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북의 최후발악 조짐이 안 좋다
스크롤 이동 상태바
종북의 최후발악 조짐이 안 좋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남적화통일전선강화 제2전선구축 폭동소요봉기는 무력남침의 전조

▲ 사진 : 포커스뉴스 제공 ⓒ뉴스타운

2015년 11월 14일 민노총, 진보연대, 전교조, 전농 등 상습적 폭력시위 40여개 단체가 수도서울의 심장부인 광화문일대를 폭력이 난무하는 공포의 무법지대로 만들고 12월 5일 2차 대회, 12월 19일 3차 대회에 이르기까지 “박근혜를 처형하자”는 살인적 구호를 내걸고 정권타도 체제전복 폭력투쟁에 광분하였다.

이런 사태의 연원(淵源)은 ‘위수김동’에게 절대충성을 맹세하고 ‘친지김동’의 명령지시에 무조건 복종해 오고 ‘새끼김동’을 옹위비호하기에 바쁜 종북(從北) 세력의 뇌리에 각인되고 의식에 깊이 뿌리박혀 있는 반역성향에 있다.

종북세력이 ‘영생하는 위대한 수령’이라고 섬기는 소련공산당 스탈린의 주구 김일성은 남한에서 (공산주의를 신봉하는)진보적인 청년학생과 지식인에 의해 계급적 각성과 혁명의식화 된 노동자와 농민을 주력으로 하여 (공산혁명에 동조하는)양심적 종교인과 자본가의 도움을 받아 계급적 원수인 제국주의자와 결탁한 지주 및 예속자본가, 민족반역자, 반동관료배(3부 관료. 군경. 공직자 및 가족)타도 격멸하는 ‘인민민주혁명’이 불가피하다고 주장하였다.

김일성은 인민민주혁명=반제반봉건민주혁명은 혁명적 폭력 없이는 승리할 수 없다며, 정권탈취를 목적으로 한 반제민족해방민주혁명의 과업을 수행하는 결정적 방도는 유격전형식의 무장투쟁을 기본으로 하면서 여기에 군중집회, 시위, 농성, 태업과 파업, 정치적 폭로 등 경제 및 정치, 비폭력과 폭력, 합법과 비합법 여러 가지 형태의 대중투쟁을 옳게 결합하라고 요구 했다.

김일성의 이러한 요구는 ‘60년대 이래 현재까지 제.개정 된 노동당규약 서문에 “조선로동당은 전조선의 애국적민주역량(종북반역세력)과의 통일전선을 강화한다.”고 하여 남한 내 종북반역세력=(북한의 당과 수령, 조국에 대한)애국적민주역량을 조직 동원한 제2전선구축에 광분해 왔음을 드러내고 있다.

즉 북괴 노동당은 “미제침략무력을 몰아내고(미군철수)” 사회의 민주화와 생존의 권리를 위한 남조선인민들의 (국가보안법폐지과 국정원해산) 투쟁을 적극 지지 성원하여 김일성이 정한 적화통일노선에 입각하여 당면목적인 ‘남조선해방민족민주혁명(민중정권수립)’을 이루고 최종 목적인 전국적범위(연방제를 거쳐 한반도전반)에서 김일성-김정일주의화=적화통일을 완수하겠다고 한다.

호전광 김정일은 노동당의 최종목적인 적화통일을 위해서는 “(핵심계층)20%가 행복해진다면 (복잡계층과 적대계층)80%를 희생해도 좋다”고 공언하면서 “미제를 때려눕히고 조국을 통일하자면, 어느 때든지 한 번은 놈들과 맞서 판가리(판가름) 싸움을 해야 한다”고 떠벌여 왔다.

김정은도 인민군은 “풀뿌리를 캐어 먹으면서라도 싸움준비를 완성할 각오 가져야 한다.”면서 “노동당의 주체적인 무력통일사상 결사 관철”하라고 지시(2012.4)했는가하면, 올해 초 노동당 중앙군사위원회 확대회의(2015.2.23) 연설에서는 “앞으로 미제와 반드시 치르게 될 전쟁수행 방식과 그에 따르는 작전전술적 문제들을 제시”하고 “적들이 강요하는 그 어떤 전쟁 방식에도 다 대응할 수 있도록 만단의 전투동원 태세를 갖추고 있어야 한다.”고 독려한바 있다.

이처럼 북괴가 제2전선 구축을 위한 대남적화통일공작과 병행하여 무력적화통일 야욕을 버리지 않고 있는 가운데, 우리사회 일각에서는 이석기가 RO집회(2013.5.12)에서 총공격 명령을 대기 하면서 무기 확보, 기간시설종사자 포섭 및 타격 등 물질적 기술적으로 “전쟁을 준비하고 정치 군사적 준비를 해야 한다.”고 조직원에게 다그치는 등 북괴군 무력남침을 유도 영합하려는 음모가 진행되기도 했다.

