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감정원, KAB 열린 북카페 개소 1주년 기념 청소년 독후감 공모
한국감정원, KAB 열린 북카페 개소 1주년 기념 청소년 독후감 공모
  • 서성훈 기자
  • 승인 2016.07.26 13: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감정원(원장 서종대)은 25일부터 KAB 열린 북카페 개소 1주년을 기념하여 청소년 독후감 공모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지난 2015년 7월 30에 한국감정원 본사 1층에 개소한 KAB 열린 북카페는 연중무휴로 운영되며 약 2,500권의 도서 보유 및 무료 커피 제공으로 일평균 50여명의 고객들이 방문하는 등 신서혁신도시를 대표하는 주민 쉼터로 자리 잡고 있다.

이번 독후감 공모는 북카페를 이용하는 초․중․고등학생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8월 19일 까지 우편 및 E-Mail로 독후감을 접수받고, 8월 31일에 결과를 발표할 예정이다.

참가방법은 한국감정원 북카페가 보유한 도서 중 추천 도서 또는 자유도서를 읽고 정해진 양식에 따라 독후감을 작성하여 제출하면 된다. 시상식은 9월 중으로 실시될 예정이며 접수된 독후감 중 초․중․고등학생 분야별로 각각 최우수상 1인에게는 50만원 상당, 우수상 2인에게는 30만원 상당의 상금이 수여될 예정이다.

추천 도서 및 작성 양식 등 자세한 내용은 한국감정원 홈페이지의 공지사항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관련 문의는 한국감정원 홍보실로 하면 된다.

독후감 공모를 주관하는 한국감정원 서종대 원장은, “한국감정원은 대구로 이전한 공공기관으로서 지역사회공헌을 위해 다양한 노력을 펼치고 있다”며 “앞으로도 북카페 운영을 더욱 활성화 시켜, 지역을 위해 가장 잘하는 공공기관으로 자리 매김할 것”이라고 밝혔다. 

핫이슈포토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