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주팔자와 꿈은 연관성이 있다
스크롤 이동 상태바
사주팔자와 꿈은 연관성이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놀라운 적중률을 자랑하는 신해몽법

근래들어 국내 경제가 침체되고 회복의 기미가 없게 되자 생계가 더욱 위축된 가운데 불안한 심리를 반영하듯 역학관련 서적이 풀티나게 팔린다고 한다.

그중 특히 일반인들도 쉽게 이해할 수 있는 꿈해몽 책이 가장 인기가 있다. 그런데 온라인 역학전문사이트인 꿈해몽닷컴에 따르면 책을 통한 사전적 의미의 해몽법은 적중률이 현저하게 떨어지고 길흉이 전혀 상반되게 풀이할 오류를 범할 수 있다고 지적했다.

가령 돼지꿈은 재물 횡재로 풀이되는 길몽이라 풀이 되나 이것도 사주팔자에 따라 길흉이 다르다고 한다. 그러니 돼지꿈을 꾸었다고 해도 행운은 커녕 도리어 재수 없는 일이 벌어 질수도 있는 것이다.
그런데도 불구하고 모든 해몽서에는 돼지꿈이 길몽이라고 서술하고 있으니 올바른 해몽을 기대하기란 요원한 일이다.

꿈해몽닷컴(www.koomhemong.com)에서 국내 최초로 소개하고 있는 사주와 꿈을 병행하는 일명 사주 꿈해몽은 일반적 해몽보다 놀라운 적중률를 증명하였는데, 이것이 말해주듯 모든 검색사이트에서 " 꿈해몽"이라는 키워드로 10위권 내외에 랭크되어 쉽게 찾아 볼 수 있을 것이다.

사주 꿈해몽에 설명을 들어 보면 ,사주와 관상, 수상과 풍수는 학문이 다르나 그 원리는 같다. 미래를 암시하는 예몽으로써 해몽은 반드시 그 원리가 사주와 일치하게 된다. 산에 등반을 해서 정상에 이른 꿈은 대개는 대업의 성취를 한다는 길몽이나, 사주에서 목 기운이 흉신인 사람이 나무가 무성한 산에 등반하는 것이 어찌 길몽이겠는가.

그러니 산 정상에 오르는 꿈을 꾸었다고 해서 모두가 다 길몽이 되는 것이 아니며 복권에 당첨되는 꿈을 꾸었다고 해서 대박의 꿈이 누구나 다 실현되는 것이 아니다. 그러니 사주를 먼저 분석해서 오행상 길신과 흉신을 파악한 후에 꿈의 현상을 대입하여 길흉유무를 분석하면 상당히 신묘한 해몽을 체험할 수 있다.

사주와 꿈해몽을 병행해서 꿈을 해석하다 보면 길몽인데 도리어 흉몽으로 드러나는 경우가 많다. 예를 들면 꿈에 말을 타고 달리는 꿈은 흔히 승진이나 시험합격, 지위와 명예의 상징을 뜻한다.

그런데 사주에서 오행상 관성이 오화이면서 쥐띠생이나 자시에 태어난 사주인 경우는 자오충이 되기 때문에 도리어 관직의 박탈이나 명예가 실추되는 경우가 발생한다. 이는 기존의 꿈해몽과 전혀 다르다.

12지 동물들은 가장 사주에 밀접한 연관성이 있으니 사주를 공부한 사람들이라면 사주의 희기를 판단했다면 어렵지 않게 정확한 해몽이 가능하게 된다.

다른 경우의 예를 들면 자동차를 타고 시원한 드라이브를 한 꿈은 대체로 사업의 발전과 재물운이 좋다는 일반적 해몽을 하게 된다. 그러나 자동차는 오행상 금기운에 해당하니 사주에 금이 흉신이라면 이는 운전중 사고수를 나타내는 흉몽이 되거나 사업상 부도나 큰 손재를 보는 경우가 많고, 아랫사람과의 마찰이나 배신으로 인해 타격을 받을 수 있다는 암시를 주게 된다.