이에 대하여 이석기 사건 제보자 이 아무개 씨는 재판정에서 증언(2014.6.2)을 통해서 이석기가 지시한 “물질 기술적 준비는 무장봉기 폭동, 즉시 행동을 위한 준비를 의미 했고, 당시 강연 참석자들은 전시에 대비해 게릴라전을 준비해야 겠다고 생각했다”고 부연함으로서 우리를 아연케 하기도 했다.

이석기 RO 내란음모사건은 김정은이 2012년 9월 ‘전시사업세칙’을 개정하면서 첫째, 미제와 ‘남조선’의 침략전쟁 의도가 확정되거나 공화국 북반부(북한)에 무력 침공했을 때, 둘째, ‘남조선 애국 역량의 지원 요구가 있거나 국내외에서 통일에 유리한 국면이 마련될 경우, 셋째, ‘미제와 남조선이 국부 지역에서 일으킨 군사적 도발 행위가 확대될 때 전시사태를 선포할 수 있는 시기를 명시한 사실과 정확하게 맥이 통한다.

전시사업세칙에서 둘째 ‘남조선 애국역량의 지원요구’란 한국에서 활동하고 있는 종북세력을 말하는 것으로 이들이 대규모 폭력시위 등 사회 혼란을 야기하면 이를 지원한다는 명분으로 무력통일을 시도할 수 있음을 노골화한 것이다.

이렇게 볼 때 2015년 11월 14일 민노총 등 40여개 종북반역세력이 수도 서울의 심장부 광화문을 점거 “박근혜정권타도, 청와대로 진격, 박근혜 처형” 등 극단적이고 살벌한 구호를 내세워 무차별 폭력투쟁을 벌였다는 것은 김일성이 지시하고 김정일과 김정은이 바라는 대로 민중봉기(=총궐기)를 통해 유격전 형태의 내전으로 발전시켜 북괴의 남침을 유도 영합하려던 흉계가 숨어 있었다고 보아야 할 것이다.

여기에서 반드시 집고 넘어가야 할 부분은 민노총의 11.14 총궐기투쟁 직전인 10월 27일 통일부가 민노총과 한노총에 방북을 허용, 10월 28~31일 평양에서 열리는 남북노동자축구대회에 참석토록 했는가 하면, 이보다 앞선 25일 정의구현사제단도 북한 ‘조선카톨릭교회협의회’ 초청 방북을 허용하는 등 인적교류확대라는 미명하에 내려진 통일부의 조치가 석연치 않았다는 점과 민노총 등이 3일간 평양체류기간 중에 어떤 일이 있었는지 알 수 없다는 사실이다.

뿐만 아니라 “북한이 망하면 우리(민주당=새민련)도 함께 망한다.”고 비명을 지른 대북뇌물사건 주범 박지원 민주당(=새민련) 원내대표의 발언(2010.2.24) 배경과 진의도 현 단계에서 반드시 추궁할 필요가 있다고 본다.

박지원은 김정일로부터 대북뇌물사건으로 옥살이를 한데 대한 미안함과 위로를 담은 편지(2005.6)를 받았는가 하면, 노무현 사망 당시 권양숙 앞으로 보낸 김정일 조전(弔電)이나 김대중 사망 당시 김정일이 조문단을 서해직항로로 남파하겠다는 통보 역시 통일부, 판문점, 적십자 등 대한민국 정부의 공식창구가 아닌 김대중재단(=아태재단)을 통해서 전달 됐다는 사실에 비춰 박지원과 김정일, 김대중 센타(아태재단)와 북괴 아태위원회 간 커넥션 의혹도 분명히 집고 넘어가야 할 것이다.

민노총 시위를 비호 두둔하면서 소속의원까지 참가 했던 새민련은 2015년 11.14 ‘총궐기폭력투쟁’에 대한 비난여론이 빗발치자 이를 무마키 위해서 12월 5일 2차 시위에는 문재인 당대표가 마스크를 쓴 은수미 등 소속의원 50여명을 동원, 평화시위지킴이라는 색다른 쇼를 통해서 폭력시위 자제를 유도 하였으나, 12월 19일 3차 투쟁에서는 준법을 가장하여 물리적 폭력 대신에 “박근혜 처형하라”는 등 극단적인 살인구호로 언어폭력과 심리적 폭력의 도를 더하도록 만들었다.

