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경북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 8일 개최
대구경북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 8일 개최
  • 서성훈 기자
  • 승인 2016.07.04 16: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8일부터 10일까지 제12회 대구경북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가 80여 아이템 170부스가 참가하는 가운데 엑스코에서 개최된다. (사)한국프랜차이즈협회 대구경북지회가 주최하고 창업 전문 전시기획사 제일좋은전람이 주관, 미래창업경영원과 위드블로그가 후원한다.

가 기업으로 달콤커피, 청담동 말자싸롱, 치어스, 훌랄라, 북촌손만두, 홍짜장, 파파존스, 커브스 등 유명 프랜차이즈 브랜드에서부터 와인카페인 차차, 정셰프의 탕슉&치킨, 집으로돼지 등 신생 프랜차이즈까지 다양하다. 

박람회 사무국에 따르면, 12회차 성공 개최를 통해 영남지역 창업전문 대표 박람회로 자리매김하였으며 울산, 창원, 부산 등지에서 다양한 브랜드 업체들이 참가 신청을 해 오고 있다고 밝히고 있다. 특히 2016년도 80개가 넘는 다양한 프랜차이즈 브랜드가 참가하여 하반기 프랜차이즈 시장의 트렌드를 살필 수 있겠다. 또한 참가 브랜드와 1:1 가맹 상담을 통해 유사 업종의 경우 현장에서 바로 비교 분석을 할 수 있는 실질적인 비즈니스 기회도 갖게 될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

실질적인 창업 정보에 목말라하는 지역민들을 위한 다양한 부대행사도 마련된다. ‘2016 하반기 창업트렌드’, ‘업종별 입지선정 핵심전략’, ‘소상공인 SNS 100% 활용하기’, ‘소상공인이 알아야 할 창업지원제도’ 등이 소개되며 현장에서 무료로 참가할 수 있다.

행사시간은 10시부터 6시까지이며, 마지막 날은 5시에 종료된다. 자세한 사항은 박람회 공식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핫이슈포토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