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근혜 대통령의 걱정과 결단
스크롤 이동 상태바
박근혜 대통령의 걱정과 결단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근혜 대통령이 진정 나라와 국민의 안위가 걱정된다면 원칙과 헌법을 준수해야한다

▲ ⓒ뉴스타운

박근혜 대통령이 여름휴가를 마치고 처음 갖은 국무회의에서 사드 배치 문제로 갈등을 빚는 것에 타들어 가는 심정을 밝혔다. 그러면서 “자신도 가슴 시릴 만큼 아프게 부모님을 잃었다. 대통령 재임기간 중 유일하게 남은 소명은 국가와 국민을 각종 위협으로부터 지켜내는 것”이라고 말했다.

또한 "사드 배치 문제는 국가와 국민의 안위가 달린 문제고, 바뀔 수도 없는 문제"라고 강조 했으며 "이를 해결하기 위해 지역의 단체장과 지역구 국회의원들을 만나 사드 배치 문제와 지역현안 등을 적극적으로 해결 하겠다"고 밝혔다.

일단 박근혜 대통령의 결연한 자세에 적극 공감하면서 대한민국의 망국적인 지역이기주의인 님비현상과 각종 괴담을 만들어 내고 부풀린 지역민들과 언론 방송이 개과천선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 박근혜정부의 사드 배치 결정은 자신의 부귀영달을 위해서 내린 결단이 아니라 북한의 김정은이 핵무기와 장거리미사일 시험 발사를 수시로 해대기 때문에 내린 '구국의 결단'이었음은 두말하면 잔소리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일부 성주의 군민, 단체장과 지역구의원들이 들고 일어나 황교안 총리와 국방부 장관을 욕보이며 토론회 조차 무산 시켰고, 국민의당 박지원 의원까지 성주에 가서 사드 배치 반대여론에 기름을 부어대고 있다.

박대통령의 타들어 가는 심정을 과연 국민들은 모를까? 갤럽조사에 따르면 국민 50%는 사드 배치에 찬성하고 있으며 반대는 32%에 불과했다. 더구나 대구 경북지역은 찬성이 55%나 되었고 더민주 지지자들도 36%나 찬성했다. 이렇게 많은 지지를 받고 있는 사드에 대해 정부는 너무 몸을 사리는 건 아닌지 자문해보라.

자유민주주의 사회에서 다수결 원칙이 실종된다면 그것은 소수의 폭력과 위력에 주눅 들어 올바른 정책결정을 하기 힘들다.

첫 번째, 세월호 해상사건이 그렇다. 대다수 국민들은 수학여행 가다 해상사고를 당한 학생들과 학부모에 대한 동정론이 대세 였지만, 그렇다고 이들이 2년 넘도록 광화문 광장을 점거하고 대통령에게 쌍욕을 해대고, "대통령 물러나라"라는 폭력투쟁을 지지한 것은 아니었다.

이들 해상교통 사고자들에게 주어지는 '특권'은 거의 '의사자'에 준하는 대우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들은 국민의 돈을 받아 먹고도 광화문 광장에 천막을 치고 "박근혜를 끌어내라"고 선동하고 있다. 바로 이런 것이 다수결 원칙을 포기한 정권의 과보인 것이다.

두 번째는 5.18 역사 바로 잡기 문제다. 5.18 유공자가 5천여 명이 넘지만 이들 명단 조차 공개 못하는 정부가 어떻게 5.18 역사 재조명을 막을 수 있을까? 다수 국민들은 자신들이 낸 세금으로 꼬박꼬박 연금까지 받아 먹는 5.18 유공자가 누구인지 궁금해 하고 있고, 광주MBC 사옥을 불태우고 경찰서와 무기고를 털어 무장하도록 활약한 주동자가 정말로 민주화 유공자가 되었는지 궁금해 하는 것이다. 그래서 5.18 역사 재조명은 필요한 것이었다.

그럼에도 이명박. 박근혜정부 조차도 5.18 유공자 명단 조차 공개 못하는 현실이다. 이런 공권력이 과연 국민을 위한 민주사회 이고 국가인지 묻지 않을 수 없는 것이다.

박근혜 대통령이 진정 나라와 국민의 안위가 걱정된다면 원칙과 헌법을 준수하는 것 이상도 이하도 필요한 것은 없는 것이다. 헌법을 무시하고 다수결 원칙을 무시하는 이리떼들에게 언제까지 눈물만 보일 것인가? 대한민국을 무너뜨리는 이들에게는 설사 그들이 동향 사람이거나 유공자단체라 할지라도 강력한 채찍이 필요한 때인 것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배영호 2016-08-06 00:37:04
나도글한번써보고싶어써본다 ㅎㅎ62세나푼수입니다 ㅎㅎ예전에만화25년그렸고//지금은각설이공연합니다 ㅎㅎ우연히정치카페들어가느낀점은//.대한민국곳곳에종북좌파들이많은거같다 ㅎㅎ우선지만원박사가주장하는// 5.18왜곡역사부터바로잡아야한다//.진짜북한군이5.18사태때내려와폭동을일으키고북으로돌아갔는지//.너무답답하다//박근혜대통령이우리가올리는글을보고있는지궁금하다 ㅎㅎ 한성주장군의[땅굴안보]땅속도한번파보고//임기끝나기전에속시원하게해결좀해주세요 ㅎㅎㅎ 우리나라사드배치문제그대로밀고나가야합니다 ㅎㅎ한나라의대통령이//경북성주군수한테쩔쩔매고있으니한심한일이다 ㅎㅎ박근혜대통령뽑았는데//너무답답하다 ㅎㅎ내년2017년대선인데큰일이네 ㅎㅎ지금이라고결단을내려//역사에남는휼륭한대통령이되주세요 ㅎㅎ박정희대통령처럼패기있고결단력이없어보여요 ㅎㅎ엄마//육영수여사닮았나벼 ㅎㅎ아빠박정희대통령처럼카리스마가있어야하는데 ㅎㅎ여자대통령이라고//종북빨갱이들이얆보고너무설치는거같아 ㅎㅎ이러다가큰일이네//다음대통령이전라도에서나오면심각한데 ㅎㅎ예수는않믿지만//아버지하나님..우리대한민국보살펴주세요 ㅎㅎ못쓰는글이지만//애국의마음으로써봤습니다 ㅎㅎ2016년8월5일[금요일]오후3시35분
메인페이지가 로드 됐습니다.
가장많이본 기사
뉴타TV 포토뉴스
연재코너  
오피니언  
지역뉴스
공지사항
동영상뉴스
손상윤의 나사랑과 정의를···
  • 서울특별시 노원구 동일로174길 7, 101호(서울시 노원구 공릉동 617-18 천호빌딩 101호)
  • 대표전화 : 02-978-4001
  • 팩스 : 02-978-8307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종민
  • 법인명 : 주식회사 뉴스타운
  • 제호 : 뉴스타운
  • 정기간행물 · 등록번호 : 서울 아 00010 호
  • 등록일 : 2005-08-08(창간일:2000-01-10)
  • 발행일 : 2000-01-10
  • 발행인/편집인 : 손윤희
  • 뉴스타운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24 뉴스타운. All rights reserved. mail to newstowncop@gmail.com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