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근혜가 반역이라면 김대중 노무현은 부관참시감이다
스크롤 이동 상태바
박근혜가 반역이라면 김대중 노무현은 부관참시감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부 '개성공단 폐쇄 결정'관련 문재인 등 발언 도무지 이해 안 돼

▲ ⓒ뉴스타운

필자는 지난 11일 뉴스타운에 "문재인만 모르는 김정은 식 무력통일 원맨쇼"라는 글을 썼다.  아닌가 다르게 4일이 지나니 문재인만 모르는 것이 확인 됐다. 아무리 노무현 정권에서 비서실장을 지냈고 제1야당의 대표를 지냈다고 하지만 진짜 제정신인지 묻고 싶다.

그의 뇌는 좌파정권 10년에 완전히 고정돼 있다. 역사를 거슬러 이전도 없고 이후도 없다. 오로지 "북한을 건들지 말라"는 것이다. 그만큼 속고, 얻어 터지고, 수많은 고귀한 생명을 잃었는데도 북한을 건들지 말라는 것은 대한민국 국민임을 포기하는 것이나 다름없다.

다시 한 번 지적컨대 당 대표의 자질도, 대통령 후보의 자질도, 사회 리더의 자질도 다시 검증해야 한다. 아니 검증할 필요도 없다. 그를 정치에서 분리시키고, 나라를 이끄는 리더층에서 당장 끌어내려야 한다.

옛말에 "꼭 죽어봐야 죽는 줄 아느냐"는 말이 있다. 이는 어리석음 보다 무식함을 빗대 하는 말일게다. 앞을 내다 보는 통찰력이나 현실 인지 능력이 현저히 떨어진 사람에게 적격인 말인데 여기에 문재인이 딱이다. 지난해 고영주 이사장이 "문재인이 공산주의자"라고 했는데 정답 처리해야 한다.

적어도 문재인은 달라야 한다. 무대포로 막말을 해대는 철없는 좌파 정치인들과는 달라야 하는 것이다. 그런데 문재인은 그렇지 못하다. 그도 '무책임한 막말', '대안 없는 헛소리', '무조건적 비판' 이라는 깃털 정치인들이 가지고 있는 3종세트를 고루 갖췄다.

그동안이 무대포는 관두고 라도 당장 이번 '개성공단 폐쇄 결정'만 보라 완전 초딩 수준이다. 대안도, 대책도, 안목도, 분석력도, 판단도 모조리 빵점이다. 이런 사람이 대통령을 한다면 나라를 거덜낼 것이다.

따져보자. 첫째, '개성공단 폐쇄 결정'이 왜 최악의 잘못인지 설명하지 못한다. 둘째, '제재 수단으로 사용해서는 안 된다'고 하는데 왜 안 되는지에 대한 분석이 없다. 셋째, '북한의 핵 장난'을 멈추게 할 대안이 없다. 넷째, '개성공단 철수'외에 다른 제재를 할 수 있는 대책이 없다. 다섯째, '남북 간의 합의고 약속'이라 하는데 한쪽만 지키는 합의와 약속을 언제까지 지키면 결과가 있는지 판단도 없다. 여섯째, 이 모든 것과 관련 북한이 하는 행동은 말 한마디 비판 한마디 안하면서 무던히도 잘 참으면서 유독 우리정부에 대해서는 10분을 참자 못하는 이유가 불분명하다. 이걸 보고 공산주의자가 아니라고 할 사람이 과연 몇이나 될까 말이다.

참회하고 석고대죄 해야 한다. 김대중-노무현으로 이어지는 거짓말에 대한 책임을 져야 하기 때문이다. 김대중의 햇볕정책이 대북지원금으로 북한에 천문학적 돈을 퍼부어 줄 때 우리는 핵 미사일 개발비로 쓰여질 것이라고 주장했다. 그러나 김대중은 "그것은 낭설이며 북한은 핵개발 할 의사도 없고 능력도 없다"고 했다. 한 술 더 떠 자신이 "책임지겠다"고 까지 했다.

