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녀사냥' 최화정, 레즈설? "남자를 얼마나 좋아하는데!"
'마녀사냥' 최화정, 레즈설? "남자를 얼마나 좋아하는데!"
  • 김지민 기자
  • 승인 2015.01.31 12: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녀사냥' 최화정 레즈설 해명

▲ '마녀사냥' 최화정 레즈설 (사진: JTBC '마녀사냥' 방송 캡처) ⓒ뉴스타운

탤런트 최화정이 '마녀사냥'에 출연한 가운데, 과거 최화정이 자신을 둘러싼 소문을 해명한 사실이 재조명되고 있다.

과거 SBS 파워FM '최화정의 파워타임(연출 이선아)'에서 DJ 최화정은 '레즈설'에 대해 해명한 바 있다.

당시 최화정은 '훈남들의 수다' 코너에서 "결혼이 늦어지자 레즈비언이라는 소문이 있었다"며 "정말 친구들이 네가 남자를 얼마나 좋아하는지 증명해 주겠다. 아무리 바빠도 법정에 서주겠다는 말까지 해줬다"며 레즈설을 해명했다.

이날 게스트로 출연한 가수 이승열은 "성 정체성에 대한 어이없는 소문이 있었다. 일단 친해지면 그 사람만 만나는데 친한 남자 후배와 계속 붙어 다니니 남자를 좋아한다는 괴소문이 돌았다"며 "소문 이후 정말 그를 좋아하는가 진지하게 생각해봤으나 아니었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30일 방송된 JTBC 예능프로그램 '마녀사냥'에서 게스트로 출연한 최화정은 자신의 연애 스타일에 대해 솔직 담백하게 털어놔 눈길을 끌었다.

'마녀사냥' 최화정 레즈설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마녀사냥' 최화정 레즈설, 그랬구나", "'마녀사냥' 최화정 레즈설, 힘들었겠다", "'마녀사냥' 최화정 레즈설, 결혼은 언제 할까?"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핫이슈포토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