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패척결의 종착역은 DJ, 노무현 정권이다!
스크롤 이동 상태바
부패척결의 종착역은 DJ, 노무현 정권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민 지갑은 부정부패 일소로 지켜야 한다!

▲ ⓒ뉴스타운

부정부패에는 대개의 유형이 있지만 우리나라에는 상식을 초월하는 조직적인 권력형에 더 해서 이적성 의혹까지 겹치는 반국가적 부정부패가 만연해 왔다. 지금 박근혜 정부가 파헤치고 있는 포스코 비리는 가장 평범한 유형의 부정부패, 즉 대통령에게 권력을 부여 받은 인간들이 멀쩡히 흑자를 내고 있는 기업에 낙하산을 타고 실권자로 들어가 부실한 경영을 유발시켜 회사를 거덜 내고 몇 몇 개인은 치부를 하는 형태지만 이는 빙산의 일각일 뿐, 거슬러 올라가면 몇 배 더 악질적인 범죄가 얼마든지 수술을 기다리고 있다.

사실 이들 종북 세력의 비리에 비하면 권력을 이용한 부실대출로 막대한 액수의 리베이트를 챙긴 YS나 강제 M&A, 특혜성 토지 형질 변경, 무기도입을 통해 리베이트로 막대한 비자금을 마련한 전두환 노태우나 지금 수사 중인 이명박의 범죄는 새 발의 피일 수도 있다.

보수 권력층의 부정부패는 밉지만 순진한 구석도 있고 범죄 행위 예측도 가능하지만 종북 좌파의 부정부패 행위는 더욱 치밀하고 조직적인데다가 수법마저 악랄하고 조직을 키우기 위해 부정부패를 되풀이하기 때문에 더 큰 문제다.

김대중 노무현 정권 이후 발생한 가장 큰 부정부패는 바다 이야기, 부산저축은행 그리고 해운대 지구 개발 건이 있는데 그 세 가지 사건에는 송사리만 잡혀 들어가고 거물은 그물망에 들지조차 않았었다는 점 그리고 막대한 액수의 돈이 어디로 갔는지 오리무중이라는 공통점이 있다.

바다 이야기를 돌이켜 볼 때 허가 문제로 당시 문화체육부 차관이 경질될 정도로 물의를 일으켰지만 막상 처벌은 거리에서 푼 돈 좀 벌던 업자 몇과 인허가를 담당한 공무원 몇으로 한정됐었다. 부산저축 은행도 마찬가지다. 특정지역 명문고 출신 몇이 저지른 일이라는 소문 속에 몇 몇이 수갑을 찼지만 거물급은 이름조차 거론되지 않았었다.

부산 해운대 지구 개발 사건에 가서는 더욱 기가 막힌다. 상상을 초월하는 천문학적인 액수의 돈이 오고 간 사건인 해운대 개발에서도 주범은 온데간데없었고 오히려 스폰서 검사 사건이 불거져 본질을 흐렸었다. 그 스캔들의 주인공 채동욱은 종북 검사들의 보스가 되어 호위 무사를 거느리고 검찰 총장까지 오르는 영광을 누렸지만 그 바람에 국민은 돈의 행방보다 곁가지에 홀려 본질을 놓쳤고 사건은 언론의 절대적인 협조 속에 망각의 세계로 흘러가 버렸다.

그러나 이제는 캐내야 한다. 수백만 명이 돈을 잃고 그 중 수만 명이 패가망신하여 알거지가 되어버릴 정도로 큰 사건들은 반드시 재수사하여 범죄자를 응징하고 사라진 돈도 찾아내서 국고로 환수해야 한다. 그러나 한심한 일은 그 돈이 어디 있는지 과연 국내에 있는지 없는지조차 알 수 없게 되어버렸다는 사실이다. 허가과정부터 철저히 재수사해야 할 일이다.

종북 좌파의 부정부패가 고약한 이유는 또 있다. 보수 층 권력자는 대개 권력자 자신의 치부, 퇴임 후 안전, 혹은 퇴임 후 상왕 노릇을 하고 싶은 욕심 때문에 부정부패를 저지른다. 때문에 전두환 노태우의 경우와 같이 환수도 쉽고 범위도 권력자 자신과 몇몇 측근에 한정되는데다 범죄 내용도 소상히 알려져서 결국 죄 값을 치른다.

그러나 종북 좌파의 부정부패는 범위도 큰 데다 조직적이고 또한 항상 사실이 감추어지는데다 때로는 그 돈이 이적행위에도 쓰인다는 더 큰 문제가 있다. 김대중이 몇 억 불에 달하는 돈을 빼돌려 북한에 바쳐 국가를 핵위협에 빠뜨린 행위는 그 사실 하나만으로도 죽어 마땅한 죄지만 노무현은 김대중을 기소한 후 얼렁뚱땅 면죄부를 주고 자금 출처조차 캐지 않았다.

