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적을 상전으로 섬기는 자들의 궤변
스크롤 이동 상태바
주적을 상전으로 섬기는 자들의 궤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개성공단 철수하고 내부의 적부터 소탕하라

▲ ⓒ뉴스타운

"북한이 비무장지대 군사분계선 남쪽지역에 의도적으로 지뢰를 설치해 우리 병사 2명을 크게 다치게 한 것은 명백한 도발행위다. 북한이 정전협정과 남북불가침합의를 위반하고 우리 군을 도발한 것은 어떤 말로도 변명이 되지 않는다. 북한 당국에 이번 도발행위에 대한 분명하게 사과와 책임 있는 조치를 취할 것을 촉구한다. 또한 우리 정부에도 북한의 도발로 국민이 불안해하는 일이 다시 없도록 단호하고도 냉철한 대응을 주문한다. 그러나 대북심리전 재개는 남북관계를 대결의 장으로 몰아갈 뿐 근본적인 대응책이라 할 수 없다."

"국토방위에 여념 없는 국군장병들의 노고를 잘 알지만 이번 사건은 북의 도발에 대비한 우리 군의 방어태세가 미흡한 것은 아닌지 의심하지 않을 수 없고, 우리 군의 경계태세에 대해 국민의 우려가 적지 않다는 점을 지적하지 않을 수 없다. 따라서 군 당국은 방위태세를 시급히 점검해 철통같은 보완책을 마련할 것을 촉구한다."

이상은 북한이 목함지뢰를 설치하여 우리 장병들을 상하게 한 사건이 벌어진 직후에 있은 새민련 원내 대변인 김영록의 브리핑 내용이다. 얼핏 들어보면 그럴듯 하지만 내용을 살펴 보면 무얼 어떻게 하자는 이야긴지 갈피가 안 잡힌다.

북한의 도발행위에 사과와 책임 있는 조치 요구는 맞지만, 우리 정부에 대한 요구나 우리정부 조치에 대한 비판은 도무지 앞뒤가 맞지 않는다. 북한의 도발로 국민이 불안해 하는 일이 없도록 단호하고 냉철한 주문을 한다면서 대북심리전으로 남북관계를 대결의 장으로 몰아가는 것은 근본적인 대응책이 못 된다는 소리는 궤변이다.

적은 이미 정전협정을 수만 번 위반 했고, 이번에도 철책선을 넘어와 우리 장병을 살상했는데, 남북대결의 장으로 몰아가는 건 반대 한다니 말이나 되는 소린가? 또한 방위태세를 점검해 철통 같은 보완책을 마련하라는 소리만 되풀이 하는 속내 역시 김대중 의 "적이 쏘기 전에는 절대 먼저 사격하지 말라"는 자살 명령이나 다름없는 소리다.

사실 우리 국군은 예전에도 지금에도 강군이다. 우리 윗세대는 6.25 사변 때 탱크나 야포는커녕 개인화기 하나 변변한 게 없이 전투에 임했지만, 육탄 돌격으로 적의 탱크를 부수어 가며 적군을 막아냈고,판문점 도끼만행 사건 때는 특공대가 미루나무를 베어버림은 물론 적의 초소까지 완전히 때려 부숴 김일성의 간담을 서늘케 했었다.

참수리 호는 탱크 포로 기습을 당해 배가 가라 앉아 가는 위급한 상황에서도 장병들이 최후의 순간까지 싸워 적함에 궤멸적인 타격을 입혔고, 이번 지뢰 사건에도 장병들은 마지막 순간까지 침착함을 잃지 않고 사주를 경계해 가며 부상자들을 구출해 냈다. 모두가 내 국민의 목숨은 내가 지키고 우리강토는 한 치도 적에게 양보할 수 없다는 우리 국군의 투철한 군인정신과 사명감의 발로였지만, 정작 그 군을 지휘하는 지휘부 특히 종북 정권의 하수인들은 비겁하기 짝이 없었다.

6.25 사변과 월남전을 통해 강건하게 구축된 군인정신은 김대중 노무현 등 종북 정권이 들어서면서 훼손되기 시작했다. 김대중은 국방백서에서 북한을 주적으로 규정한 부분을 삭제하고 전군에 명령을 내려, 적이 발포하기 전에는 먼저 쏘지 말라는 괴상한 작전명령을 내렸다. 그 괴상한 전투지침으로 대한민국 군대의 필승태세는 와해 됐고 장병들은 죄 없이 목숨을 희생시켰다. 그 뒤를 이은 노무현은 우리 장병들이 목숨으로 지켜낸 영해 경계선 NLL을 아예 북한에 상납하려는 수작을 꾸미다가 죽고 난 뒤에도 욕을 먹고, 이명박은 주적 개념을 살리지 못해 연평도 포격도발에 제대로 대응도 하지 못했다.

