 안팎으로부터 망국의 위기가 닥쳐와 있다. 한미 혈맹 관계에 균열이 생기며 한반도 평화협정을 거론함으로써 40여 년 전 월남 패망의 악몽을 떠올리지 않을 수 없는 상황이 되어 있는 것이다. 평화협정이 한국의 죽음을 의미한다는 것을 모를리 없는 미국이 이렇게 나오게 된 과정을 우리는 깊이 생각해봐야만 한다.

쌍둥이 악의 소굴인 북한과 중공이 북핵 미사일 문제에서 강온책을 공모 분담하며 고단수 시간벌기 술책인 6자회담으로 20여 년의 시간을 버는 가운데 한국 정치권의 종북 트로이목마들이 한미관계를 교활하게 이간질 해온 결과인 것이다.

이 중요한 기간에 한국의 정치권은 종북 좌익을 척결하기는커녕 종북 좌익들에게 끌려 다니며 무책임, 무능, 비굴함의 부류로 전락함으로써 종북이 침투하여 장악하고 활개치는 망국의 무대가 되어 버렸으니 현재 여야 정당들이 망국 개헌을 합창하는 지경이 되어 있다.

청와대와 여야 정치권의 종북화, 망국화를 보여주는 가장 뚜렷한 사실은 이들이 모두 6.15공동선언, 광주5.18, 제주 4.3을 극진히 모시며 절을 해대고 있는 데서 드러난다. 시간이 지나면서 이제 모두 그 진상과 실체가 드러난 바, 6.15, 5.18, 4.3은 북괴의 적화 공작으로서 북괴가 대한민국의 심장에 박아 넣은 죽음의 대못들인 것이다.

6.15는 위장 평화전술의 교본으로 평화협정, 남북연방제라는 허울 좋은 기만술로 대한민국의 안보체제와 정신전력을 무너뜨리려는 술책이다. 여야가 추진하려는 개헌은 6.15공동선언을 실현하여 평화공존체제로 간다는 구실이며 헌법 제3조 영토조항을 삭제하고 자동적으로 국가보안법을 폐지시키려는 음모이다.

광주5.18은 공식명칭이 광주5.18북괴군남침내란폭동으로 북괴가 호남을 대한민국과 원한 대립관계로 만들어 호남을 적화 홍위병 군단으로 이용해 먹으려 한 계략이다. 당시의 사진들 속에서 현재 북괴의 고위직에 있는 자들이 무려 480명이나 감시되어 나옴으로써 남침내란폭동의 실체가 백일하에 드러났다.

제주 4.3은 대한민국의 건국을 가로막으려고 북괴가 게릴라 부대를 남파하여 군, 경찰, 공무원 가족을 학살하면서 일으킨 내란 폭동이므로 대한민국은 태어나지도 말았어야 한다는 사악한 종북 좌익의 핵심 코드에 직결되어 있다. 이러한 제주4.3내란 폭동을 국가기념일로 지정한 박근혜 정부는 정체가 무엇인가!

대한민국을 죽이는 이 사악한 세가지 대못을 청와대와 여야 정당들이 떠받들고 있고 종북좌익이 장악한 언론은 이 죽음의 대못에다 절을 해대는 을사오적 같은 것들만을 유력한 19대 대통령 후보라고 선전되고 있으며 여야의 정당들이 모두 반역 개헌을 향해 움직여지고 있으니 누가 어떻게 대한민국을 살려낼 것인가!

정치권과 언론의 내막이 이 지경이 되어 있으니 광주5.18내란 폭동을 북괴 특수군이 공작한 사실이 밝혀져도 정부는 TV보도팀을 징계하면서 보도를 봉쇄하는 것이고, 전자개표기 사기극 가짜 대통령 노무현 범죄 사건이 형사, 민사 법정에서 완벽하게 증명되었어도 아무런 수사도 보도도 없는 것이며, 발견돼 내부 동영상까지 공개된 연천 구미리 20KM 장거리 남침땅굴이 17년째 숨겨지고 있는 것이다.

정치권과 언론의 내막이 이 지경이 되었으니 반역범 김대중, 노무현 일당이 해먹은 수백조원 부패자금이 적화자금이 되어 국내외를 돌아다니면서 국가를 망치고 있어도 정부, 여야의 아무도 말을 못하는 치외법권이 된 것이며, 법조계에 김일성 장학생 1,800명이 또아리를 틀고 조직적으로 망국공작을 하고 있어도 대통령이 모른 척 하는 것이다.

정부, 정치권과 언론, 심지어 사법부까지 이 지경이 됐으니 이제 망국의 흐름을 단호히 끊고 나라를 살려낼 인물은 오로지 국민밖에 없으며 우리가 무관심, 무기력, 방관으로 현 사태를 방치하다보면 국가도 죽고 국민도 죽는다. 국가 위기에 눈 뜬 국민이 애국심과 정의감에 찬 분노를 화산 폭발시키며 전국에서 총 궐기하여 직접 해결하는 길 외에는 방도가 없다.

빨갱이들에게 속아 이용당하는 어벙이 중도를 빼면 진짜 종북 빨갱이는 국민의 1%도 안되므로 이것들을 독 안의 쥐로 만들어 철저히 박멸해버려야만 한다. 국민에 의한 대역전이 펼쳐짐으로써 대한민국이 기사회생하지 못한다면 우리 국민이 가족들과 가게 되는 곳은 킬링필드, 코리안카타콤이다.

