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 클릭] 민음사 회장 손녀 박윤하, 조정석 거미 열애, 진짜사나이 여군특집, 김지수 김원준, 신다은 이광수, 슈퍼맨이 돌아왔다 추사랑 만세, 라스트 헬스보이
스크롤 이동 상태바
[핫 클릭] 민음사 회장 손녀 박윤하, 조정석 거미 열애, 진짜사나이 여군특집, 김지수 김원준, 신다은 이광수, 슈퍼맨이 돌아왔다 추사랑 만세, 라스트 헬스보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핫 클릭] 민음사 회장 손녀 박윤하, 조정석 거미 열애, 진짜사나이 여군특집, 김지수 김원준, 신다은 이광수, 슈퍼맨이 돌아왔다 추사랑 만세, 라스트 헬스보이

▲ 민음사 회장 손녀 박윤하 (사진: SBS 'K팝스타4') ⓒ뉴스타운

▼ 민음사 회장 손녀 박윤하

'K팝스타4' 참가자 박윤하가 민음사 박맹호 회장의 손녀로 알려졌다.

1일 방송된 SBS '일요일이 좋다-K팝스타4'에서는 JYP 대표로 나서 휘성의 '안되나요'를 열창하는 박윤하의 모습이 그려졌다.

박윤하의 무대가 끝나자 심사위원 유희열은 어울리지 않는 노래를 선곡했다고 지적한 박진영을 언급하며 "화가 난다. 박진영의 작전인 거 같다. 어색한 옷인데 빠져들게 됐다"고 말문을 열었다.

그는 "한 가지 부탁이 있다"며 "다음에 토이 앨범을 내게 되면 박윤하 양이 꼭 토이 객원 보컬을 해줬으면 좋겠다. 내가 만든 멜로디를 박윤하 양이 부른다면 얼마나 좋을까 하는 생각을 했다"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 조정석 거미 열애

배우 조정석과 가수 거미의 열애설이 불거진 가운데 거미 측이 이를 인정했다.

거미의 소속사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는 2일 "거미와 조정석이 친구 사이에서 연인으로 발전하여 좋은 만남 이어오고 있는 것이 맞다"고 입장을 밝혔다.

이어 "둘은 서로 존중하며 각자의 활동에 힘이 되어주는 존재로 만나고 있다"며 "앞으로도 두 사람이 예쁜 만남 지속할 수 있도록 지켜봐 주시길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 진짜사나이 여군특집

'진짜사나이' 여군특집 멤버들의 화생방 훈련이 예고돼 관심이 쏠리고 있다.

1일 방송된 MBC '일밤-진짜 사나이' 여군특집2 예고편에서는 여군 멤버들이 화생방 훈련에 임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멤버들은 눈물과 콧물을 쏟으며 고통스러워하는 모습을 보여 시청자들의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 김지수 김원준

'런닝맨'에 출연한 배우 김지수가 연하남 가수 김원준과 달달한 케미를 선보인 가운데, 과거 김지수의 인터뷰가 화제다.

지난해 1월 서울 논현동 한 카페에서는 SBS 드라마 '따뜻한 말 한마디'에 출연 중인 김지수와의 인터뷰가 진행됐다.

이날 김지수는 "같이 연기 해보고 싶은 연하남 배우가 있느냐"는 질문에 "생각 안 해봤다. 하지만 좋은 배우가 될 것 같은 연기자는 있다. SBS 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의 김수현 씨"라고 말했다.

이어 "최근 '별에서 온 그대'를 봤는데 김수현 씨 목소리가 참 좋더라. 배우는 목소리가 좋은 게 중요하다"며 "음성도 좋고 거의 흠잡을 데가 없는 것 같다"고 극찬했다.

한편, 지난 1일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런닝맨'에 유재석과 송지효의 절친으로 각각 출연한 김원준과 김지수는 묘한 핑크빛 기류를 선보여 보는 이들을 헷갈리게 했다.

▼ 신다은 이광수

'런닝맨'에 출연한 배우 신다은이 과거 자신의 실제 성격을 언급해 화제다.