자신도 똑 같은 수법을 쓸려고 했기 때문이고 실제 그도 막대한 혈세를 북한에 갖다 바쳤다고 하지만 어떤 수법으로 돈을 마련했는지는 지금까지도 모른다. 그게 종북 세력의 비리가 더 고약하고 이적성이라고 의심하는 이유다.

마지막으로 지적할 것은 종북좌파에게는 부정부패를 만연 시킨 책임이 있다는 점이다. 이들은 비리를 저지르는데도 조직적이지만 살아나가는 데는 더욱 조직적이고 협조적이다. 경찰은 고향 사람 윗선 청탁 등에 의해 웬만한 범죄는 눈 감아 버리고 소위 김일성 장학생이라 불리는 검사들은 불기소 아니면 가벼운 구형을 때릴 뿐, 윗선 수사는 할 생각도 하지 않는다.

판사도 마찬가지다. 이들은 종북 좌파가 혐의자일 경우 대개 증거불충분을 이유로 무죄석방하거나 실형을 때려도 가볍게 선고한다. 거기다 노조가 실권을 틀어쥔 언론까지 함구해 버리면 국민은 누가 무슨 범죄를 저지르고 얼마만큼의 처벌을 받았는지조차 모른다. 지금 인사청문회를 연기해가며 질질 끌고 있는 한명숙 수뢰사건 공판이나 얼마 전의 황제 노역 사건이 그 대표적인 예다. 그러니 엉망이 될 수밖에 없다. 처벌 받을 일이 없으니 마음 놓고 부정을 저지르고 못 먹는 인간은 등신 취급을 받는 세상이 됐다.

따라서 이번 부정부패 척결은 김대중 노무현의 비리까지 거슬러 올라가 발본색원해야 한다. 사안에 따라서는 공소시효가 문제 되는 부분도 있겠지만 그 수법과 범죄 행위 과정 그리고 연루된 자만이라도 샅샅이 밝혀 우리사회에 일대 경종을 울려야 한다. 그래야 유병언 같은 희대의 사기꾼이 권력자와 결탁하여 온 나라를 떠들썩하게 만든 세월호 참사 같은 대형사건이 재발하지 않게 방지할 수 있고 아직도 김대중 노무현의 허상을 믿고 선진국으로 가는 대한민국의 발목을 잡는 몽매한 무리를 깨우칠 수도 있다.

따라서 부패의 원조를 뿌리 채 파내는 작업이야말로 사기꾼의 허상에 속고 종북 세력의 선동에 넘어가 대다수 대한민국 국민의 정서에 역행하는 인간들을 깨우치는 최상의 방법이고 범죄가 범죄인지조차 모르고 태연히 저질러 온 인간들의 잘못 된 사고방식을 바꾸는 첩경이라고 단언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부패척결이 본격적으로 시작되니까 국민 지갑을 지키는 게 우선이라고 우기는 뻔뻔한 새민련에 한마디 던진다. 여태까지 조직적으로 국민 홀리고 속여서 북한에 돈 갖다 바치고 독버섯 종북 세력을 키우던 인간들이 이제 와서 국민 지갑을 지켜? 이 기회에 자신이 저지른 죄를 고백하고 벌을 받든지 그럴 용기도 없으면 차라리 국회의사당에서 가까운 여의 나루로 달려가서 차례로 한강에 뛰어들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2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가짜진보가짜좌파 2015-03-20 23:37:52
미개한 나라, 미개한 국민
돼중이, 무혀니 같은 역적 쓰레기가 여전히 추앙받는 ㅈ같은 나라

뉴스타운감사해요 2015-03-20 23:47:21
얼마전에 이 사이트 알게 됐는데 왠만한건 다 아는 나도 모르는 사실을 알게 되서 고맙고 기사들을 읽으면 속이 후련하다
이런 사이트가 네이버나 다음 처럼 된다면 나라걱정 끝일텐데..
메인페이지가 로드 됐습니다.
기획특집
가장많이본 기사
뉴타TV 포토뉴스
연재코너  
오피니언  
지역뉴스
공지사항
동영상뉴스
손상윤의 나사랑과 정의를···
  • 서울특별시 노원구 동일로174길 7, 101호(서울시 노원구 공릉동 617-18 천호빌딩 101호)
  • 대표전화 : 02-978-4001
  • 팩스 : 02-978-8307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종민
  • 법인명 : 주식회사 뉴스타운
  • 제호 : 뉴스타운
  • 정기간행물 · 등록번호 : 서울 아 00010 호
  • 등록일 : 2005-08-08(창간일:2000-01-10)
  • 발행일 : 2000-01-10
  • 발행인/편집인 : 손윤희
  • 뉴스타운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24 뉴스타운. All rights reserved. mail to newstowncop@gmail.com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