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 클릭] 엠버 허드 조니 뎁, 차두리 고마워, 휘트니 휴스턴 딸, 동물농장 김상중, 1박 2일 정준영, 식사하셨어요 양동근, 나홀로 연애중, 장예원
스크롤 이동 상태바
[핫 클릭] 엠버 허드 조니 뎁, 차두리 고마워, 휘트니 휴스턴 딸, 동물농장 김상중, 1박 2일 정준영, 식사하셨어요 양동근, 나홀로 연애중, 장예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핫 클릭] 엠버 허드 조니 뎁, 차두리 고마워, 휘트니 휴스턴 딸, 동물농장 김상중, 1박 2일 정준영, 식사하셨어요 양동근, 나홀로 연애중, 장예원

▲ 차두리 장예원 (사진: SBS) ⓒ뉴스타운

▼ 엠버 허드 조니 뎁

할리우드 배우 조니 뎁과 약혼녀 엠버 허드의 결혼설이 화제다.

US 위클리 등 외신은 31일(현지시각) 조니 뎁과 엠버 허드가 다음 주말 중미 섬나라 바하마의 한 섬에서 결혼식을 올린다고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결혼식은 최측근만 초대해 간단하게 치를 예정이다.

한편 조니 뎁과 엠버 허드는 지난 2011년 개봉한 영화 '럼 다이어리'에 함께 출연하며 인연을 맺은 후 2012년 교제를 시작해 1월에 약혼식을 올렸다.

▼ 차두리 고마워

한국 대표팀은 현지 시간으로 지난 1월 31일 '2015 AFC 호주 아시안컵'에서 준우승을 거머 쥐었다.

이날 경기에서 차두리는 연장전까지 150분 풀타임을 소화하며 실력을 발휘했다. 이에 누리꾼들이 차두리에게 고마움을 전했다.

또한 차두리는 1일 자신의 SNS에 "나의 마지막 축구여행은 끝이났다!!비록 원하는 목표는 달성 하지 못했지만 너무나 열심히 뛰어준 사랑스러운 후배들에게 무한 감사를 보낸다!나는 정말 행복한 축구선수다!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 화이팅!"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올렸다. 공개된 사진을 보면 차두리는 국가대표 후배 선수들과 모여 환하게 웃고 있다.

이에 그동안 차두리가 SNS로 공개한 사진이 관심을 모으고 있다. 후배들과 함께 한 '차두리 표정 4종세트'가 화제다. 차두리는 국가대표 후배 선수들과 비슷한 구도로 찍은 사진을 여러 장 공개했다. 차두리가 맨 앞에서 카메라를 들고, 국가대표 후배 선수들이 뒤에서 카메라를 바라보는 구도다.

또 차두리는 식당에서 국가대표 후배 선수들과 친하게 지내는 모습을 공개했다.

특히 지난 1월 27일 올린 사진 속에서 차두리는 혀를 내밀면서 우스꽝스러운 표정을 지어 누리꾼들이 배꼽을 잡았다.

▼ 휘트니 휴스턴 딸

휘트니 휴스턴 딸이 의식불명에 빠졌다는 소식이다.

현지시각으로 지난 31일 미국 주요 외신들의 보도에 의하면 휘트니 휴스턴의 딸 브라운은 이날 오전 머리를 욕조에 파묻은 모습으로 발견됐다.

딸 브라운은 휘트니 휴스턴 남편인 닉 고든 및 지인에 의해 발견됐다. 휘트니 휴스턴 남편인 닉 고든과 지인들은 응급 요원 및 경찰 도착 전까지 브라운에게 심폐소생술(CPR)을 시도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후 휘트니 휴스턴의 딸 브라운은 미국 조지아 주 애틀랜타 근교 도시인 로즈웰에 위치한 노스 풀튼 병원으로 옮겨졌다. 그러나 휘트니 휴스턴 딸 브라운은 의식불명인 것으로 알려졌다. 지난 1993년 브라운은 휘트니 휴스턴과 가수 바비 브라운 사이에서 태어났다.

한편 휘트니 휴스턴은 지난 2012년 2월 11일 미국 캘리포니아주 베벌리 힐스에 위치한 한 호텔에서 시신으로 발견됐다. 당시 시신은 욕조에 있었다.

휘트니 휴스턴 딸 의식불명 소식에 팝가수의 안타까운 가정사가 화제다. 특히 에릭 클랩튼은 귀여운 아들을 추락사로 먼저 보냈다. 이에 에릭 클랩튼은 'Tears in Heaven'라는 노래를 만들어 부르면서 아들을 추모했다.

에릭 클랩튼은 아들 코너를 낳았지만, 아이는 돌보지 않고 술과 마약에 빠져 살았다. 그러던 중 에릭 클랩튼은 아들이 기타를 치면서 노래하는 모습을 봤다. 에릭 클랩튼은 아들을 위해 술과 마약을 끊기로 했지만 잘 되지 않았다.

아내는 코너를 데리고 별거에 들어갔고, 에릭 클랩튼은 술을 끊기 위해 알코올중독치료소에 입소했다. 이후 에릭 클랩튼은 아들의 만남을 하루 앞둔 날, 코너가 아파트 베란다에서 추락사했다.