지난 2013년 열린 mbc '사랑해서 남주나' 제작발표회에서 신다은은 "극 중 캐릭터가 지닌 성격과 실제 성격이 크게 다르지는 않은 것 같다"고 운을 뗐다. 

이어 그는 "극 중 캐릭터와 제가 다른 건 환경인 것 같다"며 "부잣집 딸 역할을 맡은 적이 없어서 부담이 많이 된다. 나와 잘 맞을지 걱정됐다"고 털어놨다. 

또 그는 "실제 성격도 깨는 스타일이냐"는 질문에 "실제로는 또라이가 아니다"라고 답변해 웃음을 자아냈다.

그는 실제 성격에 대해 "원래 발랄한 성격이다. 긍정적이다. 덕분에 드라마 속에서 역할도 당찬 역할을 많이 맡게 된 것 같다"고 전했다. 

한편 지난 1일 방송된 sbs '일요일이 좋다-런닝맨'에서 신다은은 신들린 막춤으로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었다.

▼ 슈퍼맨이 돌아왔다 추사랑 만세

'슈퍼맨이 돌아왔다' 추성훈의 딸 추사랑과 송일국의 막내 아들 만세의 러브라인이 화제다.

1일 방송된 KBS 2TV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는 '아빠가 열어주는 세상' 편으로 그려졌다.

이날 추성훈-추사랑 부녀는 송일국과 삼둥이를 만나기 위해 한국을 찾아 송도 삼둥이네 집을 방문했다.

만세는 추성훈 추사랑 부녀를 유독 반가워하며 사랑이에게 다가가 손을 잡으며 다가갔다.

또 장난감 자동차를 타고 싶어하던 추사랑에게 자동차를 양보하더니 이내 사랑이 뒤에 올라 타 함께 노는 모습을 보여 보는 이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 라스트 헬스보이

'개그콘서트'의 헬스보이 시리즈의 끝판왕 '라스트 헬스보이'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1일 방송된 KBS 2TV '개그콘서트'에서는 2007년 이승윤을 스타덤에 올렸던 '헬스보이', 2011년 개그우먼 이희경, 권미진을 내세운 '헬스걸'에 이어 새로운 살빼기 코너 '라스트 헬스보이'가 공개됐다.

이번 프로젝트에는 '개그콘서트'의 뚱뚱이 서열 1위 김수영과 깡마른 몸으로 고민을 하고 있던 이창호가 참여한다.

이창호는 "마른 사람들도 엄청난 고민을 갖고 있다"며 목표치 70kg를 달성하기 위해 열심히 하겠다는 각오를 다졌다.

또 김수영은 "컨디션이 좋을 때 공깃밥 네 공기가 기본이다. 생활에 좋지 않은 변화들이 감지됐다. 얼마 전 병원에서 이렇게 살다가는 얼마 못살 것 같다는 얘기를 해 이렇게 도전하게 됐다"고 밝혔다.

민음사 회장 손녀 박윤하, 조정석 거미 열애, 진짜사나이 여군특집, 김지수 김원준, 신다은 이광수, 슈퍼맨이 돌아왔다 추사랑 만세, 라스트 헬스보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메인페이지가 로드 됐습니다.
가장많이본 기사
뉴타TV 포토뉴스
연재코너  
오피니언  
지역뉴스
공지사항
동영상뉴스
손상윤의 나사랑과 정의를···
  • 서울특별시 노원구 동일로174길 7, 101호(서울시 노원구 공릉동 617-18 천호빌딩 101호)
  • 대표전화 : 02-978-4001
  • 팩스 : 02-978-8307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종민
  • 법인명 : 주식회사 뉴스타운
  • 제호 : 뉴스타운
  • 정기간행물 · 등록번호 : 서울 아 00010 호
  • 등록일 : 2005-08-08(창간일:2000-01-10)
  • 발행일 : 2000-01-10
  • 발행인/편집인 : 손윤희
  • 뉴스타운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24 뉴스타운. All rights reserved. mail to newstowncop@gmail.com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