위기가 심화되는 가운데 10여 년에 걸친 구국우익의 목숨 건 투쟁에 의하여 대역전의 계기가 확보된 것은 지성감천인 것이다.

광주5.18북괴군남침 폭동의 진상이 480명의 북한인 얼굴 사진 감식에 의해 드러났고 전자개표기 사기극 가짜 대통령 노무현 범죄 사건이 형사 및 민사법정에서 완벽하게 증명되었으며, 군 정부 내 간첩단의 연천 구미리 남침땅굴 은폐공작은 천하가 다 알고 있고, 노무현 정권의 연천530GP 피습진상 날조범죄도 밝혀져 있으며, 박원순 아들의 MRI사기 사건 역시 더 이상 숨길 수 없으며, 김대중 노무현 일당의 도둑질 비자금 수백조원은 국민 모두가 처벌 및 몰수를 요구하고 있는 것이다.

애국 국민과 빨갱이들의 대결은 진실과 거짓, 정의와 불의, 선과 악, 자유와 폭압의 대결이 되었으므로 절대적 다수의 애국 국민들이 당당하고 강력하게 남북 빨갱이들을 철저하게 토벌하고 응징하는 합법적 국민운동이 필요하게 되었다.

국가비상대책국민위원회는 역사적 부름을 받은 이 국민운동을 이끌 핵심조직으로서 이승만 대통령의 건국이념과 박정희 대통령의 통치이념을 계승, 구현, 발전시킨다.

국가비상대책국민위원회는 다음의 구국노선에로 나아가 국민의 여망을 받들고 국민의 위대한 저력을 분출시켜 남북 빨갱이를 박멸함으로써 선진강대국으로 도약한다.

1. 민족반역 3대 세습 폭압 살인 범죄 집단 김정은 북한을 전 세계로부터 고립시켜 붕괴시키고 자유민주주의 대한민국에 의한 통일을 성취한다.

2. 민족반역 살인 악귀 김정일과 그것의 노비 김대중, 노무현, 주사파 일당이 꾸민 6.15선언, 10.4선언, 평화협정, 반역 개헌 음모를 철저히 분쇄하고 국법에 따라 처단한다.

3. 한미연합사령부를 복원, 강화하고 한미 혈맹을 더욱 강화한다.

4. 김대중, 노무현, 종북 빨갱이 일당들의 국고 도둑질 비자금을 국내외로 추적하여 즉시 몰수하고 민생 살리는 기금으로 활용한다.

5. 2002년 제 16대 대통령 선거에서 범죄조직 중앙선거관리위원회가 저지른 전자개표기 사기극 가짜 대통령 노무현 사건을 철저히 수사하여 처벌한다.

6. 광주 5.18내란 폭동을 북괴군 특수부대가 비밀리에 침투하여 무장폭동을 공작한 사실을 밝히고 역사를 바로 잡는다.

7. 이미 16년 전에 발견되었으나 반역정권들이 숨겨온 연천 구미리 남침땅굴을 즉시 절개하여 공개하고 아직 찾지 못한 수십 개의 남침 땅굴들을 수색하며 군과 정부 내의 남침땅굴 은폐 간첩조직을 박멸한다.

8. 2005년 6월 19일 밤 북괴군 기습 포격에 의해 8명의 장병이 전사한 연천 530 GP 피격 사건을 빨갱이 노무현 정권이 김동민 일병의 우발적인 범행으로 날조하여 군과 국민 사이를 이간질한 반역죄를 처단한다.

9 국가를 갉아먹어온 암세포 반역좌익 단체 전교조, 전공노, 민노총을 전원 파면, 해산, 형사 처벌하고 그 자리에 견실하고 능력있는 국민을 임명하여 50만 명의 일자리를 제공한다.

10. 세계사에 있어 전무후무한 악의 소굴 3대 세습 김정은 깡패 정권의 폭압 속에서 죽어가고 있는 북한동포를 구출하기 위한 “북한동포 해방운동”을 전 세계적 차원에서 실시한다.

11. 미래를 책임 진 청소년들의 가슴에 위대한 국가 대한민국에 대한 무궁한 애국심, 긍지가 흘러 넘치도록 올바른 국가관, 노블레스 오빌리지 정신을 철저히 심어주고, 모든 공직자의 국가관을 재검증하여 암약하고 있는 빨갱이 간첩단을 처형하고 국가관이 박약한 기회주의 공직자들을 파면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메인페이지가 로드 됐습니다.
기획특집
가장많이본 기사
뉴타TV 포토뉴스
연재코너  
오피니언  
지역뉴스
공지사항
동영상뉴스
손상윤의 나사랑과 정의를···
  • 서울특별시 노원구 동일로174길 7, 101호(서울시 노원구 공릉동 617-18 천호빌딩 101호)
  • 대표전화 : 02-978-4001
  • 팩스 : 02-978-8307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종민
  • 법인명 : 주식회사 뉴스타운
  • 제호 : 뉴스타운
  • 정기간행물 · 등록번호 : 서울 아 00010 호
  • 등록일 : 2005-08-08(창간일:2000-01-10)
  • 발행일 : 2000-01-10
  • 발행인/편집인 : 손윤희
  • 뉴스타운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24 뉴스타운. All rights reserved. mail to newstowncop@gmail.com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