▼ 동물농장 김상중

방송인 김상중이 '동물농장' 내레이션에 도전해 화제다.

1일 방송된 SBS '동물농장'은 700회 특집으로 꾸며져 김상중이 내레이션으로 나섰다. MC들은 "돌아오셨다. 드디어 등장하셨다"고 말했다.

김상중은 자신만의 특유의 중저음으로 백호의 사연을 소개, 김상중의 목소리가 흘러나오자 SBS '그것이 알고싶다' 배경음악이 흘러나왔고, 김상중은 유행어 "그런데 말입니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 1박 2일 정준영

가수 정준영의 '1박 2일' 촬영 현장 스틸이 공개된 가운데 가수 문희준과 함께 찍은 사진이 다시금 주목받고 있다. 

정준영은 지난달 15일 자신의 트위터에 "문희준 정준영, 의외의 조합? 알고 보면 록커 선후배"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올렸다. 

공개된 사진에는 어두운 조명이 돋보이는 곳에서 나란히 어깨를 마주한 채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는 정준영과 문희준의 모습이 담겨있어 보는 이들의 눈길을 끈다.

▼ 식사하셨어요 양동근

가수 겸 배우 양동근이 '식사하셨어요'에서 자신의 솔직한 입담을 과시한 가운데 독특한 패션 비화가 새삼 화제다.

양동근은 지난달 31일 방송된 KBS 2TV '유희열의 스케치북'에 출연했다.

이날 양동근은 "새해부터 이렇게 많은 분들을 만나니 기분이 좋다"며 행복한 마음을 드러냈다.

양동근은 유희열의 패션 지적에 "아내가 입으라 했다"며 수줍게 미소를 지었다.

이에 유희열은 "다른 여자가 접근하지 못하게 한 거 아닌가?"라고 물었고, 양동근은 "여보, 알았어"라고 답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1일 오전 방송된 SBS '잘 먹고 잘 사는 법, 식사하셨어요'에 출연한 양동근은 아역 배우 시절 고충 등을 털어놨다.

▼ 나홀로 연애중

'나홀로 연애중' 장동민이 전현무를 향해 폭탄발언을 해 화제다.

31일 방송된 JTBC '나홀로 연애중'에서는 VCR 속 여성과의 가상현실 데이트를 통해 여성의 심리를 알아보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VCR 속 정은지는 고깃집 데이트 후 길거리를 걷다 춥다는 이야기를 했다. 이때 다섯가지의 보기 중 '쉬었다 가자'를 두고 각각 다른 의견이 쏟아졌다.

이에 전현무는 "데이트 도중 피곤하면 쉬었다 가자고 할 수 있지 않냐? 쉬었다 가자는 의미가 추운 날 따뜻한 카페일 수도 있고 포장마차일 수도 있다"고 말했다.

그러자 성시경은 전현무에게 "얼마나 많은 사람들에게 그 말이 먹혔는지 모르겠지만.."이라고 지적했고, 장동민은 "영등포 모텔에 갔더니 전현무 형 사인이 있더라"고 폭로해 웃음을 자아냈다.

▼ 장예원 차두리

한국 축구대표팀에서 은퇴한 차두리와 장예원 아나운서의 과거 다정한 모습이 새삼 재조명되고 있다.

장예원 아나운서는 지난 2014 브라질 월드컵 당시 현지 진행자로 브라질에 파견됐다. 당시 SBS는 현지 진행자들의 일상을 영상으로 담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장예원은 해설위원 차두리를 불러 손을 잡는 등 자연스런 스킨십을 연출했다.

장예원 아나운서는 "차범근 감독님과 배성재 선배의 그라운드에 저와 차두리 선수가 늦둥이로 합류해 월드컵 가기 전부터 같이 시간을 보냈다"며 "저 혼자 여자였는데 친동생처럼 잘 챙겨주셨다. 그래서인지 둘이 잘 뭉쳤던 것 같다"고 설명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차두리는 지난달 31일 오후 6시(한국시간) 호주 시드니의 호주 스타디움에서 열린 개최국 호주와의 2015 호주 아시안컵 결승전을 마지막으로 은퇴했다.

조니 뎁 엠버허드, 차두리 고마워, 휘트니 휴스턴 딸, 동물농장 김상중, 1박 2일 정준영, 식사하셨어요 양동근, 나홀로 연애중, 장예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메인페이지가 로드 됐습니다.
가장많이본 기사
뉴타TV 포토뉴스
연재코너  
오피니언  
지역뉴스
공지사항
동영상뉴스
손상윤의 나사랑과 정의를···
  • 서울특별시 노원구 동일로174길 7, 101호(서울시 노원구 공릉동 617-18 천호빌딩 101호)
  • 대표전화 : 02-978-4001
  • 팩스 : 02-978-8307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종민
  • 법인명 : 주식회사 뉴스타운
  • 제호 : 뉴스타운
  • 정기간행물 · 등록번호 : 서울 아 00010 호
  • 등록일 : 2005-08-08(창간일:2000-01-10)
  • 발행일 : 2000-01-10
  • 발행인/편집인 : 손윤희
  • 뉴스타운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24 뉴스타운. All rights reserved. mail to newstowncop@gmail.com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