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은망덕한 세월호 유가족과 비열한 문재인
스크롤 이동 상태바
배은망덕한 세월호 유가족과 비열한 문재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간말종 문재인과 그 추종세력은 제발 지구를 떠나거라

▲ 10년전 이혼하고 그동안 가족을 돌보지 않다가 세월호 사망자 유민 아빠라고 주장하는 김영오와 새민련 문재인 의원 ⓒ뉴스타운
세월호 참사 후 딸을 살려내라며 특별법 제정을 요구하며 단식을 하다 병원에 실려 간 속칭 ‘유민이 아빠’의 처남, 즉 유민이의 외삼촌이라는 사람의 트윗 글이 인터넷을 뜨겁게 달구고 있다. 그 글에 대한 사실 여부는 이미 유민이 아빠라는 김영오의 대응글로 확인되었지만, 그 통에 김영오가 병원에 실려 간 후 그 자리를 지키겠다고 단식을 이어간 문재인 의원의 꼴이 말이 아니게 됐다. 대통령 면담을 요구하며 장기간 단식하던 김영오는 교황에게 정부와 대통령을 폄훼하는 편지를 보내 연일 세인의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었다. 그러나 문재인의 동참으로 귀족단식을 못하게 된 김영오는 언론의 감시가 더 끔찍했다는 말을 남긴 채 더 이상 버티지 못하고 병원으로 실려 갔다.

그런 시기에 유민이 아빠라는 자의 탐욕스럽고 파렴치한 인간성을 폭로한 유민이 외삼촌의 글은 국민의 공분을 일으켰다. 그 때문에 지금까지는 그래도 일말의 동정을 갖고 유가족들을 바라보던 국민들까지 아예 등을 돌려버렸고 문재인은 조롱거리로 전락하고 말았다. 사실 대형사건이 터질 때마다 보상금 문제로 몰지각한 인간들이 설친 건 어제 오늘의 이야기가 아니다. 천안함 때도 그랬고 영남 리조트 붕궤사건 때도 어김없이 그런 인간들이 등장했었다. 그러나 유민이 아빠라는 자를 비롯한 일부 유가족의 작태에는 물질적 탐욕에 더해 정치적 야망까지 게재되어 진정성을 의심받고 있었고, 그 때문에 국민은 진즉부터 배신감을 느끼고 있었다. 연 인원 25만 명에 6,000억 원이 넘는 세금을 구조 활동에 쏟아부어가며 사고수습에 노력을 기울여 온 정부와 1,000억 원이 넘는 성금을 모으는 등 위로와 동정을 이끼지 않던 국민에 대한 배은망덕이었기 때문이다.

처음 세월호 침몰 사고가 터지고 삼백 여명의 학생들이 수장되었다는 보도가 나왔을 때 국민 모두가 마치 자기 자식을 잃은 것처럼 슬퍼했고 자식이나 손자 같은 학생들을 버리고 저 혼자 살겠다고 탈출한 선장 이하 승무원들을 저주했다. 또한 염전 주인에게서 푼돈 얻어먹는 재미에 빠져 자신들의 본분인 해안경비와 해난구조에 소홀했던 해경에 대해 분노했다. 때문에 많은 국민이 분향소가 마련된 팽목항과 안산시 그리고 분향소가 마련된 곳을 찾아가 성금과 자원봉사로 유가족을 위로했다. 정부도 구조와 시체 인양에 최선을 다했고 그 과정에서 민간 잠수부들 10명이 귀중한 목숨을 잃기도 했다. 총리와 해양수산부 장관은 현장에서 상주해가며 구조 활동을 독려했고 대통령도 현장과 임시 빈소가 마련된 진도체육관, 그리고 안산 빈소를 잇달아 찾아가 유가족을 위로했다. 정부가 먼저 보상을 하고 훗날 사고 책임자인 청해진해운에 구상권을 발동하겠다는 약속도 했다.

사실 이쯤 되면 6월 초쯤 유가족 편에서 먼저 정부와 국민에게 고마움을 표시하고 더 이상의 인명 피해를 막기 위해 구조 활동을 중단하고 선체 인양을 부탁했어야 했다. 교통사고에 정부가 먼저 보상을 하겠다고 약속한 정부의 배려에도 감사했어야 옳았고, 조속히 유병언을 체포하여 피해자들의 넋을 위로해 달라고 부탁하는 정도에서 그쳤어야 했다. 그러나 유가족은 전혀 고마워하는 빛이 없었고 대신 정부 폄훼에 열을 올렸다. 그에 따라 추모 분위기도 이상한 방향으로 흐르기 시작했다. 유가족 타이틀이 마치 특권이나 되는 듯이 대국민 고소고발을 남발했고 정부를 철천지원수로 취급했다. KBS 보도본부장은 사석에서 세월호 사건이 본질적으로는 교통사고라는 말을 했다가 직장을 잃게 됐고 그 통에 사장까지 날아갔다. 배은망덕도 이만저만한 배은망덕이 아니다.

그렇게 몽니를 부리고도 성이 안 찼는지 마침내 새민련은 유가족과 결탁, 세월호 특별법 제정을 주장했다. 그러나 특별법은 터무니없는 주장이다. 단순 교통사고 피해자 유가족들을 애국선열이나 상이군경 본인이나 유가족보다 더 높이 대우하라는 수십 가지의 특혜도 문제지만, 더 큰 문제는 특별법 안에 숨어있는 이른바 유가족 대표에게 원인규명을 위한 수사권과 기소권을 주어야 한다는 독소 조항이었다. 기한이 3년이라는 수사권과 기소권을 유가족이 행사할 경우, 정부는 그날로 쑥대밭이 되고 국회고 청와대고 유가족 등쌀에 아무 일도 못하게 될 것이 분명하기 때문이다. 바로 이것이 문재인을 비롯한 친노 주류가 유가족을 앞세워 정부를 공격하고 여당을 압박하는 간악한 이유고 두 번에 걸친 합의를 무산시켜 자당의 박영선까지 낙마시켜가며 당권을 장악하려는 이유다.