이를 일반적으로 해석해 도리어 무모한 확장이나 투자를 강행하다 더 큰 손실을 초래할 수가 있다.

그리고 가장 흔한 경우인데 불꿈을 꾸게 되면 대개는 재물횡재나 새집을 장만하는 등 좋은 꿈으로 해석하게 되는데 역시 불은 사주상 화기운에 해당되니 사주에서 불기운이 나쁜 기운으로 작용할 때는 반대로 집에 불이 나거나 도둑이 들어 낭패를 볼 수가 있다.

때문에 불꿈이라고 해서 모두가 길한 것이 아니고 길몽인 듯 해도 도리어 흉몽인 경우가 많으니 사주꿈해몽을 통해야만 정확한 해몽이 가능하다고 할 수 있다.

또한 흉몽인 듯 하나 도리어 길몽으로 나타나는 경우는 반대로 생각하면 된다. 예를 들면 호랑이에게 잡혀 먹는 꿈을 꾸었다면 일반적으로는 호랑이는 신년 중 첫째 달이니 신년에 어떤 일을 도모하면 위험하다고 생각할 수가 있으니 사주상 인목이 길실이라면 반대로 신년에 좋은 일이 일어난다고 짐작할 수가 있다.

다른 예로 물에 빠져 횡사하는 재수 없는 꿈을 꾸었다고 할 경우에도 사주에서 오행상 물 기운이 길신인 경우이면서 재성에 해당할 경우에 크나큰 재물횡재로 인해 죽을 만큼 기쁜 일이 있다는 암시를 주게 된다.

이런 경우에는 뚜렷한 수입원이 없으면서 계획에도 없이 복권을 샀다면 십중팔구는 당첨으로 인해 큰 기쁨을 얻을 수가 있다. 복권에 당첨된 사주들을 분석 해보면 흔히 연관성이 있는데 사주가 평하지만 꿈내용이 사주와 연관되어 강한 인상을 받는 경우에 복권이 당첨되는 경우가 많다. 꿈을 인위적으로 꿀 수가 없는 것처럼 복권당첨도 사람 뜻대로 안 되는 것이니 꿈을 쉽게 망각하거나 소홀한 것은 누구에게나 찾아 올 수 있는 행운을 저버리는 것이다.

꿈은 누구나가 꾸는 것이지만 누구나 다 적중되는 것은 아니다. 그러나 사주와 꿈을 절충하는 방법으로 해몽을 하면 상당히 적중되는 묘미를 체험할 수 있다.

개개인의 사주팔자를 다 접목해 꿈을 해석하는 것은 여건상 무리가 있기 때문에 그나마 가장 알기 쉬운 방법을 소개한다면 태어난 해와 꿈을 대비해 보는 띠별해몽법이다. 물론 사주전체를 판단하는것 보다는 적중률이 못미치나 일반 꿈해몽보다는 50% 정확성을 기할수 있을것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메인페이지가 로드 됐습니다.
가장많이본 기사
뉴타TV 포토뉴스
연재코너  
오피니언  
지역뉴스
공지사항
동영상뉴스
손상윤의 나사랑과 정의를···
  • 서울특별시 노원구 동일로174길 7, 101호(서울시 노원구 공릉동 617-18 천호빌딩 101호)
  • 대표전화 : 02-978-4001
  • 팩스 : 02-978-8307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종민
  • 법인명 : 주식회사 뉴스타운
  • 제호 : 뉴스타운
  • 정기간행물 · 등록번호 : 서울 아 00010 호
  • 등록일 : 2005-08-08(창간일:2000-01-10)
  • 발행일 : 2000-01-10
  • 발행인/편집인 : 손윤희
  • 뉴스타운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24 뉴스타운. All rights reserved. mail to newstowncop@gmail.com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