주적을 섬긴 김대중 노무현의 후예 새민련은 종북 운동권을 대거 영입해 국회를 마비시키고 정부를 흔드는 데 이골이 나있다. 내란음모의 주역 이석기를 두 번이나 사면 복권시켜 국회로 진출시킨 문재인은 여전히 친노의 수장으로 국민을 호도하는가 하면 국정원을 무력화시키지 못해 안달이고, 이종걸은 건국 70년을 배신의 역사로 규정하며 정부를 폄훼했다.

그런 인간들 덕분에 금 뺏지를 단 인간들은 더 하다. 몰래 북한을 방문 김일성 품안에 안겼던 임수경은 탈북자를 "배신자"로 표현하며 복수를 다짐하는가 하면, 국방위원이 된 김광진은 6.25 때 지리멸렬한 국군을 수습하고 훈련시켜 상승의 부대로 만들고 평양 입성 제1호의 공을 세운 백선엽 장군을 민족의 반역자로 표현했다.

미국 대사 납치를 목적으로 미 대사관에 침입했던 정청래는 북한이 소형비행기를 날리자 북한이 날렸다는 증거를 대보라며 눈을 부라렸고, 새민련 의원들은 천암함 폭침 사고가 벌어지자 우리 자작극이라고 우겼다. 이들은 심지어 세월호 침몰 사고 까지 미국 잠수함 소행이라는 괴 소문을 퍼뜨렸고, 탈북자들이 대북전단을 날리자 대북전단 살포 방지법을 제정하려는 어이없는 짓도 했다. 이것이 주적으로 삼아야 할 북한의 3대세습 독재정권을 섬기는 자들이 저지른 만행이다.

이들의 주장은 언제나 똑 같다. 바로 증거가 드러나지 않는 도발은 미국에 뒤집어 씌우거나 정부 탓으로 돌리고, 증거가 뚜렷한 도발은 이번 목함지뢰 사건 같은 경우에는 재빠르게 부상병을 찾아가 위문하는 식으로 가면을 쓴다. 천안함 사건이 북한에 의한 폭침이라는 사실을 인정하는 데 5년이 걸린 인간들이 이희호가 방북했다 홀대를 받자 이번에도 정부를 탓하고 군을 질책한다.

북한의 도발은 항상 우리 정부가 대결 국면을 조성하기 때문이고, 국방태세를 완벽하게 갖추지 못한 정부 책임이고, 대북전단 살포나 확성기에 의한 대북심리전은 북한을 자극할 우려가 있기 때문에 해서는 안 된다고 주장하는 인간들, 이들의 망동은 주적을 섬기기 때문이다.

따라서 정부는 이들이 등골이 오싹할 정도로 단호한 조처를 취하야 한다. NLL을 넘어오는 북한의 함정이나 철책선을 넘어 오는 북한 군사에 대해서는 선 발포 후 보고하라는 단호한 명령을 내리고 개성공단도 철수해야 한다.

호시탐탐 휴전선을 넘어와 우리 장병들의 목숨을 노리는 자들에게 단 1달러의 돈, 한 방울의 수돗물 그리고 단 1W의 전기도 줄 필요가 없기 때문이고, 개성공단 철수로 너희 같은 금수들과는 대화할 의사가 없음을 분명히 해야 할 필요가 있기 때문이다. 또한 남북 문제가 있을 때마다 북한을 자극하면 안 된다는 망언이나 내뱉어 가며 북한을 옹호하는 종북 세력척결에도 더욱 박차를 가해 씨를 말려야 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메인페이지가 로드 됐습니다.
가장많이본 기사
뉴타TV 포토뉴스
연재코너  
오피니언  
지역뉴스
공지사항
동영상뉴스
손상윤의 나사랑과 정의를···
  • 서울특별시 노원구 동일로174길 7, 101호(서울시 노원구 공릉동 617-18 천호빌딩 101호)
  • 대표전화 : 02-978-4001
  • 팩스 : 02-978-8307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종민
  • 법인명 : 주식회사 뉴스타운
  • 제호 : 뉴스타운
  • 정기간행물 · 등록번호 : 서울 아 00010 호
  • 등록일 : 2005-08-08(창간일:2000-01-10)
  • 발행일 : 2000-01-10
  • 발행인/편집인 : 손윤희
  • 뉴스타운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24 뉴스타운. All rights reserved. mail to newstowncop@gmail.com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