그러나 문재인을 비롯한 친노의 비열한 음모는 김영오라는 자의 인면수심 행적이 드러남에 따라 산산이 부서졌다. 노무현과 자신으로 비롯된 친노 집단의 반국가적인 종북 행위를 덮으려고 사초실종 사건을 야기하고 그 사실이 탄로 나자 1년을 한 번도 국민 앞에서 진실을 보인 적 없이 거짓말로 위기를 모면한 비겁한 행위의 주인공 문재인, 이석기 체포동의안 때는 떳떳하게 반대표를 던질 용기마저 없어 바보짓을 가장했던 문재인은 결국 정부와 국민이 베풀어 준 은혜도 모르고 정부를 공격하고자 혈안이 된 일단의 유가족, 그 중에서도 극악하기로 이름 난 금속노조원이자 10년이 넘도록 돌보지도 않은 자식이 죽자 난데없이 나타나 권리를 주장하는 파렴치한 애비, 배은망덕의 대명사 김영오 같은 인간을 이용해 정치적 주도권을 회복하려다 같이 나락으로 굴러 떨어질 운명에 처했다. 단 한 번도 정의롭지 못한 자의 추악한 최후다.

이로써 문재인은 정치적 사망 선고를 받았다. 사세가 불리해지자 이정희 등 통진당 5,000명과 종북의 대명사로 통하는 인간들이 단식에 합세 한다는 뉴스가 나오고 있지만 누가 참가하던 간에 자신의 묘혈을 파는 행위일 뿐, 전혀 도움이 되지 않는 바보짓이다. 그래도 좀 약은 측은 명분 없는 단식에 공연히 참가 했다가 어느 틈에 극렬 종북으로 낙인찍히게 된 자신을 발견하고 줄행랑을 칠 것이고 몇 몇은 이름 값 때문에 주저 물러앉았다가 종북으로 낙인찍혀 돌아갈 고향도 없는 신세가 될 게 뻔하기 때문이다. 따라서 문재인 곁에 머무는 행위는 자살행위다. 이미 국민의 공적 1호가 된 문재인이고 자신의 고향은 물론 호남에서도 버림 받은 문재인의 친노 종북 재건의 꿈이 말짱 개꿈이 됐고, 그런 인간 곁에 어슬렁거려 봤자 같이 벼락 맞을 일밖에 없기 때문이다.

비겁한데다 비열함까지 갖춘 인간말종 문재인과 그 추종세력은 제발 지구를 떠나거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4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dow 2014-08-26 16:58:33
문제인 이놈은...할일이 진짜 없나보다....세월호만 물고 늘어지는게 니놈 일이니? 정치하는, 대통령 하겠다는 니놈 일이냐? 진짜 쓰레기중에 쓰레기...나라가 망하고 국민을 우롱하여 분열과 혼란속에 빠트려 정권만 잡으려는...미친놈..저런놈이 대통령으로 나왔다니...아직도 추종하는 국민들 보면...진짜 이 나라 어떻해..너무 불안합니다.

진짜우익 2014-08-27 19:38:47
여긴 또 왠 매국노 집단이래.. 정말 이종택씨인지 뭔지 치졸하기 그지없네. 이미 그 외삼촌이란 인간이 새누리랑 의원의 지인인거도 밝혀졌고 아니라고 증거들 내놔도 싹 무시하고 헐뜯기 바쁘고. 대통력이란 년부터 나라와 민족을 망치고 마치 북한의 김씨네 돼지일가처럼 독재를 원하는지 그 주총자들과 함께 여론조작 몰이는 끝이없고... 사고날때 7시간동안 뭐했는지 말도못하고...자기네 국민하나 보듬어주지도 못하고

진짜우익 2014-08-27 19:41:31
대통령은 사생활이 없냐고? 몰랐냐? 대통령 자리에 있을땐 당연히 사생활 제한받는다는거 모르냐? 미국을 위시한 어떤 선진국에 가도 기본적으로 24시간 수행원이 붙어있고 뭐하고 있나 가장 기본적인 프라이버시 문제 외엔 모든것이 공개되는게 그자리다.

헐랭이 2015-01-29 08:55:04
기사 지워주시죠... 두눈으로 이 기사를 못보겠습니다.
논설위원이란 분께서 가족들의 마음을 헤아리신다면 이렇게 말 못할 것으로 봅니다.
메인페이지가 로드 됐습니다.
기획특집
가장많이본 기사
뉴타TV 포토뉴스
연재코너  
오피니언  
지역뉴스
공지사항
동영상뉴스
손상윤의 나사랑과 정의를···
  • 서울특별시 노원구 동일로174길 7, 101호(서울시 노원구 공릉동 617-18 천호빌딩 101호)
  • 대표전화 : 02-978-4001
  • 팩스 : 02-978-8307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종민
  • 법인명 : 주식회사 뉴스타운
  • 제호 : 뉴스타운
  • 정기간행물 · 등록번호 : 서울 아 00010 호
  • 등록일 : 2005-08-08(창간일:2000-01-10)
  • 발행일 : 2000-01-10
  • 발행인/편집인 : 손윤희
  • 뉴스타운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24 뉴스타운. All rights reserved. mail to newstowncop@gmail.com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