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타운
경제/IT기업/IT
젬마코리아, 신개념 비데 ‘젬무브 장비아’ 제품설명회 개최구로지지털단지 본사 대회의실에서 진행
보도국  |  newskorea@newstown.co.kr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15.06.11  11:09:02
   
▲ ⓒ뉴스타운

자연과 사람을 사랑하는 기업 젬마코리아(대표 이우종/www.gemmakorea.com)는 구로디지털단지 본사 대회의실에서 최근 신개념 비데 ‘젬무브 장비아’의 제품설명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건강한 삶, 여유로운 삶, 나눔의 삶을 실현하는 젬마코리아’라는 주제로 진행된 이번 제품설명회는 70여명의 젬마코리아 직원과 회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젬무브 장비아’는 불순물이 많은 수도물을 맑고 깨끗한 물로 정수해주고, 우리 몸을 좀 더 건강하고 이롭게 만들어주는 기능수로 변환시켜 주는 첨단 기술이 집약된 제품이다.

이 제품은 물속의 부유물, 침전물, 녹 찌꺼기 등의 완벽한 정수를 위해 이중필터를 장착하여 항상 깨끗한 청정수만을 공급한다.

우선 이 제품은 항균 크리스탈볼을 사용한다. 크리스탈은 유리체로써 항균력과 음이온, 원적외선을 장기간 발생시켜 준다는 큰 장점이 있다. 그리고 토르말린볼을 사용한다. 토르말린은 수 억년동안 태양으로부터 오는 유익한 에너지를 대량으로 흡수하고 있어 에너지를 반영구적으로 방출함으로 인체에 활력을 넣어 주는 전기석으로 다량의 음이온을 발생시킨다.

아울러 이 제품은 게르마늄볼을 사용한다. 수돗물에는 탄산칼슘, 마그네슘, 석회염 등 유해한 금속 이온이나 불순물이 포함되어 있다. 게르마늄볼은 이러한 불순물을 온천수와 같이 부드럽고 우리 몸에 유익한 건강한 물로 바꾸어 준다.

‘젬무브 장비아’는 만성 및 습관성 변비와 설사가 있는 분, 비만으로 고생 중이거나 복부비만이 고민인 분, 비데를 사용하고도 잔변감이 있는 분 등에게 좋다.

이번 제품설명회에서 젬마코리아 관계자는 “이 제품은 가정용 샤워기호스에 연결하므로 탈부착이 간단하다”며 “‘젬무브 장비아’는 핸디형이라 노즐을 항문에 바짝 대고 사용 할 수 있어 괄약근 주름 사이사이의 잔변 뿐만 아니라 딱딱해진 숙변까지도 쉽게 배출된다”고 설명했다.

또한 “이 제품은 국내특허 121개항, 국제특허 107개항의 출원을 완료하여 전세계 단일 품목 최다특허를 가지고 있는 믿을 수 있는 제품이다”며 “집에서 누구나 쉽게 혼자서 대장에 쌓여 있는 숙변을 완전히 제거 할 수 있고, 출장이나 여행이 잦은 현대인의 생활패턴에 맞춘 휴대가 용이한 점이 이 제품의 큰 장점이다”고 밝혔다.

문의: ㈜젬마코리아 (1899-4765 / www.gemmakorea.com)

< 저작권자 © 뉴스타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보도국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회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이용약관게시물게재원칙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담당자:심광석)이메일무단수집거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