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누리 4인방과 메르스 그리고 황교안
스크롤 이동 상태바
새누리 4인방과 메르스 그리고 황교안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청와대는 거부권 행사하고 총리 인준 밀어붙이라!

▲ ⓒ뉴스타운

지금 메르스 사태와 국회법개정안 뒤에 숨지 못하면 친노의, 친노에 의한, 친노를 위한 새민련으로 개조시키려는 문재인과 김상곤의 음모가 드러나 일반국민은 물론 호남으로부터도 배척을 당할 위기에 있는 새민련은 그렇다 치더라도 종편과 조중동 등 온갖 매체를 다 동원해서 위기감 공포감을 조성시키는 새누리당은 도무지 집권여당 답지 못하다.

거기다 한손으로는 황교안 총리 인준 카드를 만지작거리면서 다른 한손으로는 국회법개정안을 들고 청와대를 협박하는 정의화 국회의장을 보면 저 인간이 과연 보수 여당이 배출한 국회의장인지 아니면 청와대를 무력화와 개헌관철로 대한민국을 종북 세력과 부패세력의 천국으로 만들고 김대중과 같이 혈세를 북한에 바치려는 세작인지 구별이 안 갈 정도로 노골적인 속내를 드러내고 있다.

지난 달 29일 새벽에 지금 공무원 연금 개혁안에 끼워 팔기로 삽입한 국회법개정안은 모두가 아는 대로 민주주의의 기본인 3권 분립 원칙 위배라는 위헌의 소지가 있기 때문에 청와대에서 즉각 거부권 행사를 시사했다. 그랬으면 집권여당은 법 자체를 당장 폐기시키는 게 원칙이었다. 그러나 국회의장 정의화는 딱 한 글자를 수정해서 강제성을 대폭 줄였다고 변명하며 청와대로 이송했고 야당 대표는 거부권 행사시에는 정국이 마비될 것이라고 으름장을 놓고 있다.

한마디로 말해서 여당인 새누리당이 새민련과 야합하여 국회를 국가최고 권력기관으로 만들어 국회가 합법적으로 정부의 국가운영에 일일이 간섭할 권한을 갖자는 수작이고 나아가서는 사법부까지 장악하여 북한의 조선노동당 체재로 가겠다는 수작이다. 청와대가 거부권 행사를 강력하게 시사한 이유도 그 때문이다.

그럼에도 분통이 터지는 것은 글자 한자 고친 국회의장 정의화가 그걸로 국회법개정안에서 강제성을 대폭 축소했다고 스스로 밝힌 점과 이를 접한 언론의 작태다. 국회의장이 직접 나서서 제출된 법안의 문구를 고친 것도 속보이는 일이지만 강제성을 축소했다는 말 자체가 원래 강제성이 있었다는 사실을 고백한 셈이라 가증스러움에 치가 떨린다. 소태 같은 음식을 갖다 주고 짜다고 불평하는 손님 음식그릇에 물 찔끔 붓고 잔소리 말고 그냥 처먹으라고 눈 부라리는 악덕 상인의 작태에 다름 아니어서 하는 소리다.

또 하나 기가 찬 것은 어떤 언론도 이 같이 뻔한 사실을 지적하지 않는다는 사실이다. 지상파고 종편이고 할 것 없이 메르스 사태 확대 과장 보도에만 열을 올릴 뿐, 누구도 정의화 국회의장의 악질적인 작태, 법안 자체의 위헌성, 청와대 거부권의 정당성을 언급하지 않고 있기 때문이다.

그러나 메르스 사태는 언론 보도와 달리 걸리기만 하면 죽는 병도 아니고 전파력도 약할뿐더러 이미 진정 국면에 접어들고 있다. 지금 5000여명이 격리 중이라 하나 이미 3000명 이상이 격리에서 해제됐다. 또한 확진 환자 150명에 사망자 수 오늘로 19명으로 사실 신종풀루나 싸스와는 비교가 안될 만큼 전염성도 약하고 치사율도 적다.

그럼에도 언론이 특히 종편이 메르스 사태만 집중적으로 보도, 정부를 무능으로 몰고 슬그머니 박원순을 띠우는 꼴을 보면 모종의 야합이 있었다는 의혹을 일으키기에 충분하고 언론사 대가리 급에게 훗날 국회에 진출시켜 주겠다는 이면계약서 하나씩 던져 준거나 아닌지 의심이 들 정도다. 그만큼 메르스 사태 과장보도가 도를 넘고 있기 때문이다. 그러면 언론은 도대체 무얼 믿고 이들 역적 같은 인간들에게 협조하고 있는 것이며 이들 역적들의 최종 목표는 무엇일까?

