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피겐코리아가 스마트폰 액세서리 유통의 중심지인 ‘영등포 유통상가’에 첫 직영점을 개점하며 소비자 접점 확대를 위한 오프라인 사업 확대 및 유통채널 강화에 나선다.
슈피겐코리아(대표이사 김대영)는 지난 1일 영등포 유통상가 내 슈피겐 매장 앞에서 첫 직영점 오픈을 기념해 테이프 커팅식을 가졌다고 2일 밝혔다.
회사 측은 “그 동안 다양한 오프라인 매장에 입점하면서 소비자와의 스킨십 강화에 힘써왔다.”며, “첫 직영점인 영등포 유통상가 단독매장은 슈피겐의 본격적인 오프라인 사업 확대를 위한 기반을 마련했다는 데 의미가 있으며, 이를 통해 대량 주문 및 판매가 효율적으로 운영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특히, 이번 매장은 쇼룸 형태로 슈피겐의 전 제품 라인을 한 공간에서 볼 수 있는 전시공간으로도 운영된다. 최신 스마트폰 케이스는 물론 백팩, 보조배터리, 이어폰 등 프리미엄 모바일 액세서리를 직접 눈으로 보고 체험할 수 있으며, 매장 내 전문가를 통해 제품 설명 및 상담도 받아볼 수 있다. 이외에도, 필름지 부착이나 제품 교환 등 다양한 서비스를 편리하게 즐길 수 있다.
또한, 향후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일반 소비자를 대상으로 직영점에서만 누릴 수 있는 특별한 서비스와 다양한 혜택을 제공해 나갈 계획이다. 영업 시간은 평일 오전 9시 30분부터 저녁 7시까지이다.
슈피겐코리아 국봉환 본부장은 “첫 직영점인 영등포 유통상가 단독매장은 슈피겐의 다양한 제품들도 체험할 수 있고 최신 모바일 액세서리 트렌드까지 한 눈에 볼 수 있는 원스탑 쇼핑공간으로 마련될 예정”이라며 “앞으로도 고객과의 스킨십을 강화하고 친근하게 다가갈 수 있도록 직영점을 비롯한 오프라인 유통망을 확대하고 더욱 발전시켜 나갈 계획” 이라고 말했다.
한편, 슈피겐코리아는 온라인 공식 스토어를 비롯해 G마켓, 옥션 등 유명 e쇼핑채널에 입점해 있으며, 애플 스토어(APR), 삼성디지털프라자, 이마트, 홈플러스, 코스트코 등 대형 유통매장과 교보문고 ‘핫트랙스’, ‘티월드&컨시어지’ 등 다양한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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