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타운

문화/연예방송/연예
'무뢰한' 전도연, 동안 비결 묻자 "그건 타고 나는 거 아닌가요?"'무뢰한' 전도연 동안 비결 공개
문다혜 기자  |  ent@newstown.co.kr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15.06.27  11:50:57
   
▲ '무뢰한' 전도연 동안 비결 (사진: 인스타일)

'무뢰한' 전도연이 동안 비결에 대한 생각을 전해 눈길을 끌고 있다.

지난 2013년 11월 13일 방송될 SBS '한밤의 TV연예'에서는 전도연의 매력을 공개하는 고수의 모습이 전파를 탔다.

당시 고수는 "선배님 주름이 너무 매력적이다. 많이 웃으신다"고 말했다.

이어 전도연은 동안 비결에 대해 "동안은 타고 나는 것 아니냐"라고 말하고 웃어 보였다.

당시 41살이었던 전도연은 "40대 여배우가 돼서 '지금이 좋아요'하면 거짓말이라 생각한다"라며 "나이 드는 것에 대한 두려움이 조금씩 없어지는 것 같다. 그때 가면 그때의 나를 좋아하지 않을까?"라고 말해 감탄을 자아냈다.

한편 전도연은 영화 '무뢰한'에서 박준길(박성웅 역)의 애인 김혜경 역을 맡았다.

'무뢰한' 전도연 동안 비결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무뢰한' 전도연 동안 비결, 자신감 좋네", "'무뢰한' 전도연 동안 비결, 진짜 예뻐", "'무뢰한' 전도연 동안 비결, 매력 있어" 등의 반응을 보였다.

< 저작권자 © 뉴스타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문다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회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이용약관게시물게재원칙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담당자:심광석)이메일무단수집거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