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재인의 몰락은 사필귀정이다!
스크롤 이동 상태바
문재인의 몰락은 사필귀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호남도 문재인과 친노를 버렸다!

▲ ⓒ뉴스타운
지난 2012년 비록 대선에는 실패했으나 48%의 지지율을 획득하여 기염을 토했던 문재인 새민련 의원, 그는 KBS 라디오 '안녕하세요? 홍지명입니다'와의 인터뷰에서 당 대표 후보 중의 하나인 박지원 의원 간에 벌어지고 있는 네거티브 공방과 관련, "문 후보가 교묘하게 지역주의를 이용한 네거티브를 하고 있다"고 박 후보가 지적한데 대해 어떻게 생각 하냐고 질문하자 "제가 '아' 한 것을 '어' 했다고 교묘하게 말씀들 하시니까 당해낼 길이 없다. 국민들에게 희망을 드리고 비전을 보여주는 전당대회가 돼야 하는데 네거티브 선거로 가고 있어서 안타깝다. 지금부터라도 계파니 지역이니 이런 분열의 언어를 말하지 말고 혁신과 정책경쟁을 하자는 호소를 간곡하게 드린다"고 대답했다.

이어 문 의원은 대권에 나오시려는 분이 왜 당권까지 가지려고 하느냐는 지적에 관해 "만약 대권주자의 길을 생각했다면 애당초 이렇게 상처받기 쉬운 일에 나서지 않았을 것이다. 당부터 살리고 봐야 내년 총선에서 좋은 성적을 거둘 수 있고, 그래야 대선이 우리에게 희망으로 다가올 수 있지 않겠냐? 라고 강조했다. 특히 당대표로서의 가장 먼저 할 일은 국민들께 희망을 드려서 당 지지율을 끌어올리고 당장 내년 총선에서 적용할 예측가능하고 투명한 공천 제도를 만드는 것이다. 그것이 계파논란을 근원적으로 해결하는 길이기도 하고 또 공당으로서의 신뢰를 회복하는 길"이라고 밝혔다. 또한 "박근혜 정부의 집권 3년차에 대해 좋게 평가할 수 있는 것은 외교 정도일 뿐, 소통능력, 국정운영능력, 위기관리능력, 그리고 대통령의 리더십에 심각한 문제가 있다"고 평가했다. 

참으로 가소롭고 가증스런 답변이다. 문재인은 불과 3년 전 손수조와의 총선 대결에서 손수조 후보가 강력한 라이벌로 등장하자 손수조의 선거자금, 전세보증금을 문제 삼아 뭇매를 가했고 또 자신의 대선 후보 문제가 대두되자 태연하게 "지역구 발전을 위해 국회의원 임기를 다하겠다"고 거짓말을 했었다. 또 대선 기간 중에는 좌파 매체들을 총동원하여 정수장학회를 트집 잡아 박근혜 후보를 공격했고 말끝마다 유신시대를 들먹이며 박근혜가 정권을 잡을 경우 또 다시 독재시대가 올 것이라고 공격해 댔었다.

그것도 모자라 투표 며칠 전에는 미리 기획한 국정원 여직원 댓글 사건을 터뜨려 대선을 국정원 개입에 의한 관권선거로 몰아 갔었다. 그러나 총선 대선에서의 거짓말과 괴변은 약과 였고 문재인의 네거티브는 대선 후 본격적으로 시작됐다.

문재인은 대선에서 패하자 승복한다는 자신의 말의 여운이 채 가시기도 전에 이미 대선에 별 영향을 미치지 못한 국정원 여직원 댓글을 문제 삼아 대선불복 운동을 전개하기 시작했다. 직할 친노 세력을 조종하여 안철수, 김한길을 당대표로 만든 후 꼭두각시로 내세워 국회를 마비시키고 장외투쟁에 돌입했지만 이미 민심이 돌아선 지가 오래라 전혀 호응을 얻지 못해 지지율만 깎아 먹었다.

문재인의 바보짓은 거기서 그치지 않았다. 검찰에 의해 복구된 사초 문제에 거짓말로 일관하다 믿을 수 없는 정치인으로 낙인이 찍혔고, 와중에 터진 이석기 내란음모 사건에 대한 체포동의안이 발의되었을 때는 일부러 바보짓을 연출, 무효표를 만들어 비웃음을 샀었다. 문재인은 그쯤해서 네거티브를 포기했어야 옳았지만 유감스럽게도 문재인이 할 줄 아는 것은 네거티브에 의한 선동뿐이었다. 

한참을 잠잠했던 문재인은 세월호 사건이 터지자 또 다시 네거티브에 돌입했다. 친노 좌파를 총동원하여 박 대통령을 세월호 사건의 책임자로 몰아가기에 혈안이 됐고 특별법을 빌미로 국회를 또 다시 공전시켰다. 유가족과 밀착한 새민련의 친노 의원들은 차례로 단식에 참가 온 나라를 혼란에 몰아넣었다. 대통령을 향해 온갖 막말과 저주를 퍼부었고 심지어는 대통령을 불륜으로 몰기까지 했다.

