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린우리당 충남도당 사무실 현판식
열린우리당 충남도당 사무실 현판식
  • 송인웅
  • 승인 2005.04.17 14: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개소와 더불어 충남도당 재선거대책위원회 발족

^^^▲ 열린우리당 충남도당 사무실 전면
ⓒ 뉴스타운^^^

열린우리당 충남도당(임종린 위원장)은 17일 오후 4시 50분경 공주시 신관동 신관파출소 인근으로 사무실을 옮겨 문희상 당의장, 장영달, 염동연 상임중앙위원, 김원웅 국회윤리특위 위원장,선병렬 의원 등 국회의원 1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현판식을 가졌다.

또 현판식에 이어 오는 4월30일 치러지는 보궐선거에 대비 충남도당 재선거 대책위원회 발대식을 갖고 재보궐선거 필승을 다짐했다.

이날 행사에서 문희상 당의장은 격려사를 통해 "충남은 당소속 의원들의 의원직 상실로 말미암은 재선거가 행정중심도시를 적극 추진하는 상황에서 치러지는 만큼 반드시 이겨야 한다"고 당부했다.

임종린 충남도당 위원장은 "행정중심도시 추진과 참여정부의 개혁성공을 위해 두곳의 재선거는 물론 내년 지방선거에서도 압승을 거둘 수 있도록 도내 2만여 당원들과 함께 적극 뛰겠다"고 인사말을 했다.

^^^▲ 김용명 집행위원장
ⓒ 뉴스타운^^^
4월30일 충남도당 재선거대책위원회 집행본부장 직책을 맡은 김용명 충남도당 사무처장은 "향후 국회운용의 원할화를 위한 국회 과반수 달성과 행정중심도시 건설을 이루어 내기 위해서 반드시 충남 두곳에서 이뤄지는 재선거는 승리해야 한다"며

"아산지역에서 후보자가 교체되는 불상사가 난데 대해 아산지역 유권자들에게 죄송스러운 마음을 전하며 새로 공천된 임좌순 후보는 이미 공천과정에서 고려했던 후보인 바 유권자들의 압도적인 지지를 바란다"고 말했다.

마찬가지로 "공주 연기 지역의 이병령 후보는 2번에 걸친 구청장 경력,폭 넓은 중앙의 인맥, 핵 원자력 박사라는 과학자 출신,통일에 관한 신념 등이 뚜렷한 후보로 행정중심도시가 반드시 건설될 수 있게 우리당 후보가 압승할 수 있도록 유권자들이 도와주시길 바란다"고 덧 붙였다.

이후 문희상 당의장 일행은 오후 5시 40분에 거행 될 공주연기지역 이병령후보자 사무실 개소식에 참석 할 예정이다.

다음은 4.30 충남도당 재선거 대책위원회 명단이다. -공주현지에서 특별취재반-


핫이슈포토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