이로써 민노총과 종북(진보)연대, 전교조와 한대련, 범민련 등 종북 반역이적단체들의 폭력성은 조금도 변함이 없을 뿐만 아니라 2차 및 3차 대회에서 물리적 폭력을 자제 한 것은 한상균 체포영장 집행과 구속 수감에 악영향을 끼치지 않도록 함과 동시에 연초부터 총선 대선 기간에 더욱 강력한 폭력투쟁 전개를 위한 역량축적 보전을 위한 숨고르기와 2보 전진을 위한 1보 후퇴라는 종북좌파(빨갱이) 특유의 전술적 변화에 불과 하다고 본다.

그런데 더 큰 문제는 대한민국 국가안보, 법치질서, 치안유지, 민생안전에 공동책무가 있는 야당이 종북좌파 폭력시위를 두둔비호 차원을 넘어 적극가담, 국민여론을 선동 악화시키고 있다는 데에 있다.

나라 전체를 마비 시키겠다고 정권의 심장부인 청와대로 진격하라며 ‘박근혜정권 퇴진, 뒤집자 재벌세상’이라는 반정부 반체제 구호를 앞세우고 ‘이석기 석방’구호까지 등장한 11.14 민중총궐기 대회에서 50여대 경찰버스가 파괴되고 경찰관 113명이 부상을 당하면서 광화문 일대가 무법천지가 된 폭동에 정청래, 김광진 등 야당의원이 직접가담 선동질을 했다는 사실은 무엇으로도 정당화 될 수 없는 노릇이다.

특히 새민련 대표 문재인이 경찰의 과잉진압을 일방적으로 비난하고 책임을 묻겠다고 엄포를 놓으면서 12.05 2차대회에는 50여명의 의원을 동원 ‘평화시위감시’라는 명분을 내세워 복면시위금지법 제정을 추진하는 정부를 조롱하는 ‘가면시위’에 가담하기까지 했다는 사실은 새민련의 노선과 정책은 물론 의원 개개의 행태가 종북폭도와 별반 차이가 없음을 스스로 드러냄으로서 야당 스스로 민심을 거슬려 왔음 또한 간과 해선 안 될 것이다.

이상에서 살펴본바 놀라운 것은 11월 14일 1차 총궐기에서 12월 5일 2차 가면시위, 12월 19일에 이르기까지 “박근혜 처형하자”는 살인구호로 일관되게 나타난 광화문폭동의 성격은 김정은이 요구하고 이석기가 실행하려던 대남적화통일전선에 입각한 정권타도 체제전복을 노린 ‘민중봉기’그 자체란 사실이다.

이런 조짐들이 가리키는 것은 단기적으로는 코너에 몰린 야권이 종북세력과 결탁 2016 총선과 2017 대선을 겨냥한 정치투쟁이며, 보다 근본적으로는 이미 파멸의 길을 걷고 있는 김정은 체제와 “함께 망한다.”는 절망과 공포에 질린 반역세력이 북괴 대남폭력혁명 노선과 무력남침적화통일에 영합하려는 정치사상투쟁에 있다.

현 상황은 문재인, 안철수, 천정배 등의 선명성 경쟁과 종북의 위기의식으로 인해 야권연대부활과 통진당 재건을 획책하는 등 최후발악의 국면으로 치닫고 있다고 보아야 한다. 이제 ‘민중총궐기대회’의 성격과 의도, 노선과 목표가 낱낱이 드러난 이상 치안유지와 법치질서 확립이라는 소극적 대처를 넘어 국가안보차원에서 입법, 행정, 사법부에 깊숙이 침투 내통하고 있는 반역세력부터 색출 박멸해야 한다.

아울러서 정치, 경제, 사회, 문화, 노동, 학원, 종교 각계각층과 시민사회단체에 광범하게 포진하고 있는 종북 반역세력 소탕 박멸에 보다 근본적이고 엄정한 대처가 없다면, 정치집회, 폭력시위, 폭동소요, 민중봉기, 김정은 오판유도, 무력남침이라는 엄청난 결과를 초래케 될 것이라는 점을 재차 경고하지 않을 수 없음이다. 현 상황을 더 이상 방관 방치하면 전쟁 밖에 올 것이 없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메인페이지가 로드 됐습니다.
기획특집
가장많이본 기사
뉴타TV 포토뉴스
연재코너  
오피니언  
지역뉴스
공지사항
동영상뉴스
손상윤의 나사랑과 정의를···
  • 서울특별시 노원구 동일로174길 7, 101호(서울시 노원구 공릉동 617-18 천호빌딩 101호)
  • 대표전화 : 02-978-4001
  • 팩스 : 02-978-8307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종민
  • 법인명 : 주식회사 뉴스타운
  • 제호 : 뉴스타운
  • 정기간행물 · 등록번호 : 서울 아 00010 호
  • 등록일 : 2005-08-08(창간일:2000-01-10)
  • 발행일 : 2000-01-10
  • 발행인/편집인 : 손윤희
  • 뉴스타운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24 뉴스타운. All rights reserved. mail to newstowncop@gmail.com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