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침체된 국내 관광산업과 지역 경제 활성화를 목표로 적극 후원'
한국방송 케이블·위성 방송사인 KBS SKY(대표 금동수)가 국내 관광 산업 활성화와 지역 경제 살리기를 목표로 오는 15일 부터 올 한 해 동안 한국관광공사와 ‘우리 땅 바로알기 캠페인’을 공동 진행한다.
KBS SKY는 ‘우리 땅 바로알기 캠페인’의 성공적 진행을 위해 KS SKY 드라마, 스포츠채널을 통한 방송 캠페인은 물론, 별도 온라인 홈페이지 개설과 해당 지역 자치단체와 함께 다양한 지역 문화 이벤트까지 펼친다.
특히 이번 캠페인을 공동 진행하는 한국관광공사는 국내 우수한 관광자원과 저 마다 특색 있고 풍성한 지역 문화 볼거리를 시청자들에게 제대로 알려 침체된 국내 관광산업과 지역 경제를 활성화에 이바지 한다는 목표로 적극 후원에 나섰다.
‘우리 땅 바로알기 캠페인’은 매월 국내 지역 축제, 관광지 등을 테마별로 소재를 달리하며, 관광지에 대한 부가 정보까지 자세히 다루는 지역 밀착형 캠페인으로 진행된다.
이와 함께 한국철도공사(사장 신광순)는 이번 캠페인 기간 중 특별 열차 편성 및 열차 운임 할인등의 혜택을 제안하며, ‘우리 땅 바로알기 캠페인’ 에 동참 할 예정이다.
KBS SKY는 ‘우리 땅 바로알기 캠페인’의 성공적 진행을 위해 KS SKY 드라마, 스포츠채널을 통한 방송 캠페인은 물론, 별도 온라인 홈페이지 개설과 해당 지역 자치단체와 함께 다양한 지역 문화 이벤트까지 펼친다.
특히 이번 캠페인을 공동 진행하는 한국관광공사는 국내 우수한 관광자원과 저 마다 특색 있고 풍성한 지역 문화 볼거리를 시청자들에게 제대로 알려 침체된 국내 관광산업과 지역 경제를 활성화에 이바지 한다는 목표로 적극 후원에 나섰다.
‘우리 땅 바로알기 캠페인’은 매월 국내 지역 축제, 관광지 등을 테마별로 소재를 달리하며, 관광지에 대한 부가 정보까지 자세히 다루는 지역 밀착형 캠페인으로 진행된다.
이와 함께 한국철도공사(사장 신광순)는 이번 캠페인 기간 중 특별 열차 편성 및 열차 운임 할인등의 혜택을 제안하며, ‘우리 땅 바로알기 캠페인’ 에 동참 할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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