그건 다름 아닌 개헌이다. 지금 청와대 거부권 행사로 되돌아 올 처지가 된 국회법개정안도 실은 개헌을 위한 청와대 힘 빼기, 굴복시키기에 의한 개헌정국 만들기의 전초전이고 개헌에 앞서 국회독재에 국민이 중독이 되게 만들어 앞으로 있을 국민 투표에서 유리한 고지를 점령하자는 수작이다. 그 미끼 때문에 개헌에는 좌파 언론도 입을 다물고 보수 언론도 대찬성이다.

야권은 개헌만이 지금 멸종으로 치닫는 친노가 살아날 유일한 길이라는 사실을 이미 알고 있기 때문이고 보수 언론사 사장들도 개헌이 관철되어 작금의 여야 중진들이 영구히 국회권력을 누리게 되면 국회의원 뱃지를 달게 될 기회가 옴은 물론 언론 왕국의 꿈도 이룰 수 있기 때문에 모두가 개헌에 미쳐 날뛴다. 그러나 대통령과 국민이 장벽이다. 그 때문에 국회의장을 비롯한 4인방은 메르스 사태를 최대한 이용하는 한편 황교안 인준안을 인질 교환같이 써먹기 위해 만지작거린다.

황교안 인준 카드를 만지작거리는 이유에는 국회법개정안과 인질 교환 목적 외에 황교안이 총리에 임명되더라도 힘을 못 쓰게 이빨과 발톱을 미리 제거하자는 악질적인 노림수가 있다. 즉 황교안 총리가 법무장관과 검찰을 시켜 종북 세력과 부정부패 사범 조사에 착수할 경우, 국회법을 발동해서 법무부나 검찰의 수사를 방해하거나 아예 원천 봉쇄시키자는 의도다.

왜냐하면 황 총리가 부정부패 종북에 칼을 휘두르기 시작하면 개헌으로 국회독재가 완성된다 해도 맛을 볼 수 없기 때문이고 그 후 종북 세력과 부패세력은 두 번 다시 정계에 발붙이지 못하게 되기 때문이다. 따라서 정의화 국회의장을 비롯한 새누리당 역적 4인방의 노림수는 자명해진다. 즉 국회법 개정안을 받아들여 송곳니 뺀 황총리를 임명하거나 거부권 행사로 황 총리 없이 정부를 운영하고 우리들의 발목잡기에 시달리라는 극악한 통고다. 도대체 정의화는 왜 그럴까? 북녘에 아들이라도 있나?

이제 저들의 교활하고 야비한 속내가 드러난 이상 더 참아서는 안 된다. 청와대는 당장 거부권을 행사하고 여당 대표를 불러들여 황총리 인준안 통과를 강력하게 밀어붙이라! 그리고도 총리 인준에 미적거리면 대국민 담화를 발표하고 국회해산 절차를 밟아야 한다.

국민 모두 도시락 싸들고 국회의사당으로 몰려가 국회 해산을 강력하게 촉구하는 한편 새누리당 역적 4인방 정의화, 이재오, 김무성, 유승민에게는 돌팔매로 준엄한 민심의 심판을 내려야 한다. 그것만이 부정부패 세력, 종북세력 그리고 북한 세습독재자의 마수로부터 나라를 구해낼 유일한 길이기 때문이다. 그런데, 김무성이나 유승민은 분명 쫄자가 맞는 것 같은데 정의화, 이재오 둘 중에는 누가 서열이 더 높을까? 뜬금없이 그게 더 궁금해지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메인페이지가 로드 됐습니다.
기획특집
가장많이본 기사
뉴타TV 포토뉴스
연재코너  
오피니언  
지역뉴스
공지사항
동영상뉴스
손상윤의 나사랑과 정의를···
  • 서울특별시 노원구 동일로174길 7, 101호(서울시 노원구 공릉동 617-18 천호빌딩 101호)
  • 대표전화 : 02-978-4001
  • 팩스 : 02-978-8307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종민
  • 법인명 : 주식회사 뉴스타운
  • 제호 : 뉴스타운
  • 정기간행물 · 등록번호 : 서울 아 00010 호
  • 등록일 : 2005-08-08(창간일:2000-01-10)
  • 발행일 : 2000-01-10
  • 발행인/편집인 : 손윤희
  • 뉴스타운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24 뉴스타운. All rights reserved. mail to newstowncop@gmail.com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