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 여러분, 빨갱이 때려잡는 데 모두 동참합시다!
스크롤 이동 상태바
국민 여러분, 빨갱이 때려잡는 데 모두 동참합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민주화"와 "민주화 인사"라는 단어, 모두 빨갱이를 뜻한다

▲ 전라도 있는 김대중 동상들, 인터넷 검색을 하면 이렇게 많이 나온다 ⓒ뉴스타운

빨갱이, 이마에 빨갱이라 쓰고 다니지 않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누가 빨갱인지 알 수가 없었습니다. 그런데 알고 보니 빨갱이가 곧 민주화 인사라 주름잡고 다녔던 인간들이었습니다. 여러분들 주위에 "나가 바로 민주화 인사랑께요. 저리 비키소, 그 자리 내 자리요" 이렇게 횡포 부리던 인간들 다 기억하고 계실 겁니다. 

1998년 김대중이 대통령 되었을 당시 한 달 만에 국정원 대북전문가 600명을 내보내고, 그 자리에 자격 없는 전라도 인간들 배치했습니다. 그때의 국정원 참으로 가관이었다 합니다. 전라도 아닌 직원들은 모두 숨조차 쉬지 못하고, 그 개똥새 놈들이 부리는 횡포로 인해 수많은 직원들이 암에 걸렸다 합니다.  

"민주화"라는 단어, "민주화 인사"라는 단어, 모두 빨갱이를 뜻합니다. 이놈들이 김대중과 하나로 뭉쳐 1980년 김일성으로부터 북괴군 600명의 특수군을 빌려와 함께 총질하면서 적화통일을 하려 했습니다. 새민련 인간들, 그동안 눈꼴시게 김대중 선생이 자기 어른이라 내세웠지요? 심지어 김문수와 박근혜도 그랬지요? 이런 인간들한테 지금 다시 물어보십시오. "광수들을 보고도 그대들이 김대중을 민주화의 선구자요 위대한 정치가라 믿는가"를.  

야당 인간들 모두에 물어 보시고, 김문수에 물어 보시고 박근혜에 물어 보십시요. 김일성으로부터 북한특수군 600명을 빌려다 대한민국을 공격한 5천년 역사에도 없었고, 동서고금의 어느 나라 역사에서도 들어 보지 못한 이 기상천외하고 악랄한 역적 김대중을 지금도 민주화의 화신이라고 부를 것인가를. 민주화 완장차고 거들먹거리던 인간들 하나 하나의 멱살을 잡고 흔들면서 물어보십시오. "당신 김대중을 아요?"  

그들이 빌거든 먼저 전라도에 가라 하십시오. 그리고 김대중 동상을 부셔서 밧줄로 목을 매 오라 하십시오. 우리는 전라도 인간들에 반드시 요구해야 합니다. 김일성으로부터 3성 장군이 이끄는 북괴군 600명을 빌려다 대한민국을 공격한 역적 김대중을 그 정도로 증오하지 않는 인간들은 다 빨갱이들입니다. 그런 인간들은 태평양 바다에 다 처넣어야 할 악귀들입니다.  

내일부터 전국적으로 1인 시위들을 벌이십시오. 이 글을 읽으시는 모든 국민은 하루에 한 시간만이라도 김대중이 어떤 놈이 었는지 간단히 써서 사람들에 알리십시오. 김일성한테 부탁해 북한특수군 600명을 빌려와 전라도 빨갱이들과 합쳐 대한민국을 전복하려 했던 놈이라고 널리 널리 알리십시오.  

누군가가 박근혜 한테도 알려주십시오. 박근혜는 김대중을 위대한 인물이라 했습니다. 남몰래 광주 폭도들이 묻힌 5.18 묘지를 찾아가 비석 잡고 울었습니다. 거기에 묻혀 있는 놈들을 가슴에 담고 싶다며 울었습니다. 그리고 김대중 앞에서 빌었습니다. "우리 아버지가 지은 죄 제가 대신 사과합니다" 박지만이 또 거들었습니다. "우리 아버지 독재한 건 사실이 아니냐?"  

이 형편없는 남매들에 똑똑히 일러주십시오. "박정희 대통령께서는 독재하신 바 없다. 단지 이런 만고역적 김대중이 젊었을 때 정치인이라는 신분을 악용해 수많은 민주화 빨갱이들 데리고 간첩질 하는 것을 못하게 막은 것뿐이었다고. 이런 김대중을 그때 죽이지 못 하신 게 유일한 잘못이었다. 김대중을 죽이지 못했으니까, 김대중 일당에 의해 부관참시 당하고 계신 거다"라고.  

모든 국민들에 호소합니다. 전라도 사람 보시면 빨리 가서 김대중 동상 부셔서 목을 밧줄에 매달아 끌고 오라고 말씀하십시오. 전라도에는 김대중이 신이고 김대중 동상이 전봇대 만큼 많습니다. 보란 듯이 드러내 놓고 빨갱이 기르는 학교들 많습니다. 전라도 인간들 보거든 그거 다 쳐부수고 오라 명령하십시오. 김대중을 슨상님이라 하는 전라도 인간들, 몽둥이로 패십시오. 그들이 또 김대중 짓거리를 할테니 까요.

▲ ⓒ뉴스타운

www.systemclub.co.kr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3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빨갱이척살 2015-06-28 08:38:55
아래 댓글에도 bbb 라는 선동에 물든 빨갱이 한마리가 있네요. 옳은 말을 하면 잘못된 사람, 일베충으로 몰아가는 종북 좌파들. 언제나 정부탓을 하며 정부를 전복시키려 하는 그들을 가만 놔두면 안됩니다.
역사가 말해주듯이 미친개에겐 언제나 매가 약입니다. 이런 의지를 가지고 실천할 수 있는 강력한 지도자가 우리에겐 필요합니다.

애국 2015-06-24 13:22:20
국가를 적국에게 팔아 먹으려던 사람을 능지처참해도 모자를 판에 좌파의 선동에 놀아나 대통령까지 해먹고 그것을 기념하기 위해 동상을 만들어 신처럼 모신다?!!!

bbbbb 2015-06-23 18:38:34
야 니 빨갱이 임? 딱봐도 일베충이네 ㅉㅉ
메인페이지가 로드 됐습니다.
가장많이본 기사
뉴타TV 포토뉴스
연재코너  
오피니언  
지역뉴스
공지사항
동영상뉴스
손상윤의 나사랑과 정의를···
  • 서울특별시 노원구 동일로174길 7, 101호(서울시 노원구 공릉동 617-18 천호빌딩 101호)
  • 대표전화 : 02-978-4001
  • 팩스 : 02-978-8307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종민
  • 법인명 : 주식회사 뉴스타운
  • 제호 : 뉴스타운
  • 정기간행물 · 등록번호 : 서울 아 00010 호
  • 등록일 : 2005-08-08(창간일:2000-01-10)
  • 발행일 : 2000-01-10
  • 발행인/편집인 : 손윤희
  • 뉴스타운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24 뉴스타운. All rights reserved. mail to newstowncop@gmail.com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