그러나 그 와중에도 문재인은 어설프게 단식에 참가했다가 비정한 아비 김영오와 함께 웃음거리가 됐고, 초선 김현의 갑질로 또 한 번 망신을 샀다. 그 결과 일반 국민은 물론 텃밭 호남마저도 친노라면 손사래를 치는 형편이 됐는데, 그것이 문재인과 친노가 몰락의 길을 걷게 된 대략의 역사지만 그런 판에 문재인이 네거티브 운운하며 같은 당의 대표 후보를 비판하는 꼴은 욕지기가 일 정도다.

그런 견지에서 볼 때 대권에 관한 발언과 투명한 공천 제도 천명도 새빨간 거짓말이고 박근혜 대통령에 대한 비하도 못난 인간의 넋두리에 불과할 뿐이다. 정부가 출범한 이래 협조룰 하기는커녕 단 하나의 정책도 못 내놓고 네거티브에 의한 선동으로 2년을 허송세월한 문재인은 이미 호남에서마저도 버림받은 폐족의 수장일 뿐이고, 친노 집단 또한 상종 못할 반역의 집단으로 낙인찍힌 지 오래다.

때문에 친노가 살 길은 친노의 수장인 문재인이 대표가 되어 공천권을 획득한 후 호남에 독식공천을 하여 호남주민들로 하여금 선택의 여지가 없게 만드는 길 밖에는 없지만, 호남의 유권자들이라고 해서 그 시커먼 속셈을 간파한지는 이미 오래다. 광주의 딸 권은희가 최저투표율로 개망신을 당한 것과 순천 곡성을 새누리당에 뺏긴 것이 바로 그 증거다.

그 때문에 문재인은 사면초가다. 호남의 민심은 문재인을 외면한지 오래고 정동영은 이미 당을 떠났다. 또 조경태를 비롯한 당내 비주류도 문재인이 당권을 잡을 경우 당을 떠날 것을 기정사실화하고 있다. 안팎으로 신임을 받지 못하는 문재인, 대표가 될 가능성도 멀어지고 있지만 대표가 되어봤자 돌아 올 것은 분당의 책임뿐이고, 대표가 못 되면 친노와 동반몰락이 예고되어 있는 것이 문재인의 외로운 신세다. 그것이 정도 정치를 외면하고 거짓말과 선동으로 일관하다 만신창이가 된 문재인과 반역의 집단 친노의 말로고 사필귀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6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싸리숲길 2015-01-21 23:21:45
당에 대한 야바위 충성도를 어필하여 대권에 한번 더 나서 보시겠다?
문재인 놈의 속셈은 누가 몰라 당을 살리고 봐야 한다믄서 하는 짓은 개차반에
국회의원 감투달고 대선 나와서 간재비놈과 붙어먹다 개똥돼고 고래도 국회의원
뱃지가 든든한 밑천이다 세비 꼬박꼬박 챙기고 그놈의 팔자 개팔자네 저게 붕알두쪽은 달려있나?
에라 뒤질놈아

백주대낮 2015-01-22 15:44:36
문재인,,이제는 좀 솔직하게 자신의 본 모습을 보여줘라.
국민도 이제는 알만큼 아는데 당신만 자신을 모르는가, 아님 모르는 척하는 가?
정치는 당신같은 사람이 하는 것이라면 이해하지만 전체를 욕되게하는 것은 비겁하지 않은가

기레기가 랩을 한다 ㅉㅉㅉ 2015-01-21 17:13:33
기레기야 정신차려...이따위 기사 얼마받고 쓰냐?

ㅋㅋㅋ 2015-01-21 17:16:17
와 이런걸 사설이라고 ㅋㅋㅋ

sk 2015-01-21 17:27:42
이거완전또라이네? 무슨개소리여 어버이연합 할부지가 기사도쓰냐 지랄도풍년이다 이자슥아
메인페이지가 로드 됐습니다.
가장많이본 기사
뉴타TV 포토뉴스
연재코너  
오피니언  
지역뉴스
공지사항
동영상뉴스
손상윤의 나사랑과 정의를···
  • 서울특별시 노원구 동일로174길 7, 101호(서울시 노원구 공릉동 617-18 천호빌딩 101호)
  • 대표전화 : 02-978-4001
  • 팩스 : 02-978-8307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종민
  • 법인명 : 주식회사 뉴스타운
  • 제호 : 뉴스타운
  • 정기간행물 · 등록번호 : 서울 아 00010 호
  • 등록일 : 2005-08-08(창간일:2000-01-10)
  • 발행일 : 2000-01-10
  • 발행인/편집인 : 손윤희
  • 뉴스타운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24 뉴스타운. All rights reserved. mail to newstowncop@gmail.com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