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직하우스, 겨울 전략 상품 가성비로 승부한다
스크롤 이동 상태바
베이직하우스, 겨울 전략 상품 가성비로 승부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직하우스(Basic House)가 해외 SPA 브랜드와 한판 승부에 나선다. 무기는 올 겨울 핵심 상품인 ‘다운점퍼’와 기능성 내의 ‘웜에션셀’이다.

우선 베이직하우스는 겨울철 필수품으로 떠오른 기능성 내의 ‘웜에센셜’의 가격을 9,900원으로 선보이기로 결정했다. 기존 가격 대비 약 34% 낮춘 가격으로, 경쟁이 치열한 기능성 내의 시장에서 가장 높은 가격 경쟁력을 갖추게 됐다. 베이직하우스의 웜에센셜은 북극곰의 털에서 힌트를 얻어 개발된 세계적인 섬유 기업인 인비스타의 써모라이트 소재를 사용했다. 이 소재는 프리미엄 아웃도어 브랜드에서 주로 사용하는 재료로 외부의 차가운 공기는 차단시키면서 동시에 내부의 열 보존성은 탁월한 특징을 갖고 있다.

올 겨울 핵심 아이템인 리그(rrig)의 다운점퍼 역시 최고의 가격 대비 품질을 제공해 유행에 민감한 고객층을 공략한다는 전략이다. 유로피안 프리미엄 다운을 사용해 뛰어난 보온성을 자랑하며, 총 320g의 가벼운 중량으로 보온성과 착용감 모두를 만족시킨다. 테크 앤 테일러드 컨셉으로 전문 아웃도어 브랜드의 다운점퍼와 비교해도 보온성은 떨어지지 않으며 도시 생활에 적합한 둔해 보이지 않은 세련된 캐주얼 감각을 살렸다. 가격은 199,000원으로, 경쟁사들의 동급 제품 대비 파격적인 가격으로 설정했다.

이와 함께, 스테디셀러인 니트-티셔츠 류와 청바지 류도 디자인 감도를 끌어 올리면서 가격대는 3~6만원 대로 설정해 제품 전반에 걸친 가격 대비 만족도를 높였다.

베이직하우스 김종원 BU장은 “최근 베이직하우스는 대형 직영점 확대를 통한 유통 채널 간소화, 생산기지 다변화, 기술혁신을 통한 제품 생산 공정 개선, 선(先)기획을 통한 재고 최소화 등 생산 및 유통 과정 전반에 걸쳐 비용 절감을 이룰 수 있었다”라며 “이를 통해 제품의 품질은 더욱 높이면서 더욱 경쟁력 있는 가격으로 다양한 상품들을 제공해 고객들에게 국내 브랜드의 경쟁력을 알려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메인페이지가 로드 됐습니다.
가장많이본 기사
뉴타TV 포토뉴스
연재코너  
오피니언  
지역뉴스
공지사항
동영상뉴스
손상윤의 나사랑과 정의를···
  • 서울특별시 노원구 동일로174길 7, 101호(서울시 노원구 공릉동 617-18 천호빌딩 101호)
  • 대표전화 : 02-978-4001
  • 팩스 : 02-978-8307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종민
  • 법인명 : 주식회사 뉴스타운
  • 제호 : 뉴스타운
  • 정기간행물 · 등록번호 : 서울 아 00010 호
  • 등록일 : 2005-08-08(창간일:2000-01-10)
  • 발행일 : 2000-01-10
  • 발행인/편집인 : 손윤희
  • 뉴스타운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24 뉴스타운. All rights reserved. mail to newstowncop@gmail.com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