노무현도 다르지 않았다. 북 핵과 관련 북측의 대변인 노릇을 했고, 변호인 노릇을 했고, 때로는 얼굴까지 붉히며 김대중의 햇볕정책과 북핵을 옹호했다. 그러나 결과는 정 반대로 나타났다. 한반도 전체가 아닌 전세계를 위협하는 핵폭탄과 대륙간 탄도미사일을 만들었다.

문재인이 책임지지 않는다면 김대중, 노무현은 두 번 죽어야 한다. 둘 다 책임을 진다 했고, 절대 그럴 일이 없다면서 오히려 남한 내 애국 보수들을 꼴통 짓 하는 바보로 만들었기 때문이다. 이건 국민에 대한 배신이자 매국 반역 행위다.

진보 좌파들도 마찬가지다. 진중권 등은 "핵 개발에 전용되는 것을 알면서도 개성공단을 유지한 박근혜 정권은 반역" 이라고 씹었다. 이 것 또한 정신 나간 소리들이다. 개성공단을 유지한 박근혜가 반역이라면 개성공단을 건설하고 시작한 김대중과 노무현은 부관참시 감이다.

지난 정권들은 철저하게 북한의 기만전술에 놀아 났다. 돈도 퍼주고, 몸도 바치고, 시간도 벌어 줬다. 꼭두각시 노릇을 철저하게 했다. 자그만 치 23년간이나 말이다.

6자 회담을 빙자해 북한은 핵과 미사일 개발을 지속적으로 진행해 왔다. 그러면서 대한민국에 포탄도 쏘아 대고, 천안함 처럼 함대도 박살 내고 별짓을 다했다.

그런데도 대한민국은 노태우의 비핵화 선언, 김영삼의 북폭 저지, 김대중의 핵개발비 퍼주기, 노무현의 북핵 변론이라는 짝사랑을 해왔다. 이게 미친 짓이 아니고 뭔가.

문재인 등 좌파들은 정신을 못 차린다. 그들 눈에는 광화문 한 복판에 북한의 핵폭탄이 떨어져야 "야 북한을 믿을게 못 되구나"할 정도로 뇌가 망가 졌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6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돋을볕 2016-02-15 18:37:41
손상윤 회장님의 금과옥조의 명언을 이렇게 흘러버리기에는 너무 안타갑네요~~ 감사합니다~~!!

바다넘어 2016-02-15 23:22:59
이사설을 20대 젊은사람들이 필수정독 해야 되는데 일베로 퍼가겠습니다.

애국하자 2016-02-16 00:11:22
이세대 진정한 애국신문 뉴스타운과 애국자 손상윤 회장님의 노고에 충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당신들이 대한민국에 있어 항상 든든합니다.

안재홍 2016-02-19 13:03:26
이걸 왜 똥통일베로 퍼가지? 이건 뭐 보수를 가장한 쓰레기놈들이 득실하네. 여기 가짜3류매국보수놈들 댓글 좀 못달게 관리좀 하시죠. 젊은이들 읽게 하는건 좋은데 왜 일베로 퍼가? 이러니 한국보수는 패륜폐급쓰레기란 소리 들어도 할말 없는거. 다른 좋은 보수 사이트 많은데..진짜 답없는 꼴통들이 좌우여야 불문 너무 많네.

이목구비 2016-02-21 14:33:24
쪕~
이목구비가 반이요,,,이분에 머리에서 나온 글귀가 또한 반이로다...
씁쓸하다~
메인페이지가 로드 됐습니다.
가장많이본 기사
뉴타TV 포토뉴스
연재코너  
오피니언  
지역뉴스
공지사항
동영상뉴스
손상윤의 나사랑과 정의를···
  • 서울특별시 노원구 동일로174길 7, 101호(서울시 노원구 공릉동 617-18 천호빌딩 101호)
  • 대표전화 : 02-978-4001
  • 팩스 : 02-978-8307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종민
  • 법인명 : 주식회사 뉴스타운
  • 제호 : 뉴스타운
  • 정기간행물 · 등록번호 : 서울 아 00010 호
  • 등록일 : 2005-08-08(창간일:2000-01-10)
  • 발행일 : 2000-01-10
  • 발행인/편집인 : 손윤희
  • 뉴스타운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24 뉴스타운. All rights reserved. mail to newstowncop@gmail.com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